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24834
view 7295
2017.01.12 20:06
Screenshot_2017-01-12-20-04-19.png

Screenshot_2017-01-12-20-04-21.png

Screenshot_2017-01-12-20-04-23.png

Screenshot_2017-01-12-20-04-28.png

캬 존예 존나 저런 색감이랑 꽃 좋아
저기에 빈티지 드레스매치하면 힙하면서 고전적일듯
[Code: 969c]
2017.01.12 (21:00:26) 신고
ㅇㅇ
모바일
꽃자수 들어간건 유행 안탈거같다 ㅋㅋㅋㅋ조녜하다 진짜..
[Code: bf3c]
2017.01.12 (21:03:14) 신고
ㅇㅇ
모바일
너무 촌스럽다..
[Code: 5fbd]
2017.01.12 (21:10:20)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나붕만 안 예쁜가 봐... 붕무룩...
[Code: 6c69]
2017.01.12 (21:12:17) 신고
ㅇㅇ
모바일
꽂자수 가방 뽐뿌와서 찾아봤더니 사백넘어감ㅠ
[Code: 8818]
2017.01.12 (21:26:27) 신고
ㅇㅇ
모바일
저런 느낌으로 나온 지 1년 넘었을걸? 카피도 이미 우수수긴 함ㅋㅋㅋㅋㅋ그래도 개취로 조녜라 존나 갖고싶다
[Code: 7cac]
2017.01.12 (22:07:41) 신고
ㅇㅇ
모바일
2짤 존나 오로치마루 생각나네
[Code: f086]
2017.01.12 (22:09:08) 신고
ㅇㅇ
모바일
존ㅡㅡㅡㅡ나 예뻐 열일하네ㅜㅜㅜ
[Code: 7734]
2017.01.12 (23:53:40) 신고
ㅇㅇ
모바일
시바 존나예뻐ㅜㅜㅜㅜ
[Code: 414a]
2017.01.12 (23:57:59) 신고
ㅇㅇ
모바일
블라우스존예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사고싶다..
[Code: 32e7]
2017.01.13 (00:52:45) 신고
ㅇㅇ
모바일
1존나이쁘다
[Code: 7bfc]
2017.01.13 (03:08:17) 신고
ㅇㅇ
모바일
구찌 존예
[Code: 7b67]
저장
Notice 앞으로 업데이트할때 이런 프로세스로 하겠다고 약속함 [263]
돋긔
03-29 9968 736
Notice 글쓴이 표시 해제됐어요. [151]
돋긔
03-29 10504 308
Notice 코드시스템 변경사항 - 이제 코드가 매시간마다 바뀝니다. [299]
돋긔
03-29 10419 495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0927 2547
835875 아니 왜 우리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욧! 같은 로키스팁이 보고싶다 모바일 [1] ㅇㅇ 05:54 31 2
835874 ㅅㅌㅁㅇ 해외 급식붕인데 알바 이중에서 뭐가좋을지 모루겟다.... [6] ㅇㅇ 05:53 199  
835873 왜 다들 세즈 사이에서 프로포즈 하는거여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 ㅇㅇ 05:51 438 30
835872 방금 존나 취직인 무순을 발견해서 으아아아아아아아악 모바일 ㅇㅇ 05:49 61  
835871 토모 대륙팬한테 전하는 영상 모바일 [1] ㅇㅇ 05:49 41 3
835870 크 돼지년 이거 넘 커엽다 모바일 [2] ㅇㅇ 05:45 46  
835869 아나오비아나 둘이 호그와트에서 만나는 거 보고 싶다 모바일 [4] ㅇㅇ 05:44 101 20
835868 혼네 노래가 진짜 존나게 유명해져서 돈을 존내많이 번거임 밴뮹 모바일 [2] ㅇㅇ 05:42 284 27
835867 그러고 보니 얘 금발벽안 모바일 [2] ㅇㅇ 05:42 119 1
835866 ㅅㅂ 마계 존나 범죄ㅋ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05:41 66  
835865 엣...? 이 시간까지 안자고 햎질 하는 분들은 직업이...? 모바일 [8] ㅇㅇ 05:40 102  
835864 오늘처럼 사람 적은거 첨 본다 모바일 ㅇㅇ 05:39 21  
835863 ??? : 엄마 화났다 (소근소근) 모바일 [1] ㅇㅇ 05:39 236 25
835862 갸악 좀이따 선착으로 뭐 해야되는데 ㅇㅇ 05:39 21  
835861 폰햎 와파로밖에 햎질 못하는데 짤로딩만 3분이상걸린다 모바일 [2] ㅇㅇ 05:38 43  
835860 ㅅㅌㅁㅇ ㅃ하게 오늘 자주 가는 카페에서 모바일 [3] ㅇㅇ 05:38 171 3
835859 ㄴ역정내는 댓이 달림 모바일 ㅇㅇ 05:37 6  
835858 왕겜짤털2 모바일 [2] ㅇㅇ 05:37 23 2
835857 토모 시네마콘 인텁 햎에 안올라온 영상들 [2] ㅇㅇ 05:36 21 2
835856 엌 ㅅㅂ 갑자기 커스타드크림 들어간 빵이 먹고싶어지네 모바일 ㅇㅇ 05:34 18  
835855 ㅃ라면 먹고싶다 밥도 말아먹고싶다 모바일 [3] ㅇㅇ 05:32 49  
835854 쉬펄 새끼 냥이 커여운거 실화냐 모바일 ㅇㅇ 05:32 5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