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29089
view 251
2017.01.12 20:31
ㅅㅌㅁㅇ
어제 아무생각도 없이 주작이랑 가만히 누워있는데
무슨 큰 돌을 던진거처럼 현관문에서
쾅하는 소리가 나는거임
그러다가 동시에 초인종 소리가 남
누구세요? 했는데 아무말도 없고
처음엔 누가왔나?싶었는데 볼일 있거나
찾아온사람이 쾅하고 현관문을 찰리는 없다 싶어서
순간 멍-했는데 갑자기 너무 무서워지는거임
안그래도 요즘 세상 ㅈㄴ 흉흉해서 개무서운데
어떤 미친놈일까 싶어서 방문잠그고 삼십분동안
덜덜떨었는데 잠잠하길래 이상한일이 다있구나 하고
넘어갔는데 방금 또 어제처럼 쾅소리랑 초인종 소리나는 동시에 타다닥 발소리나고 잠잠함
씨씨티비도 없는데 ㅈㄴ 무서워 죽겠음
그냥 좆초중딩 장난이려나 불안해서 글싸봄
2017.01.12 (20:32:43) 신고
ㅇㅇ
모바일
경찰한테 신고해 순찰돌아줌
[Code: c5d1]
2017.01.12 (20:32:44) 신고
ㅇㅇ
너 혼자 살아? 경찰에 순찰 좀 자주 돌아달라고 하던지 짜가 씨씨티비라도 달아봐바
[Code: 4aac]
2017.01.12 (20:33:39) 신고
ㅇㅇ
모바일
너붕 저층 사냐 나붕 2층 살때 맨날 좆고딩들 와서 계단에서 놀고 벨튀했었음
[Code: 13db]
2017.01.12 (20:35:23) 신고
ㅇㅇ
모바일
저층임 그래서 그런가 ;; ㄹㅇ 존나 할짓없는 새끼들인가
[Code: 2a71]
2017.01.12 (20:33:41) 신고
ㅇㅇ
모바일
택배 같은 건 아니고? 가능하면 건물입구라도 cctv 달고 경찰에 순찰 돌아달라고 해ㅇㅇ
[Code: ac6f]
2017.01.12 (20:34:06) 신고
ㅇㅇ
ㅆㅆㅌㅂ없어??
[Code: 7f44]
2017.01.12 (20:35:59) 신고
ㅇㅇ
모바일
다이소 가짜붙여놔
[Code: b2d2]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