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742119
view 387817
2013.06.03 22:02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해외 배우/가수/밴드/모델/영화/드라마/연극/연예인/스타/이슈 등
해외연예 관련 이야기를 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이나 일상, 문화생활, 관심주제, 고민글 등 자유로운 주제의 글도 가능합니다.

해연갤은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공간이며 유저들끼리 정한 여러 규칙들이 있기에
해연갤을 처음 방문하신분들은 눈팅을 통해 게시판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게시판 활동을 하시기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꼭 읽어주세요.

철저한 익명성을 지향하며 친목행위를 금지하고있습니다
카톡,SNS,연락처,학교,직업,얼굴,이름,나이 등 자신의 신상정보 언급 금지
만남,정모,현피 등 사이트상에서 개인적으로 연락하거나 현실에서 만나는 행위 금지

친목행위뿐만 아니라 친목을 유도하는 행위 또한 금지하고있습니다
아는척, 친한척, 자신을 드러내는 말, 댓글반응 유도 등
예시1: 내가 아까 XXXX글 썼던 사람인데~
예시2: 너 아까 AAAA글 쓴 애 아니야?
예시3: 반응좋으면 2탄 간다~ 전방에 함성 3초 시좍~~!!

해연갤 내에서만 쓰이는 단어(은어)의 뜻을 물어보지마세요
게시판 문화와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하지 않고 활동을 한다는 증거입니다.
예시1: "너붕붕"이 무슨뜻이야?
예시2: "ㅎㅂㅈㅇ"가 뭐임?

다른사람의 취향을 존중해주세요
해연갤에는 당신이 싫어하는 인물의 팬들도 있습니다
당신은 노잼으로 보고 실망한 작품이지만 그작품이 인생의 명작인 팬들도 있습니다
비난이나 부정적 의견은 꺼내지도 말라는것이 아닙니다. 타인의 취향을 무시하지마세요.
해연갤은 안티사이트나 토론사이트가 아닌 팬 커뮤니티임을 기억해주세요.
예시1: AA가 좋다는 글에 굳이 AA가 싫다는 댓글을 쓰는 행위
예시2: "니들은 왜 타인의 Disagreement를 받아들이질 못하냐고!" (빼애액)

다른 커뮤니티(사이트/카페/갤/게시판 등) 비하 발언 금지
극단적인 정치/종교/남녀/지역 혐오 및 비하 글 도배는 자제해주세요
모두가 즐거운 해연갤을 위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해연갤은 반말 사용을 기본으로 합니다
(매너를 무시하라는것이 아님)

처음 방문하신분들을 돕기위해 일부만 정리했을뿐, 이 외에도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눈팅을 통해 규칙과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활동 하시기를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해연갤 글작성시 파일 첨부는
파일 1개당 5mb, 글 1개당 20mb 한도 내에서 갯수 상관없이 할 수 있다.

글/댓글에 표시되는 [Code]는 해연갤의 개인식별 시스템이며
IP와 글 작성 날짜를 섞어 암호화한 값을 앞4자리만 표시한것이다
IP가 변경되지않더라도 [Code]는 1일 주기로 변경된다
Code는 노출되어도 개인신상정보와는 전혀 상관없다.

광고, 도배, 분란조장, 규칙위반 글이나 댓글을 보면 신고버튼을 누르자.
여러명이 신고 할 경우 해당글이 블라인드 되고 작성자는 10분간 일시차단 된다
병신글엔 먹이대신 신고를.

회원가입시 댓글알림, MY페이지, 필터링, 데이터절약모드, 야간모드 등 편의기능이 제공되며
글작성시 비밀번호나 도배방지문자를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해연갤 회원가입시에는 아이디/비밀번호만 설정하면 된다.
그외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요구하지않으며 아무런 인증절차도 없다.

해연갤의 서버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있으며
국내 수사기관에 협조 하지 않는다.

이 글에 달린 댓글의 내용은 대부분 거짓이다.

[Code: Love]
2016.12.22 (15:50:00) 신고
ㅇㅇ
[Code: 0735]
2016.12.22 (15:50:02) 신고
ㅇㅇ
[Code: e68d]
2016.12.22 (15:50:05) 신고
ㅇㅇ
[Code: 0735]
2016.12.22 (15:50:07) 신고
ㅇㅇ
[Code: e68d]
2016.12.22 (15:50:09) 신고
ㅇㅇ
[Code: 0735]
2016.12.22 (15:50:13) 신고
ㅇㅇ
[Code: 0735]
2016.12.22 (15:50:14) 신고
ㅇㅇ
[Code: e68d]
2016.12.22 (15:50:20) 신고
ㅇㅇ
시발
[Code: 0735]
2016.12.22 (15:50:21) 신고
ㅇㅇ
시발 안해씨발
[Code: e68d]
2016.12.22 (15:50:41) 신고
ㅇㅇ
에단내오메가!!!아아아ㅏ악
[Code: 0735]
2016.12.22 (15:58:11) 신고
ㅇㅇ
도른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Code: 5d67]
2016.12.22 (15:51:24) 신고
ㅇㅇ
매즈내아내 날마다 박는다
[Code: e68d]
2016.12.22 (16:21:39) 신고
ㅇㅇ
새로운 횐분덜,,,,*^^* 마니마니 환영하고요,,,, 리면상 횐님이 울랑이란것만 알아두셔용^^* 그럼20000총총,,----<---(@
[Code: c100]
2016.12.22 (16:59:16) 신고
ㅇㅇ
여어 네가 새로온 허니비냐? 요로시꾸-
[Code: 3b56]
2016.12.22 (19:38:42) 신고
ㅇㅇ
[Code: 8e9a]
2016.12.22 (19:38:47) 신고
ㅇㅇ
[Code: 8e9a]
2016.12.22 (19:38:51) 신고
ㅇㅇ
[Code: 8e9a]
2016.12.22 (19:38:56) 신고
ㅇㅇ
[Code: 8e9a]
2016.12.22 (19:39:01) 신고
ㅇㅇ
[Code: 8e9a]
2016.12.22 (19:39:11) 신고
ㅇㅇ
-------------------------
[Code: 8e9a]
2016.12.22 (23:40:36) 신고
ㅇㅇ
@@@@매즈 내아내@@@@
[Code: 77fb]
2016.12.22 (23:48:39) 신고
ㅇㅇ
허미?나 지금까지 공지 들어와서 소주만 하고 ㅊㅊ한번도 안 눌렀나봄ㅋㅋㅋㅋㅋ암튼 리암 내아내ㅇㅇ이건 진실임ㅇㅇ
[Code: 91fa]
2016.12.23 (00:34:10) 신고
ㅇㅇ
에즈라가 내 아내다. 그리고 이것이 참트루다.
[Code: ca64]
2016.12.23 (01:09:33)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09:38)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09:42)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09:52)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09:57)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10:02) 신고
ㅇㅇ
[Code: 1ff3]
2016.12.23 (01:10:20) 신고
ㅇㅇ
~~~~~~게통이랑 떡치러감~~~~~
[Code: 1ff3]
2016.12.23 (01:16:48) 신고
ㅇㅇ
========공지 추가사항========
고슬사자 내 우봉가임 ㅇㄱㄹㅇㅂㅂㅂㄱ
[Code: 9d98]
2016.12.23 (01:41:59) 신고
ㅇㅇ
김파인이 내오메가
[Code: 19f0]
2016.12.23 (02:17:46) 신고
ㅇㅇ
ㅡㅡ여기까지 나와 세즈의 결혼식 하객 명단ㅡㅡ
[Code: 754b]
2016.12.23 (04:02:58) 신고
ㅇㅇ
매카년 내챙
[Code: 78c6]
2016.12.23 (09:46:14) 신고
ㅇㅇ
[Code: c4f1]
2016.12.23 (09:46:18) 신고
ㅇㅇ
머니엘
[Code: c4f1]
2016.12.23 (09:46:22) 신고
ㅇㅇ
[Code: c4f1]
2016.12.23 (11:04:05) 신고
ㅇㅇ
미친 닼비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4039]
2016.12.23 (14:26:14) 신고
ㅇㅇ
♥게통이랑 행쇼중♥
[Code: 097d]
2016.12.23 (15:03:49)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5:03:55)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5:04:01)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5:04:05)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5:04:09)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5:04:22) 신고
ㅇㅇ
[Code: 95d2]
2016.12.23 (16:27:57) 신고
ㅇㅇ
사과가 내 오메가인건 참트루ㅇㅇ
[Code: a52e]
2016.12.23 (17:31:16) 신고
ㅇㅇ
☆☆☆☆☆☆☆☆☆☆☆☆☆☆☆☆☆☆칼어빵이 내 아내인 것은 트루☆☆☆☆☆☆☆☆☆☆☆☆☆☆☆☆☆
[Code: ef2a]
2016.12.23 (23:26:24) 신고
ㅇㅇ
☆☆☆☆☆☆☆콜린파렐이 내아내인건 참트루ㅇㅇ☆☆☆☆☆☆☆
[Code: 4386]
2016.12.24 (01:57:08) 신고
ㅇㅇ
[Code: 8000]
2016.12.24 (01:57:12) 신고
ㅇㅇ
[Code: 8000]
저장
Notice 개념글 추천수 조절 기능이 생겼습니다. [204]
돋긔
03-23 12062 373
Selected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9]
돋긔
06-03 387817 2539
830859 와 난 지금까지 EH영이가 미적인거에 신경쓰는 줄 알았다 밴 모바일 [1] ㅇㅇ 15:14 75  
830858 ㅃ 섭웨세권에 사는 붕들 존나 부러움 모바일 [11] ㅇㅇ 15:13 138  
830857 ㅅㅂ요새 ㄹㅇ 어렵나보다 맛집 네군데갔는데 모바일 ㅇㅇ 15:13 81  
830856 ㅃ아리ㅇㅏ나벤티가 부른 아이해버낫띵 듣고 너무 좋아서 모바일 ㅇㅇ 15:13 18  
830855 해리포터 가제 헤르미온느와 내가 구한 멍청이들ㅋㅋㅋㅋㅋ ㅇㅇ 15:13 39  
830854 ㅇㄷㄱㅁㅇ 돈까스티켓 1차 양도받을붕? 모바일 [12] ㅇㅇ 15:12 166  
830853 수혈받을 때 헌혈증 제출하는거 말고 전자식 시스템 도입되면 좋겠다 모바일 ㅇㅇ 15:11 32  
830852 근데 뮬란은왜 빌런송없냐 모바일 ㅇㅇ 15:11 15  
830851 ㅃ 펄럭항.공 탑승시 기내식이 입맛에 안맞는 사람 팁. 모바일 [10] ㅇㅇ 15:11 831 45
830850 아 섭웨 존나 맛있어 시발 모바일 [1] ㅇㅇ 15:11 38  
830849 럼로우버키로 모지리버키한테 어그로 끌고 싶다 [1] ㅇㅇ 15:11 34 9
830848 ㅃ웃짤 중에서 묵직하게 섹드립치는게 젤웃김 모바일 [2] ㅇㅇ 15:10 87  
830847 아니 치펜데일 또 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3] ㅇㅇ 15:10 67  
830846 히들아 내한해 [1] ㅇㅇ 15:10 30 4
830845 갤밖웃짤 한장 모바일 ㅇㅇ 15:10 40 3
830844 경양식 돈까스 존맛이지않음? 모바일 [2] ㅇㅇ 15:10 73  
830843 시발 레아나오는 불란서 미녀와 야쑤 봤는데 시발 시발 개쩔어 [1] ㅇㅇ 15:09 65 3
830842 ㅈㅁㅁㅇ 점뺄때 초반 이틀 차이 크냐 모바일 ㅇㅇ 15:09 21  
830841 ㄱㄱㅇㄱㅁㅇ돈까스 티켓 탈락했다.... 모바일 [2] ㅇㅇ 15:09 116  
830840 ㅃ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해연들 인터뷰 보는거 신기하고 재밌다 [3] ㅇㅇ 15:08 135  
830839 헐 짤폴더 뒤지는데 고화니갤플때 짤들 찾음 [12] ㅇㅇ 15:08 333 37
830838 아원츄 ㄹㅇ 개띵곡아니냐ㅠㅠㅜ 빝 모바일 ㅇㅇ 15:08 2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