https://hygall.com/603335784
view 201
2024.09.03 01:31
Ott 가입만 해놓고 쓰지를 않는게 아쉬워서 뭐좀 볼까 하고 어릴때 재밌게 봤던 슬레이어즈 다시 보는데 이거 다시 봐도 진짜 재밌네!! 원래 나붕이 끈기가 없어서 아무리 재밌는 애니라도 3-4화정도 보거나 그냥 보고싶은편만 짧게 보고 그러는데 이건 순식간에 12화까지 보는데 진짜 재밌다.

1기 초반부터 물리쳐야될 보스가 세계관 마족쪽 최종보스이니 흥미진진해서 도저히 끌수가 없다 이건!

제일 좋은건 주인공인 리나가 너무 마음에 들어. 진짜 리나만한 캐 듣보적이다 라는 만큼 매력적이야. 똑똑하고 천재적이고 귀엽고 예쁘고 돈밝히고 난폭하고 그런데도 정이 많아서 남들일에 그냥 못지나치는거 다마음에 들어~~ 다시보고 느낀게 가우리 멋있다. 원래 장발캐가 취향이 아니라서 그당시때는 그냥 신경도 안썼는데 다시보니깐 존잘인데???그렇다고 주인공인 리나만 멋있는게 아니라 여기 나오는 조연들 하나하나가 다 마음에 들어서 재밌게 보게되는거 같아. 제르디가스도 아멜리아도 실피르도 그외 등등 아니 근데 아멜리아 아빠인 왕자님 존재감 뭐냐 왜케 웃기냐

한가지 아쉬운게 더빙판이 없다는게 아쉽다ㅜㅜ 슬레이어즈는 진짜 s비s 판이 레전드급 인데ㅜㅜㅜㅜ 일본판도 좋아하는 성우들 나와서 보기 좋은데 그래도ㅜㅜㅜㅜ 더빙판 볼수 있는 방법 없으려나.

그래도 워낙 작품이 재밌어서 한동안은 재밌게 볼거 다시 생겨서 기분좋다!! 아직 넥스트까지는 안봐서 앞으로 유명한 대사 있는 그 캐릭터가 나올거라 생각하니 더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