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6558
view 138
2017.01.12 19:10

씹어먹다가 빡쳐서 떡빼고 다 먹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빡치네 3분이나 돌렸는데

[Code: 6cff]
2017.01.12 (19:10:39) 신고
ㅇㅇ
떡볶이 먼저 돌린다음 합쳐서 또 돌림?? 헐 왜 안익지
[Code: 9901]
2017.01.12 (19:12:26) 신고
ㅇㅇ
남은거 모아서 2분 돌렸는데도 안 익어서 걍 버림 죳스떡볶이 사올걸 제스 그레이트한 떡보끼 샀더니 이러네
[Code: 6cff]
2017.01.12 (19:11:42) 신고
ㅇㅇ
모바일
혹시 물 찬물로 넣음? 뜨거운 물 넣어야 풀림
[Code: b9da]
2017.01.12 (19:13:53) 신고
ㅇㅇ
뜨건물 넣음
[Code: 6cff]
2017.01.12 (19:14:36) 신고
ㅇㅇ
모바일
호옹이? 근데 왜 안됏지 뚜껑은 덮음?
[Code: b9da]
2017.01.12 (19:18:26) 신고
ㅇㅇ
렌지 청소하기싫어서 당연히 덮음
[Code: 6cff]
2017.01.12 (19:21:35) 신고
ㅇㅇ
모바일
떡볶이가 잘못했네..
[Code: b9da]
2017.01.12 (19:12:26) 신고
ㅇㅇ
모바일
떡먼저돌리고 다시 합챠서 돌리는거아니야??
[Code: c847]
2017.01.12 (19:14:04) 신고
ㅇㅇ
당연히 먼저 돌렸지
[Code: 6cff]
2017.01.12 (19:14:19) 신고
ㅇㅇ
모바일
그레이트 나도 잘 안익더라 그 떡볶이가 그런듯...
[Code: 3ff6]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5]
돋긔
06-03 392751 2550
841552 시발 동네에 핫도그가게 생긴다 모바일 [1] ㅇㅇ 09:18 27  
841551 별전쟁 루크는 얼굴로 아버님을 구원했나 왜 이렇게 예쁘냐 모바일 [1] ㅇㅇ 09:18 32 1
841550 감빵 입소 다음 대기자는 좌병좌 턴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09:18 63 1
841549 너드제시도 좋지만 쟈가운 문제시 개치인다.. 모바일 ㅇㅇ 09:18 30 4
841548 펄럭국 근현대사는 어느 페이지를 뽑아도 영화인듯 모바일 ㅇㅇ 09:17 24 1
841547 에즈라 찾는 콜린 목 존나 물어서 잇자국 남기고싶다 씨팔;; [4] ㅇㅇ 09:17 121 14
841546 이거 별전쟁 코믹스 표지 중 하나인데 역시 모바일 [2] ㅇㅇ 09:16 48 5
841545 전체적으로보면 관련사건때문에 시위한것도 이머가 거의최초일텐데 모바일 [22] ㅇㅇ 09:15 512 33
841544 ㄹ짤주의 비교샷 보니 확실히 요즘 주사는 못 맞고 있는듯ㅋㅋㅋ 모바일 [2] ㅇㅇ 09:15 174 7
841543 쿄보에서 닥스블레샀는데 딸려온 책갈피에 반할뻔 모바일 ㅇㅇ 09:15 41 1
841542 정운호가 쏘아올린 작은 공 [1] ㅇㅇ 09:15 61 8
841541 와아 자고 일어났더니 좋은 소식이 있었네 모바일 ㅇㅇ 09:14 12  
841540 도대체 별전쟁 루크 사령관한테 이 바지 준 반란군은 모바일 [1] ㅇㅇ 09:14 22 2
841539 ㅅㅌㅁㅇ 감기걸렸다 ㅋㅋ큐ㅠㅠㅠㅠ 모바일 ㅇㅇ 09:14 8  
841538 ㄷㄹㅇㅈㅇ ㄸ싸면서 ㅌㅈ무순 생각했다가 ㅎㅌ옴,,, ㅇㅇ 09:13 35  
841537 ㄱㄷㅁㅇ 아췸국드 보는붕있냐 ㅋㅋㅋ 모바일 ㅇㅇ 09:12 29  
841536 영화관에 햄버거 갖고 들가면 개민폐인가... 모바일 [19] ㅇㅇ 09:12 230  
841535 ㅅㅂ콜플티켓 오늘 온다는데 몇시에 온다는겨 모바일 [2] ㅇㅇ 09:12 35  
841534 @@@@@@나붕팔의 춤 주소지변경해라@@@@@@ 모바일 ㅇㅇ 09:11 4  
841533 야 그 폰 뒤에 고리 붙이는 거 ㄹㅇ 안 떨어지냐 모바일 [3] ㅇㅇ 09:11 65  
841532 ㄲㅌㅁㅇ 빅피쉬같은 꿈을 꿨는데(+맨중맨) 모바일 ㅇㅇ 09:11 9  
841531 ㅅㅌㅁㅇ 여머들이 진짜 행동력은 제일인 거 같음 모바일 ㅇㅇ 09:11 5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