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4912
view 107
2017.01.12 18:58
잡아먹히는 중인 사람도 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좀비로 부활할텐데...
그럼 먹던 새끼들은 계속 처먹을까 아님 그만 처먹을까 같은거 ㅋㅋㅋㅋㅋ

우르르 몰려들어서 순식간에 싹 다 발라먹으면 뭐 그럴 일 없겠지만
느려터진 한 마리가 느긋하게 잡아먹으면 충분히 가능할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Code: a474]
2017.01.12 (18:59:15) 신고
ㅇㅇ
모바일
먹다가 눈마주치고 앗..아앗... 죄송합니다 이럴까
[Code: b0da]
2017.01.12 (18:59:34) 신고
ㅇㅇ
모바일
야 나 일어남 그만 먹어
응...
[Code: f421]
2017.01.12 (19:04:24) 신고
ㅇㅇ
모바일
좀비되면 한입충되는거같음 한입만 먹고 다른 먹이찾으러가고
[Code: 44b3]
저장
Notice 앞으로 업데이트할때 이런 프로세스로 하겠다고 약속함 [261]
돋긔
03-29 9356 720
Notice 글쓴이 표시 해제됐어요. [145]
돋긔
03-29 10009 301
Notice 코드시스템 변경사항 - 이제 코드가 매시간마다 바뀝니다. [296]
돋긔
03-29 9935 486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0610 2547
835427 나붕 이제 기타로 쏘점례캔웨잇 칠 수 있다 모바일 [5] ㅇㅇ 02:01 63  
835426 ㅈㄱㅇㅁㅇ ???눈새 포탈열림?? 모바일 [14] ㅇㅇ 02:01 818 76
835425 진짜 소년법 뜯어고쳐야 됨 모바일 ㅇㅇ 02:00 24  
835424 미친놈들아 세시야 모바일 [3] ㅇㅇ 02:00 34  
835423 을묘 엘에이에서 건물 옥상에서 한 라이브 보는데 경치 개쩐다 모바일 ㅇㅇ 02:00 14  
835422 나새끼의 문제점은 이거인듯 모바일 ㅇㅇ 02:00 22  
835421 그레뉴트로 뉴트가 심하게 동안이라 국장님 취향 의심받는데 [4] ㅇㅇ 02:00 54 10
835420 나는 다 가진 토니가 좋음 모바일 [1] ㅇㅇ 01:59 40 8
835419 브릿어뤄즈2017년 보는데 초반에 브루노화성 공연 모바일 ㅇㅇ 01:59 16  
835418 와씨발 빌슼 존무삐에로 잇 트래인ㄹㄹ으 존ㄴㄴ 무서워 모바일 [1] ㅇㅇ 01:59 42  
835417 알뤼 아이디옆에 A1 이런거 뭐야? 모바일 ㅇㅇ 01:58 15  
835416 it 원작 읽어본 붕 있냐? 유잼? 모바일 [1] ㅇㅇ 01:58 14  
835415 ㄱㄴㅈㄱㅁㅇ 늘 생각하는데 청소년 범죄 형량 존나 적지 않냐? 모바일 [11] ㅇㅇ 01:58 266 21
835414 ♬ 새벽음방 ♬ [2] ㅇㅇ 01:58 29 2
835413 해리피터 존나 오스코프 오피스떡각 아니냐 모바일 [1] ㅇㅇ 01:57 32 6
835412 ㅈㄱㅇㅁㅇ 니가 몇살인지 조또 안궁금 모바일 [11] ㅇㅇ 01:57 1005 45
835411 유툽 떠돌다가 it 티저 별생각없이 봤는데 지금 존나 추워 모바일 [3] ㅇㅇ 01:57 54 1
835410 ㄳㅍ더헌트봤다...정말...온갖 질병이 다 생기는 기분이다.. [2] ㅇㅇ 01:57 34 1
835409 성길이는 애가 왜 이렇게 친근하냐 ㅋㅋㅋㅋㅋ 모바일 [5] ㅇㅇ 01:56 92 6
835408 센세 입장에선 자아분열인지 아닌지도 모르고 신경도 안 쓰겠지만 [2] ㅇㅇ 01:56 71 2
835407 노브랜드 냉동 떡갈비 녹았는데 다시 얼리면 모바일 [4] ㅇㅇ 01:56 52  
835406 뻘하게 샐러드처럼 상추에다 요거트 모바일 [4] ㅇㅇ 01:56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