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의 뉴욕 사태를 겪은 후, 스티브 로저스는 워싱턴에 거주하면서 현대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그러던 중 쉴드 멤버가 공격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고, 스티브는 세계를 위험에 빠뜨릴 위협에 말려든다. 블랙 위도우와 팀을 이룬 캡틴 아메리카는 매번 누군가 보낸 전문 암살자와 싸우는 동안 광대한 음모가 있음을 알게되고, 팔콘을 만나 협력한다. 또한 그들에게는 매우 위협적인 정체 불명의 적, 윈터 솔져가 존재함을 깨닫게 되는데..
ㅇㅇ[Code: a32c]
혹독한 겨울을 지나는 이들에게 자유와 믿음이 무엇인지 묻다.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수작. 등장하는 모든 인물이 매력적 (개인적 사심으로 샘 윌슨을 사랑해주길). 액션과 감성 명장면을 둘다 많이 탄생시킴. 스티브 로저스 : 하지만 난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쪽에 걸겠다 닉 퓨리 : 아니. 내겐 거부할 용기가 있지. 샘 윌슨 : 그래서... 우리 언제부터 시작해? 버키 반즈 : 난 세상 끝까지 너와 함께할 거야, 친구.
1년전
0
ㅇㅇ[Code: 6ca9]
MCU 내 최애가 스티브가 된 건 이 영화 덕분임
1년전
0
ㅇㅇ[Code: c927]
엔딩이 진짜 개간지남
1년전
0
ㅇㅇ[Code: f183]
스포일러가 포함된 글입니다. [더보기]
후반부 쉴드 방송으로 내보내는 스티브 로저스 연설 내용도 좋았음.. 캡틴!
1년전
0
ㅇㅇ[Code: b158]
히어로 영화의 정석 그 자체
1년전
0
ㅇㅇ[Code: 46d9]
붕생 망한 첫번째 이유
1년전
0
ㅇㅇ[Code: ce28]
하이웨이에서 캡과 윈솔의 나이프파이팅 씬은 진짜 액션영화 전체에서도 손에 꼽힐만한 씬이라고 생각함. 디씨의 다크나이트가 있다면 마블엔 윈솔이 있다 생각하는 묵직한 히어로 영화. 레드포트가 연기하는 악당마저 품격이 넘친다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수작. 등장하는 모든 인물이 매력적 (개인적 사심으로 샘 윌슨을 사랑해주길). 액션과 감성 명장면을 둘다 많이 탄생시킴.
스티브 로저스 : 하지만 난 내가 혼자가 아니라는 쪽에 걸겠다
닉 퓨리 : 아니. 내겐 거부할 용기가 있지.
샘 윌슨 : 그래서... 우리 언제부터 시작해?
버키 반즈 : 난 세상 끝까지 너와 함께할 거야, 친구.
후반부 쉴드 방송으로 내보내는 스티브 로저스 연설 내용도 좋았음.. 캡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