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20369926
view 96
2021.10.15 04:18
바하 시리즈 5,6,re2 해봤음.
5,6은 당연 안무서웠고...
re2는 초반엔 좀 무서웠는데 어찌저찌 2회차까지 잘 해냄... 근데 쫄보긴해서 지원모드로 하긴함ㅋㅋㅜㅜ

re3 해보고싶은데 네메시스가 김두한보다 빠르고?(막 점프해서 오고 그러던데...) 공격도 다채롭다길래...
ㅅㅂ 가능할까 싶음....한다면 젤 낮은 난이도로 할거임.... 가능..할...까..?
2021.10.15 04:25
ㅇㅇ
ㅆㄱㄴ 개쫄보인데 re3 재밌게함 거의 야외에서 움직이기도 하고 공포겜보단 액션겜에 가까워서 오히려 re2보다 훨씬 덜 무섭더라 난이도도 쉬워서 난 에임 구린데 일반모드 기준 탄피 많이 남았음 다른건 그냥 회피 기능만 추가됐는데 이건 하다보면 대충 감옴. 한다면 일반모드로 ㄱㄱ
[Code: 5fb2]
2021.10.15 04:31
ㅇㅇ
re2보다 탄창이랑 템 엄청 퍼주니까 ㄹㅇ 할만할거임 대신 일자식진행이라 뭐 빠트리고 다음구역가면 쭉 없는채로 진행해야하니까 파밍만 제때 해두면됨!
[Code: 5fb2]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