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알리시아랑 패시가 맡게되는 부부연기가 레알 기대됨
원작 읽어본 붕은 알겠지만 진짜 애절한데 그게 마냥 커플간의 그런 로맨스가 아니라 부부사이에서 나오는 애절함이라 알리시아 패시 커플에서 그걸 보길 바라는 것도 있고그래서 한층 더 잘어울리는 것도 있고 ㅠㅠ
패시가 맡은 톰이라는 역이 되게 속으로 삭히고 삭히는 역할이라 그간 패시가 맡았던 역이랑은 다를 거같아서 어떻게 연기할지 기대되고
썩토가 은근 낮은 게 이해가 되는 거는 이게 신선하지 않은 이야기라서 그런거같음
진짜 클리셰야 ㅇㅇ엄청 정통 클리셰ㅇㅇ 펄럭국사람들한텐 더 친숙한 로맨스임
패시가 로맨스연기한다는게 진짜 ㅠㅠ감격이고 비록 찌통이긴해도ㅋㅋ ( 찌통로맨스임 ㅋㅋ패시는 다 찌통을 깔고가야...)
아ㅏㅏㅏㅏ빨리보고싶다

원작 읽어볼 붕들 정해줄게
1 슬프고가슴 뭉클한 소설 읽고싶은 붕
2 어렵지 않고 꼬아있는걸 이해하는게 아니라 바로바로 와닿는 슬픈 로맨스 읽고싶은붕
3 당찬 여주 캐릭 좋아하는 붕
4 1차 대전 전후 소설 관심있는 붕

암튼 읽어봐 ㅠㅠ패시가 맡게될 톰을 과연 패시가 어떻게 연기해줄지 이사벨 알리시아도 너무 기대되고 또 스크린상에서 케미는 어떨지도 궁금하고 그렇다ㅠㅠ
[Code: 6173]
2017.01.13 (21:01:3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펄럭국에서 더 잘 통할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
[Code: b848]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4]
돋긔
06-03 386710 2502
826328 ㅃㅈㅁㅁㅇ 어리에 첫장 막장에 쓸만한 영화 명대사추천해줄붕있음? 모바일 [2] ㅇㅇ 19:23 58  
826327 해연갤 병자막 양대산맥 모바일 [20] ㅇㅇ 19:23 685 60
826326 갑자기 제잌이한테 치였어 모바일 [11] ㅇㅇ 19:22 55  
826325 쌀국에서 영화 파워(뺨)레인저 흥행이 괜찮나보네 모바일 ㅇㅇ 19:22 45 1
826324 ㅃ 붕붕이 센세 오늘오겠지??? [3] ㅇㅇ 19:22 50  
826323 ㄴ나랑 겨론할까? 모바일 [3] ㅇㅇ 19:22 17  
826322 ㅅㅌㅁㅇ 오늘 아이뻐 샀는데.. 위치에 용산구 찍혀있으면 모바일 [5] ㅇㅇ 19:22 184  
826321 놀즈고슬 존나 좋아서 간증글 300개는 쓸수 있을거같다 모바일 [5] ㅇㅇ 19:22 50 8
826320 수리애비 6단이 이후 확실한 차기작 필모 하나만 알면 좋겠다ㅠㅠ [2] ㅇㅇ 19:21 22  
826319 흐릿한 눈으로 팬을 바라보는 제레미.jpg 모바일 ㅇㅇ 19:21 27 1
826318 붕붕이 아무댓이나 달아조 히히 [6] ㅇㅇ 19:21 46  
826317 ◆ 어리축제 드뎌 다음주!!!!! 뙇(*゚ロ゚*) ◆ 모바일 [2] ㅇㅇ 19:21 41 9
826316 게통이 아빠가 되고 싶다니 나게이비가 임신을 시켜줘야겠군 겔겔... 모바일 ㅇㅇ 19:21 28  
826315 ㄱㅇㅁㅇ 와 슈우돌 u진이랑 딸래미 유전자의힘이다 모바일 [1] ㅇㅇ 19:21 179 4
826314 나새끼 전나 쩌는 경험했다 모바일 ㅇㅇ 19:20 42 2
826313 시발 콜플 티켓 존나 예쁘겠지 시발?????????? 모바일 [1] ㅇㅇ 19:20 43  
826312 ㄷㄹㅇ?ㅈㅇ 내가 햎질하면서 진짜 삶의 질이 오른건 모바일 [1] ㅇㅇ 19:20 62  
826311 게리하디 잣죽먹을 때 하디가 울면서 ㄳㅇ하면 좋겠다 ㅇㅇ 19:19 12  
826310 놀즈고슬 짤보는데 외모중에 이거 존나 극과극인데 왜 언급이없냐; 모바일 [2] ㅇㅇ 19:19 49 10
826309 아 아마존 배송비 진짜 존나..물건값보다 더 비싸네 ㅡㅡ 모바일 [2] ㅇㅇ 19:19 80  
826308 밴비새끼들아 아이뻐 7플 사라 시발 모바일 [1] ㅇㅇ 19:19 66  
826307 칼빵이로서 별트렉 닼니스 족같지만 딱 두 가지 마음에 드는게 있다 모바일 [6] ㅇㅇ 19:19 7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