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86324024
view 2663
2022.08.06 22:57
재생다운로드F7A39850-8508-4770-A210-9AE021AF09F8.gif

재생다운로드BA1976A6-28CB-4D6E-A12C-A4F01AFAA6EA.gif

탑건 이후로 다들 훈장 하나씩 더 달았을 거 아님?
그러면 행맨은 원래 3줄 다 차있었으니까 4줄 될 거라는 거고
밥은 하나 더 받아도 3줄이라는 거임 그것도 꽉찬 세줄 아니고 하나 모자란 세줄ㅋㅋㅋㅋ

이 차이가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 거냐????
분명 행맨도 귀여워할 거다 내 텅장 건다
씨발 개열받음 둘이 짬바 차이 있는 거 하....
2022.08.06 23:10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전에 밥 약장에는 행맨이나 피닉스가 가지고 있는 에어메달(격침/격추/몇회이상비행 중 하나 해야됨)이 없어서 경력 조빱으로 추정된다는 얘기 봤었는데 짬차이 진짜 개좋음
[Code: 13be]
2022.08.06 23:16
ㅇㅇ
짬바 차이 레알 개좋아
[Code: c9fd]
2022.08.06 23:19
ㅇㅇ
모바일
베이비 밥 ㅠㅜㅜㅜㅜㅜ 개좋아
[Code: 0eb1]
2022.08.06 23:20
ㅇㅇ
모바일
짬차이 최고지 같은 대위여도 경험치 느껴지는 행맨이랑 똑똑하지만 아직 모르는 게 많은 밥ㅠㅠㅠ
[Code: 67ec]
2022.08.06 23:21
ㅇㅇ
모바일
이거 존나 ㄹㅇ 짬바차이 개존꼴임 ㅋㅋㅋㅋ
[Code: c6a9]
2022.08.06 23:31
ㅇㅇ
모바일
ㅅㅂ 존나 귀여움ㅠㅠㅠㅠㅠ
[Code: 7534]
2022.08.06 23:56
ㅇㅇ
짬차이에서 오는 선후배 느낌이 존나좋음ㅋㅋㅋㅋㅋㅋ
[Code: f642]
2022.08.07 03:18
ㅇㅇ
모바일
ㅁㅈ 너무좋아
[Code: 6f40]
2022.08.08 23:03
ㅇㅇ
모바일
ㄹㅇ 너무 좋고 행맨이가 젤 귀여워하고 좋아할거같음ㅋㅋㅋㅋㅋㅋ
[Code: faea]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