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76409792
view 1032
2022.06.24 00:01
주전들 싹다 부상이어서 얼라들 나오던 시즌초가 성적도, 경기 내용도 좋았다는 점...ㅋㅋㅋ 지금도 9랑 짱찬이가 부상이라서 얼라가 주전 1번이지 아니었으면 또 한참을 안썼을듯...

부상은 진짜 좆같음 염증 주사 감안해도 솔직히 올해 감코랑 트레이닝 파트 부상 관리 그지처럼 하는 거 너무 빡침 특히 정밀검진 추가검진 없다 이 ㅈㄹ 하다가 얼라들 6주 부상 뜬거...^^

거기다가 선택적 휴식 부여가 더 싫은게 아프다는 하이아부지는 계속 쓰는데 어떻게 낫겠냐고 성적도 안 좋은데 그냥 휴식을 주지 이제 전담 포수제도 때문이라고도 이해해주기 싫음 포수 작작 가려 전담 포수 맞춰줘도 퀄스 못하면서...거기다가 렐라 재1은 언제쯤 지타 휴식 줄 생각일까 이 생각도 듬

그냥 감독이 뭘 안하고 팬들 투표 받아서 하는게 최고의 라인업이 아닐까...

2022.06.24 00:02
ㅇㅇ
모바일
전담포수 이제 하지마라 진짜 개빡치니까
[Code: 5598]
2022.06.24 00:03
ㅇㅇ
모바일
이거만 문제면 좋겠다 씨발..... 다 아다리가 안 맞아
[Code: 5598]
2022.06.24 00:15
ㅇㅇ
모바일
아니 관리를 너무 좆같이 함 얼라 키스톤도 박박 갈아쓰다가 둘 다 안보이잖아 삼0아ㅡㅡ 진작에 관리 좀 해주라니까 꼭 어디 상태 안좋아지면 그때서야 내려주는 미친놈
[Code: b719]
2022.06.24 00:36
ㅇㅇ
모바일
지금 그냥...전담포수 진짜 걍 안하면 안되나ㅋㅋㅋ 지금 야9 실력도 안 좋은데 썰도...걔한테 포수를 맞춰줘야하는지 이제는 의문 밖에 안들어
[Code: e00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