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3749
view 3782
2017.01.12 18:50
image.png

image.png

image.png

콜린스타킹!!!
내 교주 스타킹이 없어서 광광 울고 있었는데
금손센세들이 존예한 도안 막 올려줌ㅜㅜ
하나빼고 전부 ㅎㄴㅍㄹㅌ 전용 도안이라 정말 쉽게 주문함ㅜㅜ
받고 보니 더 존예 존커하다 2셋 시킬껄 또 주문해야지!!! 어리에도 붙이고 과늠도 할꺼다!
진짜 에인절 도안붕들 넘나 코맙 잘 쓸깨!!

+곶손으로 이케이케 짤라 어리에 붙혀봤다! 막 붙혀도 존예하다!!! 어리쓰기 싫을때 마테+교주사진 도배하면 이쁘고 뽕도 차고 조타!!
재질은 잘 떼진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튼튼히 잘 붙는다! 오히려 잘 떨어져서 위치 잡기 존좋! 안먹은 붕 얼른 먹어랏!
[Code: 4537]
2017.01.12 (18:56:10)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붕붕이 오늘 창문 열어놓고 자라
[Code: 44a4]
2017.01.12 (19:01:09) 신고
ㅇㅇ
모바일
붕붕 너네집 비밀번호 뭐야?
[Code: f2d9]
2017.01.12 (19:02:10) 신고
ㅇㅇ
모바일
재질어때?
[Code: 9cd5]
2017.01.12 (19:06:48)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재질은 아트지 코팅과 비슷한듯!
[Code: 382f]
2017.01.12 (19:10:07)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스타킹 낱장으로도 주문되냐
[Code: 4648]
2017.01.12 (19:16:20)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비코팅이라 들은 거 같은데 코팅이여???? 쬲 주문하로가야지
[Code: 6432]
2017.01.12 (19:26:52) 신고
ㅇㅇ
ㅎㄴㅍㄾ 낱장으로도 주문돼? 난 백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허미 달려간다;;
[Code: 1092]
2017.01.12 (19:27:42)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나붕보기엔 코팅같은데 아닐수도 있다ㅜㅜ 그리고 54장 세트다! 나붕 9도안 6장씩 뽑은거!!
[Code: 382f]
2017.01.12 (20:25:57) 신고
ㅇㅇ
아 어리짤 존나 예쁘다...
[Code: 5cb1]
2017.01.12 (20:26:55)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마테는 어디서 삼?
[Code: 34be]
2017.01.12 (21:26:09) 신고
ㅇㅇ
모바일
접착력 어때...? 리무버블이라그래가지고..!
[Code: d40c]
2017.01.12 (22:07:53)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마테는 직구했다! 접착력은 나붕은 만족스럽다 붙인지 몇시간 안됐지만 겉에 들고 일어나는 것도 없구 잘 붙음!!
[Code: b4dc]
2017.01.13 (01:34:11)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 개존예..
[Code: 6442]
저장
Notice 앞으로 업데이트할때 이런 프로세스로 하겠다고 약속함 [263]
돋긔
03-29 9986 736
Notice 글쓴이 표시 해제됐어요. [151]
돋긔
03-29 10514 308
Notice 코드시스템 변경사항 - 이제 코드가 매시간마다 바뀝니다. [299]
돋긔
03-29 10426 495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0935 2547
835907 지금 당장 롸잇나우 (σ'∀')σ♥ 파인존조 축제 투표하러 가자!! 모바일 [3] ㅇㅇ 06:37 40 9
835906 일찍 일어난 스틸러가 루카스를 차지한다 모바일 [2] ㅇㅇ 06:36 22  
835905 아무래도 상엽이 내 아내인 햎이군 모바일 [2] ㅇㅇ 06:34 20  
835904 맨중맨이랑 딸 이사진 너무 좋다 [3] ㅇㅇ 06:33 533 40
835903 햎 새공지에 칼어빵이 내아내인거 추가해야되지않냐 모바일 [1] ㅇㅇ 06:33 23  
835902 붕붕이 지역 이제 숨쉴수 있어짐... ㅜㅜ 미세먼지 좆같다 모바일 [2] ㅇㅇ 06:32 69  
835901 오오오 지금 666 모바일 ㅇㅇ 06:30 25  
835900 빌슼이 내아내인 아침 모바일 [3] ㅇㅇ 06:28 47  
835899 햎멈춘거여???? 모바일 [2] ㅇㅇ 06:27 66  
835898 아씨 나갈 준비 다 했는데 모바일 ㅇㅇ 06:18 43  
835897 ㅃㅈㅁㅁㅇ흡연붕들아 담배 갈아타고 싶은데 모바일 [9] ㅇㅇ 06:14 174  
835896 좀비틀니컵.... 모바일 ㅇㅇ 06:13 25  
835895 나붕이 좋아하는 냥주작 짤 모바일 ㅇㅇ 06:12 48 2
835894 잠 안 오는 붕들을 위한 ㅎㅂ [1] ㅇㅇ 06:11 338 10
835893 수리애비 미이라 무중력씬 이틀동안 64테이크 찍었다고 함ㄷㄷ [6] ㅇㅇ 06:11 525 37
835892 ㄱㅃ 오 뭐여 시벌 짹짹이에서 처음보는계정 팔로우 중이었음 모바일 ㅇㅇ 06:10 58  
835891 냥주작 중에 메in쿤은 댕주작처럼 산책 가능할까? 모바일 [4] ㅇㅇ 06:09 121  
835890 지금이라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모바일 [3] ㅇㅇ 06:07 39  
835889 쉐바인네 삼형제 보고싶다 모바일 [1] ㅇㅇ 06:07 67 11
835888 세즈 뉴인별에 나온 스쿼시코트 찾아옴.... 모바일 [8] ㅇㅇ 06:06 441 41
835887 구충제 먹으면 원래...배가 이러게 아프냐.....′ʘㅁʘ‵ 모바일 [13] ㅇㅇ 06:06 187  
835886 이거 진짜 고양이 맞냐....? 모바일 [17] ㅇㅇ 06:04 1234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