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크롤러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나이트크롤러

장르: 
감독: 
각본:  댄길로이 
출연진: 
작품 개봉년도: 
상영OTT:  왓챠,티빙 
루이스 (제이크 질렌할)는 우연히 목격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특종이 될 만한 사건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 TV 매체에 고가에 팔아 넘기는 일명 ‘나이트 크롤러’를 보게 된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빠르게 나타나 현장을 스케치하고 전화를 통해 가격을 흥정하는 그들에게서 묘한 돈 냄새를 맡은 루이스는 즉시 캠코더와 경찰 무전기를 구입하고 사건현장에 뛰어든다.



유혈이 난무하는 끔찍한 사고 현장을 적나라하게 촬영해 첫 거래에 성공한 루이스는 남다른 감각으로 지역채널의 보도국장 니나(르네 루소)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게 된다. 매번 더욱 더 자극적이고 충격적인 뉴스를 원하는 니나와 그 이상을 충족 시켜주는 루이스는 최상의 시청률을 만들어내며 승승장구한다. 자신의 촬영에 도취된 루이스는 결국 완벽한 특종을 위해 사건을 조작하기에 이르는데…
장르*
감독*
각본
출연진*
여러 출연진 입력이 필요한 경우 , (콤마)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작품 개봉년도*
상영OTT
국가
붕평 (3) # 나이트크롤러
ㅇㅇ [Code: b2aa] 이거 진짜 추천 완전추천함 인간의 심리의 변화, 욕심과 자극으로 인간이 어디까지 악랄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서 진짜 많은 생각을 하게 한 영화였음.
욕심으로 망가져가는 한 인간의 인성을 사실적이면서도 어딘지 영화적으로 그려내서 진짜 영화보면서 너무 불편했는데 그게 심리적으로 압박당해서 였다고 생각함.
1년전
1
ㅇㅇ [Code: 664a] 한사람이 욕심에 따라 어떻게 변화하는지 잘 보여줌 제잌이의 연기가 미친 영화
1년전
0
ㅇㅇ [Code: 5759] 특종을 잡을수록 사라지는 인간미
1년전
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