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48273
view 169
2017.01.12 22:27
원래 판타지는 해포처럼 마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붕이라 티비에서 가끔할때 마법뿅뿅 안해서 늘 스킵했는데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이번에 봐볼려고하는데
확장판이라 무려 3시간48분이길래 과연 견딜수있나 걱정되서....ㅠㅠ 확장판 놓치면 나중에 후회각??
[Code: a09a]
2017.01.12 (22:28:01) 신고
ㅇㅇ
절대후회
[Code: 01c2]
2017.01.12 (22:28:25)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도 반제 그냥 골룸만 알고 다른 건 암것도 모르고 오늘 가서 아다뗐는데 일단 봐라ㅠㅠㅠ 꼭 봐ㅠㅠㅠ
[Code: 81b2]
2017.01.12 (22:28:31) 신고
ㅇㅇ
모바일
확장판 극장에서 잘안해주지
[Code: 3567]
2017.01.12 (22:28:36) 신고
ㅇㅇ
모바일
광광각
[Code: 5858]
2017.01.12 (22:29:07) 신고
ㅇㅇ
모바일
제발 봐라 그리고 허리아프니까 쿠션들고가고 시작하기 5분전에 화장실가라
[Code: d345]
2017.01.12 (22:29:35) 신고
ㅇㅇ
모바일
음....일단 반제는 애초에 마법 뿅뿅하는게 주가 아니라서....생각한거랑 아예 다른거긴한데 일단은 명작임
[Code: c3a3]
2017.01.12 (22:30:17)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ㅆ 헐ㅋㅋㅋㅋㅋㅋ 알았어ㅋㅋ지금 예매하러간다!!!!
[Code: 16a3]
2017.01.12 (22:31:11) 신고
ㅇㅇ
모바일
마법뿅뿅은 아니지만 영상미 존나 환상적이다.
[Code: 5807]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