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41187231
view 5392
2022.01.15 13:17
안 읽어도 되는 전편: https://hygall.com/440772399

재생다운로드5b199b309c1952c61a19abf347f9c08a.gif
근데요. 제가 생각을 쪼금 해봤는데 취하진 안은거같아여. 그니까 화 안내면 안대지 않으면... 어..말이.. 이상한데….•᷄⌓•᷅



재생다운로드6aed6befbd26cb9404c0d1741b4091b5.gif
분명 술 마시고 오는 조건이 취하지 않는다였던 것 같은데.. 정말 안 취한 거 맞아? ( 꽐라된 술찌 피터 데리러 옴.)



재생다운로드3374f30d154606c64e21fbb587cb1e6d.gif
당연하조 스띠브씨! 저어는 아주 멀쩡해요 ㅇㅅㅇ



재생다운로드1cf07cbc7ea5eae51982091d18642115.gif
그래? 그럼 혼자 걸을 수 있겠어?



재생다운로드9dce31e4dce3abf267df7adec412fe4a.gif
단연하죠. 저는 하늘도 날 수 잇서요. (철푸덕.)



재생다운로드c0911a20ebf80ac4ac35e274746e2e72.gif
자. 다시 한 번 묻지. 피터, 걸을 수 있겠어?



재생다운로드e0e2a27ca575d0961eb508aa93c6839c.gif
...ㅎㅎㅎㅎ 스띠브씨 저 업어주시는 건 안대겟조....ㅠㅠ


재생다운로드b2c1baa136af20d295c4fe907c359683.gif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으아아아아 토비슾 스팁피터 너무 좋아!! 그냥.. 토비 어깨가 너무 무거운 거 같음ㅜ 그래서 나붕은 으른이랑 있을 때 애기 티 나는 토비가 너무 조아



짤은 햎줍 / 문제시 빛삭


*토비슾 스팁피터
2022.01.15 13:19
ㅇㅇ
모바일
으른미 존좋ㅋㅋㅋㅋ
[Code: 5911]
2022.01.15 13:22
ㅇㅇ
모바일
존좋...
[Code: b194]
2022.01.15 13:23
ㅇㅇ
아 저도 너무 좋아요 센세 ㅠㅠㅠㅠㅠㅠㅠㅠ혈청 덕에 안 취하는 스팁이랑 초인인데 알쓰인 피터 조합 개좋아 연상연하 최고야 으흑흑 ㅠㅠㅠㅠ센세 어나더가 있따는 건 삼나더도 사나더도 억나더도 있따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Code: d417]
2022.01.15 13:26
ㅇㅇ
모바일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이리 와, 마음 바뀌기 전에.
[Code: 02cc]
2022.01.15 13:27
ㅇㅇ
모바일
크으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 스팁 연상인 거 느껴져서 미치겠네 진짜 센세는 천재야ㅠㅠㅠㅠ안 취한 척 하다가 에헤헤 웃고 업어달라 하는 피터도 존나 커엽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세ㅠㅠㅠㅠ억나더 제발 ㅠㅠㅠㅠ
[Code: 02cc]
2022.01.15 13:26
ㅇㅇ
술취한 피터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bb0a]
2022.01.15 13:38
ㅇㅇ
모바일
흐아앙ㅠㅠ 센세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센세가 너무 좋아서 돌아버려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5e74]
2022.01.15 13:41
ㅇㅇ
모바일
업어달래ㅠ 졸커엽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3236]
2022.01.15 13:45
ㅇㅇ
모바일
ㅅㅂ너무귀여워서 바닥존나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3331]
2022.01.15 13:56
ㅇㅇ
모바일
센세 억나더 제발
[Code: ebb0]
2022.01.15 14:01
ㅇㅇ
모바일
토비슾 피터가 혀 짧은 소리내고 업어 달라고까지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 으-른 스팁 앞에서 애처럼 구는 거 쬲
[Code: 0bdf]
2022.01.15 14:04
ㅇㅇ
모바일
와 시발 미쳤다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센세 억나더로 함께해요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으른미 넘치는 스팁과 망충아방수 토비 존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80f5]
2022.01.15 14:20
ㅇㅇ
모바일
크아ㅠㅠㅠㅠㅠㅠㅠㅠ스팁토비존좋 ㅠㅠㅠ
[Code: 101e]
2022.01.15 15:08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689f]
2022.01.15 19:33
ㅇㅇ
모바일
시벌 너무 맛있어요.........
[Code: 9f79]
2022.01.15 20:23
ㅇㅇ
모바일
아 미슐래유
[Code: 64d1]
2022.01.15 22:15
ㅇㅇ
모바일
와 시바 스팁 존나 으른이다 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ba22]
2022.01.15 22:57
ㅇㅇ
모바일
아 기립박수 센세 억나더가 필요해요..
[Code: a549]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