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20602883
view 419
2021.10.16 04:22
7BF0A58A-C2DA-40E3-87CB-6418EF5FDF3F.png

왜냐면 이무기검 이펙트 너무 좆같기 때문... 내가 어르신한테 이무기 들려주고 고통받다가 늑말 뽑았을때 얼마나 개안했는데 ㅅㅂ 좆같은 조무래기 검 이펙트로 다시는 돌아가고싶지 않아... 안그래도 이토 캐디 정신없는데 이무기 이펙트까지 주변에 돌아다니면 진짜 화면에 이토밖에 안보일듯 ㅅㅂㅋㅋㅋㅋㅋㅋ얼마만에 오는 성인남캐인데 전무도 룩찰떡으로 들고온다? 이건 뽑아줘야되는것같은디? 내말이맞는거갓은디? 몰라 미래의 지갑은 미래의 내가 알아서 하겠지 나는 내 눈의 안녕을 중요시하겠다
2021.10.16 04:24
ㅇㅇ
기행무기 한번도 안써봐서 몰랐는데 얘도 좆살표 나오냐 하.....기행창 얘기는 많이들었는데 이무기도 그런줄은 몰랐내..
[Code: 06b9]
2021.10.16 04:27
ㅇㅇ
모바일
좆살표는 아니고 작은 검 네다섯개가 주변 빙글빙글 돌면서 떠다님ㅇㅇ 좆살표마냥 캐릭터 뒤덮진 않긴 하는데 사진찍거나 할땐 ㅈㄴ 거슬림ㅠㅠ
[Code: 5922]
2021.10.16 08:11
ㅇㅇ
모바일
갠적으로 좆살표보다 더 좆가틈.. 색 밝아서 눈에 확 튀어서
[Code: cb81]
2021.10.16 08:13
ㅇㅇ
모바일
ㅈㄴ 고민중임 이무기 외형은 상관없는데 이펙트 너무 거지같고 5스택 채워지는거 기다리는것도 싫고 방퍼챙긴 튼실한 애가 스택 안깎이려고 보호막 목숨걸어야되는것도 싫다 하..
[Code: cb81]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