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16946
view 148
2017.01.12 19:17
1484215895612-1850986846.jpg

눈썹다듬는 가위
보는순간 세상에 이건사야돼!!!!존나획기적!!!!하고 샀는데 획기적으로 눈썹사라짐
기겁해서 나갈데도 없는데 잘건데 눈썹그렸다
아........내눈썹......
폭탄브러쉬(속이 텅빈 360도 빗질이 되는 동그란 브러쉬, 속이 비어있어 드라이어 바람이 잘통해 머리가 잘마르고 컬을 내기가 쉽기는 개뿔 엘라s틴광고하던 국연머리도 이걸로 빗으면 엉킬듯 컬도 전혀안남 걍 엉킴) 이후 돈주고산 쓰레기목록에 당당하게 이름을 올렸다
왠지 저 눈썹가위판매자가 폭탄브러쉬도 팔더라...시발.....
절대사지마라ㅜㅜ 그냥 빗질해가면서 다듬어
[Code: 3492]
2017.01.12 (19:17:56)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모나리자
[Code: d7ac]
2017.01.12 (19:23:09) 신고
ㅇㅇ
모바일
정녕 그대는 나의 사랑을 받아줄수가없나
[Code: c8c2]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