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48142
view 1001
2017.01.12 22:26
닼니스 ㅇㅅㅍ?





생도 시절 커크는 본즈가 자기에게서 조지 커크를 찾지 않아서 본즈랑 친해지게 됨. 그간 한 번도 가져본 적 없던 정상적인 관계였기 때문에 커크는 자연스럽게 본즈한테 의지하고 매달렸으면 좋겠다. 그런데 본즈가 먼저 커크를 사랑하게 되는 거 보고싶다. 어쩌다 그렇게 됐는지는 본즈 스스로도 잘 모름. 그냥 좀 눈에 밟혀서 챙겨주다보니 아픈 손가락처럼 느껴졌는데 돌이켜보면 사랑하고 있었다던가...


본즈가 자기 감정을 알아차릴 때가 되면 커크는 본즈가 어떤 식으로 자길 보는지 이미 알고 있을 듯. 어릴 때부터 눈칫밥 먹고 커서 사람들 간 관계 읽는 데는 도가 튼데다 아이오와 망나니 시절이랑 아카데미 바람둥이를 거치고 철이 들기까지 산전수전 다 겪으면서 자기를 보는 시선을 판단하는 데 점점 더 예민해졌기 때문에 본즈의 시선에 담긴 감정 읽는 것 따윈 일도 아니겠지. 커크는 본즈가 뚫어져라 쳐다봐도 모른 척 지나가고 열망하는 시선을 발견하면 마주 웃어주면서도 전혀 알고 있다는 낌새를 내비치지 않음. 본즈가 돌변하면 상처받지 않을 준비를 하면서 서서히 멀어지려고도 해봄. 본즈랑 함께했던 추억을 좋았던 기억으로만 남기고 싶었기 때문에.


근데 커크의 예상과는 달리 본즈가 바뀌는 게 없었으면 좋겠다. 커크는 이게 아닌데 싶으면서도 본즈가 예전에 거쳐온 사람들 같지 않아서 좋기도 하고 기쁘기도 함. 같이 엔티 타고서도 본즈가 전혀 고백할 것 같지 않고 그렇다고 자길 향한 시선이 변하지도 않으니까 커크는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게 됨. 다 좋은 게 좋은 거니까... 다시 본즈한테 어리광도 부려 보고 고집도 피우고 그러면 본즈는 어리둥절하면서도 그냥 커크가 변덕 좀 부렸겠거니 생각했으면.


그리고 커크는 닼니스 이후에 깨어나서 본즈를 본 순간 눈물이 핑 돌았음. 살 수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어쨌든 자길 살린 사람이 본즈여서 좋고 살아서 본즈 봐서 좋고.. 회복하면서 계속 본즈 생각만 하던 커크는 드디어 자기가 본즈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으면 좋겠다. 기나긴 병실 신세를 벗어나 회복기념으로 둘이서 술 한잔 하는데 술 좀 들어가고 커크가 본즈한테 눈을 맞춤. 그때까지도 본즈가 커크를 보는 시선은 변함없겠지. 그래서 커크가 충동적으로 말함. 우리 이제 솔직해지자. 본즈.
[Code: 8ba7]
2017.01.12 (22:51:20) 신고
ㅇㅇ
모바일
허억 센세 이제 몸으로 솔직해지는거 어나더!!!!!!!!
[Code: f50f]
2017.01.12 (22:55:15) 신고
ㅇㅇ
몰라 다 필요없어 센세는 내 아내고 어나더를 가져오지 않으면 구워서 먹을거야 알아들어?
[Code: 419b]
2017.01.12 (22:55:25) 신고
ㅇㅇ
모바일
허미 미친 헉헉 존좋 허미
[Code: 23b0]
2017.01.12 (22:56:16) 신고
ㅇㅇ
모바일
진심 취직 ㅠㅠㅠㅠ 본즈 감정을 알면서 마음이 복잡해지는 커크랑 변치 않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본즈 존나 좋아요 센세 최고다
[Code: 23b0]
저장
Notice 개념글 추천수 조절 기능이 생겼습니다. [201]
돋긔
03-23 9235 35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46]
돋긔
06-03 383964 2497
816744 모닝콜 음악 ㅊㅊ 해주면 안되냐 쒸익... 모바일 [19] ㅇㅇ 07:53 149  
816743 아 왜 햄버거 하나 다 먹어도 배가고프지.. 모바일 [1] ㅇㅇ 07:52 37  
816742 ㅈㅁㅁㅇ자취붕 아침에 뭐먹냐 모바일 [12] ㅇㅇ 07:51 159  
816741 헐 게으른 붕 눈이 지금 떠졌는데 깨기도 뭐하고 자기도 뭐하다 모바일 [3] ㅇㅇ 07:44 63  
816740 매즈 이사징 전나 뱀퍼이어처럼 나왔다 모바일 ㅇㅇ 07:44 45 1
816739 ㅅㅌㅁㅇ 나붕 지금먹는거 됒 모바일 [2] ㅇㅇ 07:43 50  
816738 참형사2는 우디랑 매튜가 프로듀서로 참여했었네? 역할이 어찌 됨 모바일 [1] ㅇㅇ 07:42 28  
816737 ㅃ 아니 근데 집파닭이랑 으미씹새는 ㄹㅇ 진짜 저럭계 들리지 않냐 모바일 [4] ㅇㅇ 07:37 84  
816736 ㅃㅅㅌㅁㅇ아 이어폰 잃어버렸다 모바일 [1] ㅇㅇ 07:36 51  
816735 진짜 친화력이 모든것의 갑인거같다 모바일 [4] ㅇㅇ 07:35 210 1
816734 구제입어본붕있냐 모바일 [4] ㅇㅇ 07:35 91  
816733 오늘 왠지 코드가 맘에 든다 모바일 ㅇㅇ 07:34 15  
816732 매일 ㄹ밤새 비오면 좋겠다 ㅇㅇ 07:33 38  
816731 매즈 지금보다 어릴 때는 ㄹㅇ 개따먹고 싶게 생겼다 모바일 [4] ㅇㅇ 07:32 86  
816730 미친 시발 크마랑 딸랑구 애플이 셀피 괘좋아 아파트 뽑는다 콜플밴 모바일 [1] ㅇㅇ 07:31 51 1
816729 ㅃㅅㅌ,ㅎㅌㅁㅇ 근육발달이 너무 줫같이된다 모바일 [7] ㅇㅇ 07:26 156 1
816728 ??: 넌 우리 애기 아빠잖아 [1] ㅇㅇ 07:25 100 8
816727 렌즈나 안경 안쓰면 존나 반 장님된기분이다 모바일 [1] ㅇㅇ 07:25 33  
816726 호지어 내아내 모바일 ㅇㅇ 07:23 18  
816725 요즘ㅃ하게 집에서 밥 직접해먹으면서 느끼는건데 모바일 [6] ㅇㅇ 07:23 207 5
816724 더후 behind blue eyes 존좋이다 밴 모바일 ㅇㅇ 07:23 12 1
816723 저리트레일러보니까 뽕차서 미칠것같다ㅠㅠ 모바일 ㅇㅇ 07:2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