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15229461
view 479
2021.09.23 20:36
물론 본게 랑야방 후궁견환전 사마의 녹비홍수 학려화정 이게 다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극 좋아해서 ㄱㄷ도 다 챙겨봤었는데 잘 만든 사극들도 끝이 임팩트있게 좋았던 사극은 거의 없었거든 마지막 가면 뭔가 흐지부지 힘빠지는 그런 느낌? 근데 내가 본 줃은 초중반에(특히 중반부) 스토리 왜 이러냐.. 연출 무슨 일이냐..... 연기 왜 저럼.. 이러면서 하차욕구 100만번씩 들게 해도 엔딩만은 진짜 기억에 뚜렷하게 박히게 잘 내는 거 같음 끝나고 나서도 한참을 앓게 해.. 젤 최근에 동궁 봤는데 솔직히 중후반 힘 존나 빠졌거든 욕 겁나 함 보면서ㅜ 근데 엔딩을 진짜 잘 뽑았더라 전체적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 안하는데 엔딩만이 절대 잊혀지지 않을 것 같음
2021.09.23 23:51
ㅇㅇ
모바일
아 ㄹㅇ 동궁 진짜 중후반 최악 수준이었는데 엔딩은 조음..ㅠㅠ
[Code: 8987]
2021.09.24 01:00
ㅇㅇ
동궁 짭소오구간 생각나네...ㅋㅋㅋㅋ근데 엔딩으로 다 용서됨
[Code: 2178]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