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44975
view 826
2017.01.12 22:08
Screenshot_2017-01-07-01-13-33-1.png

그냥 물탱크였으면 좋겠다

식염수탱크수준정도

황제가 일부러 속이고 식염수탱크에 방치해놔서 상처랑 흉터도 제대로회복안되고 그랬던거지

나중에 루크랑 같이 떠나서 다시 진짜 박타탱크 들어갔다나왔을때 갑자기 엄청나게 회복된 자기모습에 의수로 더듬더듬 얼굴 만져보면서 어리둥절해하는 아나킨 보고싶다
[Code: 6cb6]
2017.01.12 (22:09:56) 신고
ㅇㅇ
모바일
시스로드놈 인성수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467a]
2017.01.12 (22:15:03)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프로 시스새끼는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02e]
2017.01.12 (22:15:36) 신고
ㅇㅇ
별비새끼들중에 오이렇게 시스가 많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13f5]
2017.01.12 (22:16:09) 신고
ㅇㅇ
모바일
야 너 팰퍼틴이지
무슨 포스를 썼길래 이런생각을 했어욬ㅋㅋㅋㅋ
[Code: 0637]
2017.01.12 (22:21:27) 신고
ㅇㅇ
모바일
진짜 상상을 초월하네
역시 프로시스새끼는 달라
박타탱크 대신 식염수탱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10d]
2017.01.12 (23:10:42) 신고
ㅇㅇ
프로멋시스새끼..시발....이 나쁜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98dd]
2017.01.12 (23:13:17) 신고
ㅇㅇ
여기가 시스촌이에요 시스촌!
[Code: 2d7b]
2017.01.12 (23:36:28) 신고
ㅇㅇ
모바일
이 정도면 별비가 아니라 시스비...
[Code: 376c]
2017.01.13 (01:13:24) 신고
ㅇㅇ
타고난 시스로드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cb7f]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5]
돋긔
06-03 386858 2502
826908 야 너네 드류에즈라 리무스x레귤러스 외않파????????? 모바일 [2] ㅇㅇ 21:17 161 22
826907 내일 아침에 눈 떴는데 30일이었으면 좋겠다 모바일 [1] ㅇㅇ 21:17 43 1
826906 존나 취직인 ㅁㅅ 보면 아까워서 못읽는거 정상? 모바일 [5] ㅇㅇ 21:17 67  
826905 망치는 털 많지만 그 털이 다 얇은거 같아 모바일 ㅇㅇ 21:17 9  
826904 (놀라울만큼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 글) 모바일 [1] ㅇㅇ 21:17 25  
826903 붕붕아 눈물나면 참으려고 하지말고 그냥 울어 모바일 [3] ㅇㅇ 21:17 86  
826902 애기 흑주작 진짜 개존커인걸 많은 붕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모바일 ㅇㅇ 21:17 22  
826901 매카년 안달내기 꿀잼 모바일 [4] ㅇㅇ 21:16 127 1
826900 ㅃ 잘생긴거 다 쓸데없다는 개소리 이해가안된다 모바일 [2] ㅇㅇ 21:16 57  
826899 어제까지만 해도 기분 존나 좋았는데 오늘 급 우울해짐 모바일 ㅇㅇ 21:16 21  
826898 고릴라즈 멜랑콜리힐 존좋이다ㅠㅠㅠ존나 몽환적이고 가사도 모바일 [1] ㅇㅇ 21:16 17  
826897 ㅈㅁㅁㅇ 옷잘알 붕드라 참1피온 호두티 살건데 모바일 [8] ㅇㅇ 21:16 72  
826896 초록창 가운데 카테고리?그것만 초록색해주면 안되나 [2] ㅇㅇ 21:16 31  
826895 비빔밥국영화제에서 트레인스포팅2해주네 모바일 [3] ㅇㅇ 21:16 34  
826894 테이큰 2보는데 다시금느낀다 모바일 ㅇㅇ 21:15 25  
826893 ㄱㄱㅇㄱㅁㅇ ㅈㄱㅁㅇ 여기도 총대가 3개월 잠수타는 중인 곰국이.. 모바일 [6] ㅇㅇ 21:15 632 49
826892 오잉 YO하이 과자 존맛탱이네 모바일 ㅇㅇ 21:15 21  
826891 초반에만해도 컨트롤프릭 극혐이라던분이 모바일 [1] ㅇㅇ 21:15 57 4
826890 외국 나가서 살때 교호1같은데 가면 적응하는데 도움되나? 모바일 [10] ㅇㅇ 21:13 232  
826889 난데없이 먹을거 땡기네 모바일 ㅇㅇ 21:13 9  
826888 ㅌㄷㅁㅇ 세일러달은 구작 작화가 ㄹㅇ 인듯ㅠㅠㅠ 모바일 [17] ㅇㅇ 21:13 1249 85
826887 ㄱㄴㅈㄱㅁㅇ 나도 놀즈고슬 간증글 쓰고 싶은데 모바일 [1] ㅇㅇ 21:13 4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