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3856099
view 2519
2024.02.11 02:29
소연이의 사랑을 얻으려면 질투작전을 써야 하는거 아닐까백호군단끼리 머리 굴리다가 얼떨결에 너붕붕한테 고백하는거 ㅂㄱㅅㄷ


근데 너붕붕은 백호 짝사랑하던 반 친구 1이였어서 좀 의아하긴 했지만 고백받아드렸고 그러다가 나중에 진실 알게되겠지,,,백호도 이건 아닌데 이건 아닌데 싶어서 중간에 멈추려했는데 어느새 스며들어서 진짜 사랑에 빠졌던거면 좋겠다

여튼 너붕붕 저 얘기듣고 한동안 백호 피하고 결석하다가 저녁에 집앞에 찾아온 백호랑 얘기 나누겠지.

왜 안나왔냐고? 아 감기기운 있었어. 너때문에 학교 안간거 아니거든...? 내가 바보도 아니고 너 소연이 좋아하는거 학교에 소문 다 났는데 진짜 니가 나 좋아했다고 생각했겠어? 나 쳐다보는 눈빛만 봐도 안좋아하는거 티나거든. 그냥 농구부 요즘 유명하길래 나도 한번 사겨본거야, 착각하지마 난 너보다 서태웅이 더 좋아.

바보야 소연이는 착해서 너랑 나랑 사귄다고 하면 축하해주겠지 질투가 아니라...하면서 연애조언 해주고 이제 나는 필요없어졌을테니까 사라져준다. 앞으로 말걸면 진짜 화낼거야. 요즘 관심 가는 사람 생겼거든. 하고 아무렇지 않은척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새로운 사람 누군지 계속 경계하면서 강백호 개큰 질투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