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29922
view 3643
2017.01.12 20:57
1472375908_image.gif

Bgsd

근데 섹파임
섹스는 하는데 허니는 다른사람을 사랑하는거지
그것도 아주 오랫동안
빌슼하고는 어렸을때부터 친구였고 성관념이 서기도 전부터 같이 빨개벗고 마당 풀장에서 어푸어푸함
그러다가 사춘기가 지나고 성에 눈뜰무렵 허니가 성교육시간에 배운 콘돔씌우는법을 빌한테 연습해보다가 잇챠잇챠

둘다 오지게서툴러서 허니가 빌 머리채를 잡음
개새끼야 아프다고 빼 빼 하면서 울고불고 소리지르는 허니를 눕혀놓고 빌도 정신이 나가서 꽝꽝 박기만했겠지
끝나고 싸대기맞음
그래도 에헤헿헿ㅎ 미안해 이라고 말았는데
그리고 그 다음부터는 애무를 한시간정도 잡고 허니가 준비될때까지 풀어주고 기다리고 하면서 속궁합을 맞춰나갔겠지

그러면서 빌은 허니랑 사귀는줄알았는데 허니는 아니였던거
근데 그 전에 티는 안내놔서 빌은 속으로만 상처받고 아..어.. 하는 상황이 됨
그러다 허니가 좋아하는 어떤애랑 잘 돼서 이제 너랑은 안자겠다고 허니가 통보하고 빌슼은 그래 하고 말았겠지
자기도 곧 다른사람이 생길줄 알았는데
어떤 애랑 데이트를 하고 잣잣을 해도 기분이 더럽고 싫은거
자기 순결(?)이 더랍혀지는 기분에 키스하던 애를 밀치고 집에온적도 있을정도로
그리고 나서 빌은 학교에 고자라고 소문나서 애인구하기가 좀 어려워졌겠지
그맘때쯤 애인이랑 싸웠던 허니비가 돌아와서 아닌데? 문제없는데? 하면서 빌을 위로해줬어라 입으로..손으로...몸으로..

암튼 그러다 정말 허니가 제대로 꽂히는 남자가 나타났으면 좋겠다
근데 그 남자는 애인이 있다며 허니를 거절함
다른때같았으면 빌에게 돌아와서 좆같은새끼라며 욕을 했을텐데 그날은 집에서 혼자 울었겠지
당연히 자기한테 올줄알았던 허니가 안와서 허니네가봤던 빌은 마음이 무너지고
이런 기분이 처음이라 이게 화가난건지 슬픈건지 왜 기분이 이렇게 좆같은지도 몰랐지만 그게 삼년이 되고 사년이되니까 아 이게 마음이 아픈거구나 느끼겠지
그런데도 고백할 엄두도 안남

매일 허니가 술먹고 불러내도 묵묵히 나가고 허니가 원할때마다 몸을 섞는데
하루는 정말 견디기가 힘들어서 나 오늘은 좀 힘들다고 거절하니까 생리하냐고 농담던지곤 다른남자랑 자고오는거 보고는 기함을 했겠지
그리고 어쩔수없이 잤잤하다 기승위하는 허니를 끌어안고 쳐움

붕붕이는 당연히 얘가 술이 너무 됐구나 하겠지
깨벗은 남녀가 덩치큰 우는애를 안아서 달랠때의 어색함이란 ㅎ ..
그래도 그 날 이후로 빌이 뭔가를 깨달아서 자꾸 툭툭 내뱉는거 보고싶다

허니가 짝사랑때문에 고민하면
그냥 나를 사랑해라 고백하면 받아준다 하면서 장난인척 자꾸 들이대겠지
허니는 진짜 장난인줄알고 미친놈 ㅎㅎㅎ 하면서 빌먹금함
빌슼은 환-장

근데 그러다 허니가 짝사랑하던 애랑 잘 되서 빌한테 소개시켜주는거
지금까지 빌이 이렇게 오랫동안 삽질을 하면서 허니를 포기못했던건 가끔 허니가 술에취해서 뱉는 넌 정말 나한테 소중한사람이야 빌 하는 말들때문이얐겠지

그래서 자기가 좀 변하면 허니도 뭔가 변할줄알았는데
전혀아니였던게 좀 충격이고 상처였어라
그래서 그 자리에서 틱틱거렸겠지

그 남자애는 당연히 빌처럼생긴애가 틱틱거리니까 쫄아서 앗음넹 하면서 갑자기 바쁜일이 생기겠지
그렇게 그 남자애가 가고나서 허니가 빌한테 화를 내라
갑자기 왜그러냐며 너 쟤가 나한테 어떤 사람인줄 알지않냐며 장난이 심한거아니냐며 다다다 쏘아대는 허니말을 끊고
빌이 정색하면서 말하겠지

그럼 나는?

뭐?

그럼 나는 너한테 뭐냐고 허니비.
친구라는 같잖은말 하지마 너랑 나랑 쓴 콘돔 다 합치면 공장도 만들수 있어


갑자기 정색하는 빌한테 당황해서 허니는 되는대로 뱉어냈겠지

너는.. 너고
이런식으로

그 말을 듣고 빌은 맥이 탁 풀렸겠지
단한번도 얘는 나를 진지하게 생각해본적이없구나
그냥 당연히 얘 옆에있는애 정도겠다 싶어서
알았다고 저 남자애한테 나중에 사과한다고 하고
연락하지말라며 떠나는 빌슼이여라

그냥 그러다 마음을 깨달은 붕붕이가 미안하다고 눈물콧물 빼면 걍 받아줘서 행쇼섹쇼해라 아 기운딸려
2017.01.12 (21:07:38)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ㅠㅠ붕닦개 보여조 센세ㅠㅠㅠㅠㅠ
[Code: 0b2b]
2017.01.12 (21:08:48) 신고
ㅇㅇ
모바일
붕시발 후회하는 거 보여주세여ㅠㅠㅠ
[Code: 8171]
2017.01.12 (21:16:37) 신고
ㅇㅇ
붕붕이 멍청이!!!!!!!
[Code: 2e47]
2017.01.12 (21:22:15) 신고
ㅇㅇ
모바일
붕시발 혼 좀 내주세요
[Code: f43c]
2017.01.12 (21:24:22) 신고
ㅇㅇ
모바일
붕붕이 눈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세 어나더 ㅠㅠ
[Code: 8e4c]
2017.01.12 (22:17:08) 신고
ㅇㅇ
모바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ode: 0e54]
2017.01.12 (23:03:00) 신고
ㅇㅇ
모바일
센세어나더없으면 너죽고나죽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b9fc]
2017.01.12 (23:38:53) 신고
ㅇㅇ
모바일
센세 장어 들어간다 힘조!!
[Code: cb21]
2017.01.13 (11:06:16)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 빌 부쨩해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 흐엥 ㅠㅠㅠ
[Code: 3baa]
2017.01.16 (19:49:53) 신고
ㅇㅇ
모바일
센세 어나더를 원해요
[Code: 3482]
2017.04.01 (23:49:52) 신고
ㅇㅇ
모바일
붕후회 보여죠!!!!!!! 붕닦개도 보여죠ㅠㅠㅠㅠㅠㅠ
[Code: 59f1]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