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601226809
view 710
2024.08.19 11:42
ㅅㅂ 그러니까 영화에서 나온 진실은

1. 정대만이 피할 생각 없이(혹은 일부러 부딪히려고) 태섭이 쪽으로 걸어왔고, 태섭이는 정대만을 못봐서 정대만 가슴팍쪽에 얼굴 부딪힘
2. 태섭이가 바로 죄송함다 하고 사과했는데 정대만이 송태섭 일부러 무시하며 안 쳐다봄
3. 정대만이 "저런 꼬맹이한테 뭘 기대한다고. 농구는 키가 커야 하는 거 아닌가?"라고 난데없이 태섭이 인신공격
4. 태섭이 ?? 하다가 꼬우면 농구로 붙자고 함

이건데
대만줌들의 뇌내에선 이게

태섭이가 저 순간 불량배 정대만이 옛날에 봤던 중학생 정대만과 동일인물인것을 알아봤다 (???? 이런게 어디에서 공식설정으로 나왔지????)
그래서 태섭이는 정대만이 무릎부상으로 농구를 관두고 있다는 걸 알아채고 그 점을 고의적으로 조롱하기 위해 "언제든지 일대일 해줄게" 라고 한거다 ???????????????????????
???????????????????????????????????
그러니까 태섭이가 먼저 정대만을 조롱했다?????????????????????????????????????????????
이런씨벌 이게 뭔 개소리야 태섭이가 정대만을 조롱....?????????????????
송태섭이 정대만한테 무슨짓을 당해서 애가 오토바이 사고까지 났는데
씨발 그분들의 뇌내에서 뭐가 벌어지고 있는거며 그걸 지금껏 염불외워서 대만줌들 사이의 공식화를 시켰어?????????????
아니씨발 이건 해석의 차이가 아니고요
정상적인 눈깔과 뇌가 있으면 위에 써놓은 영화장면 봐라 ㅆㅂ 아존나열받아 태섭이가 정대만을 조롱했다니 진짜 즈그아들 못나서 미쳐버린 아들맘인가???????????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오네 시발
이 날조 많이퍼졌을까봐 화난다 진짜 다 불태워 죽여버려야해


슬램덩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