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23859
view 294
2017.01.12 19:59
뭔가 무섭다 체질이 확 바뀐다고 하니까
2017.01.12 (19:59:46) 신고
ㅇㅇ
모바일
일단 간이 씹창날듯
[Code: 2113]
2017.01.12 (19:59:47) 신고
ㅇㅇ
모바일
체질바꾸려고 먹지도 않냐
[Code: d2b8]
2017.01.12 (20:00:47) 신고
ㅇㅇ
모바일
어렸을때 너무 말라서 살찌는 한약 먹었다가 아직도 안빠진다고 한 사람들도 있더라
[Code: ed96]
2017.01.12 (20:02:31) 신고
ㅇㅇ
모바일
나다 시팔!!
[Code: 5f75]
2017.01.12 (20:01:32)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 한약 딱 한번 잘못먹었는데 일주일 뒤에 술쳐먹고 개됨 ㅇㅇ 원래 술 잘 안취하고 안벌개지는데 ㅋㅋㅋㅋ
[Code: 1fe3]
2017.01.12 (20:01:51) 신고
ㅇㅇ
모바일
살찌는 경우가 많은듯
[Code: ac98]
2017.01.12 (20:01:51) 신고
ㅇㅇ
모바일
그렇게 바뀔 '체질'이면 애초에 한약 자체가 함부로 줘서는 안됐던 위험한 거거나 체질이라는 개념자체가 허상인것
[Code: 75a0]
2017.01.12 (20:02:48) 신고
ㅇㅇ
모바일
그렇게 본다면 잘 먹어도 바뀌는 거니까 존나 효과 좋은 거 아니냐? ㅋㅋ
[Code: 4c7a]
2017.01.12 (20:03:08) 신고
ㅇㅇ
모바일
원래 체질 바꾸려고 먹는 사람들 많지 않냐? 한약먹으면 의도한거든 아니든 체질이 바뀌긴 하나봄? 나붕은 한약 졸라 먹었는데도 체질 안바뀌는거같던데...ㅠㅠ
[Code: 57f5]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