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31433
view 205
2017.01.12 20:46
아만다 메리 연기 이번화에서 존나 잘어울렸음...약간 초월한 눈빛같은거.왓슨한테 이거자나 뭐자나 하는데 여유롭고 왓슨 타이르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존나 편한 연기를 잘한거같음...보다가 존나 메리한테 기대고 싶었을 정도 ㅋㅋ
[Code: d249]
2017.01.12 (20:48:00) 신고
ㅇㅇ
모바일
메리 ㅠㅠ 아만다 생활연기 잘하는거같음.
[Code: e4f7]
2017.01.12 (20:50:36) 신고
ㅇㅇ
으으 난 메리가 앞으로도 흑막캐가 아니라 정말 이렇게 마무리 되는 캐면 미안해서 못견딜것 같음ㅠㅠㅠ 계속 진짜 악역일줄 알고 통수 맍을 주비하면서 메리 표정 막 분석하고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 402에서 그렇게 인자하고 귀엽고 사랑스럽게 나오니까 내가 완전 나쁜년 된 기분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를 미워하다니 내가 못된년이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776f]
2017.01.12 (20:50:44)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좋더라
[Code: 1b1d]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1622 2550
837842 ㅅㅍㄴㄴ 아뭬리칸허슬 존나 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 ㅇㅇ 17:37 32 1
837841 ㅃ 여행간다하면 주위에서 더 난리 모바일 [1] ㅇㅇ 17:36 87  
837840 거지붕 책상의자 추천해줄 천사있을까 모바일 ㅇㅇ 17:36 11  
837839 [속보] 맥대노가 내 아내들로 밝혀져 모바일 [1] ㅇㅇ 17:36 15  
837838 ㅅㅇㅎ 미수습자 수습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모바일 [7] ㅇㅇ 17:36 158  
837837 ㅉㄱㄱㅁㅇ 혹시 별트렉 웃짤 이거 있는 붕 있냐 ㅇㅇ 17:35 37 1
837836 ㄴ주작임 ㅇㅇ 17:35 6  
837835 지금 얌전히 붕침햎 하는 붕 추천 눌러봐 [4] ㅇㅇ 17:35 177 47
837834 ( {|} ) 이거 통통봊같다 모바일 [10] ㅇㅇ 17:35 377 16
837833 ㅇㅅㅍ야 요즘 오죽하면 드는 생각이 시발 얘가 짐싸서 집에만 갔어도 ㅇㅇ 17:35 45  
837832 노좆목 알페스하니까 ㅃ하게 러블리프랫 [2] ㅇㅇ 17:35 27 3
837831 ㅃ하게 나붕은 다 떠나서 햎에 공유버튼 없어서 좋음 모바일 ㅇㅇ 17:35 26  
837830 잣새키들 멘탈 안녕하시냐?.jyp [3] ㅇㅇ 17:34 254 24
837829 [속보] 나붕붕 로다주 반만 따먹어.... ㅇㅇ 17:34 10  
837828 철남 시리즈 다 평잼이냐 모바일 [15] ㅇㅇ 17:34 68  
837827 ㅃja몽이랑 약 상성이 안좋구나 모바일 ㅇㅇ 17:34 49  
837826 주한 외국대사관 독도 표기 상태가...? 모바일 [24] ㅇㅇ 17:33 892 47
837825 본즈커크 육아물이면 나붕은 본즈한테 우유냄새?나는게 모바일 [2] ㅇㅇ 17:33 103 14
837824 선진국일수록 약자배려 잘 되는 거 같음? 모바일 [7] ㅇㅇ 17:33 76  
837823 갓전 떡볶이 배달시켜뒀다가 내일 먹으면 좆노맛각이냐 [1] ㅇㅇ 17:33 34  
837822 노좆목 알페스 존나 좋아.. 모바일 [2] ㅇㅇ 17:33 49 8
837821 영어 걍 학교에서 배운정도만 알고 다 큰 상태에서 외국 이민가도 모바일 [6] ㅇㅇ 17:33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