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74536748
view 2430
2023.11.29 02:41
2023.11.29 02:42
ㅇㅇ
모바일
우루과이쪽도 뜨고 다 뜨더라 에휴......
[Code: 2964]
2023.11.29 02:42
ㅇㅇ
모바일
화나고 억울하고 속상해서 미칠거같다
[Code: 584c]
2023.11.29 02:46
ㅇㅇ
모바일
롤로한테 너무한거 아니냐 진짜 시발 너무 속상함
[Code: e9b2]
2023.11.29 03:36
ㅇㅇ
모바일
진짜 너무한거아님??? 롤로 멘탈 어쩌냐.. 공 아예 건들지도 못한 개태클당하고 최소 2달 반이라니 ㅅㅂ
[Code: fca5]
2023.11.29 04:15
ㅇㅇ
모바일
개씌발 진짜..
[Code: 1c70]
2023.11.29 04:31
ㅇㅇ
모바일
존나 애바임... 진짜ㅠㅠ
[Code: 9a4a]
2023.11.29 04:51
ㅇㅇ
모바일
아 개빡치네
[Code: 9507]
2023.11.29 06:43
ㅇㅇ
모바일
어떻게 이러냐 아....
[Code: 7bb2]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