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13749
view 4881
2017.01.12 18:50
image.png

image.png

image.png

콜린스타킹!!!
내 교주 스타킹이 없어서 광광 울고 있었는데
금손센세들이 존예한 도안 막 올려줌ㅜㅜ
하나빼고 전부 ㅎㄴㅍㄹㅌ 전용 도안이라 정말 쉽게 주문함ㅜㅜ
받고 보니 더 존예 존커하다 2셋 시킬껄 또 주문해야지!!! 어리에도 붙이고 과늠도 할꺼다!
진짜 에인절 도안붕들 넘나 코맙 잘 쓸깨!!

+곶손으로 이케이케 짤라 어리에 붙혀봤다! 막 붙혀도 존예하다!!! 어리쓰기 싫을때 마테+교주사진 도배하면 이쁘고 뽕도 차고 조타!!
재질은 잘 떼진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튼튼히 잘 붙는다! 오히려 잘 떨어져서 위치 잡기 존좋! 안먹은 붕 얼른 먹어랏!
2017.01.12 (18:56:10)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붕붕이 오늘 창문 열어놓고 자라
[Code: 44a4]
2017.01.12 (19:01:09) 신고
ㅇㅇ
모바일
붕붕 너네집 비밀번호 뭐야?
[Code: f2d9]
2017.01.12 (19:02:10) 신고
ㅇㅇ
모바일
재질어때?
[Code: 9cd5]
2017.01.12 (19:06:48)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재질은 아트지 코팅과 비슷한듯!
[Code: 382f]
2017.01.12 (19:10:07)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스타킹 낱장으로도 주문되냐
[Code: 4648]
2017.01.12 (19:16:20) 신고
ㅇㅇ
모바일
오 비코팅이라 들은 거 같은데 코팅이여???? 쬲 주문하로가야지
[Code: 6432]
2017.01.12 (19:26:52) 신고
ㅇㅇ
ㅎㄴㅍㄾ 낱장으로도 주문돼? 난 백장으로 알고 있었는데 허미 달려간다;;
[Code: 1092]
2017.01.12 (19:27:42)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나붕보기엔 코팅같은데 아닐수도 있다ㅜㅜ 그리고 54장 세트다! 나붕 9도안 6장씩 뽑은거!!
[Code: 382f]
2017.01.12 (20:25:57) 신고
ㅇㅇ
아 어리짤 존나 예쁘다...
[Code: 5cb1]
2017.01.12 (20:26:55)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마테는 어디서 삼?
[Code: 34be]
2017.01.12 (21:26:09) 신고
ㅇㅇ
모바일
접착력 어때...? 리무버블이라그래가지고..!
[Code: d40c]
2017.01.12 (22:07:53)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마테는 직구했다! 접착력은 나붕은 만족스럽다 붙인지 몇시간 안됐지만 겉에 들고 일어나는 것도 없구 잘 붙음!!
[Code: b4dc]
2017.01.13 (01:34:11) 신고
ㅇㅇ
모바일
미친 개존예..
[Code: 6442]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