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0531302
view 295
2017.01.12 20:45
먹어야될 음식들 뭐있냐...
좀있음 푸산 처음가보는데 떨린ㄷㅏ...
2017.01.12 (20:46:35) 신고
ㅇㅇ
모바일
영전 임마 가면 꼭 나초 먹고 치즈 리필도 해라 알겟지?
[Code: eb3c]
2017.01.12 (20:46:49) 신고
ㅇㅇ
모바일
없어....... 솸쥔어묵도 맛있는데 궈뤠솨어묵도 마시씀
[Code: 34a4]
2017.01.12 (20:47:09) 신고
ㅇㅇ
모바일
택시타고 북항대교를 영도에서 타봐라 존나 개스릴 지림
[Code: eb3c]
2017.01.12 (20:47:37) 신고
ㅇㅇ
모바일
솔까 오뎅은 부산에선 어디서 사든 다 맛남 고래랑 삼진은 버라이어티가 좀 많을뿐
[Code: eb3c]
2017.01.12 (20:48:06)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그냥 어묵 아무데서나 먹어도 맛남
[Code: 2e13]
2017.01.12 (20:48:33) 신고
ㅇㅇ
모바일
바다 갈거면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바다가 예쁘다
[Code: a5ab]
2017.01.12 (20:48:56) 신고
ㅇㅇ
모바일
광안리 ㅆㄹㅇ ㅇㅇ 해운대 볼거 좆도 없음 ㅋㅋㅋ
[Code: eb3c]
2017.01.12 (20:49:06) 신고
ㅇㅇ
모바일
영전 시간표 보고 영화 특이한 거 하나 보고 와
[Code: 4b3d]
2017.01.12 (20:49:45) 신고
ㅇㅇ
모바일
쾅안리222222 밤바다보러가 근데 추워서 바다가는거 추천하진 않음
[Code: fee5]
2017.01.12 (20:51:23) 신고
ㅇㅇ
모바일
광안리333 근처에 카페나 술집가서 밤바다 보면 개꿀
[Code: 3b28]
2017.01.12 (20:52:52) 신고
ㅇㅇ
모바일
푸산시내는 다 쇼핑하고 먹고하는데라서;; 관광지위주로 볼거면 투어버스 노선도 보고 가고싶은곳 체크하는게 좋음.. 감1천문1화마1을 이런데는 다 산동네라 비추;; 춥고 뭐 볼거 없고;; 남포동 보수동 용두산공원 깡통시장 롯백광복 영도다리 (여기까지 걸어서 다닐수 있음ㅋ) / 태종대 가보면 좋긴한데 겨울이라 존나 춥고 바람이 진짜 사람 날아갈만큼 붐;; / 광안리 일대(지하철 2호선 금련산에서 내리는게 빠름) / 센텀시티(백화점 많고 신세카이안에 왠만한 맛집은 다 입점함) 신세카이맞은편 영화의전당 / 해운대는 걍 바다보고 웨스틴조선비치에서 팔레드시즈까지 쭉 걸으면서 구경?하기?ㅋ(울 댕댕이 산책로임;)
[Code: f3ee]
2017.01.12 (20:53:16) 신고
ㅇㅇ
모바일
관광객이 도전하기 힘들수도 있지만 ... 관광지말고 걍 숙소근처나 암튼 길가다 적당해 보이는 일식집에 가서 코스 메뉴 먹기 ㅎㅎㅎ 진짜 가성비 갑으로 배터지게 먹을수 있음
[Code: 1c6e]
2017.01.12 (20:59:38) 신고
ㅇㅇ
이걸 내가 부산토박이 지인들이 있을 때도 해보고 나 혼자도 해봤는데, 일단 부산 사람들은 '적당해 보이는' 횟집이나 일식집 고르는 눈이 아예 다르더라. ㅋㅋㅋㅋ 내가 고른데는 전부다 개 실패였음. 부산 지인들한테 여기여기 식당 괜찮아보이지 않아? 하고 겉에 보이는 거로만 판단해서 물어보면 다들 아니 별론데.. 함 ㅋㅋㅋ 이게 참 타지인에게는 쉽지 않은 것...
[Code: c19d]
2017.01.12 (21:00:59) 신고
ㅇㅇ
모바일
안돼 부산일식집은 젠부 다메다! 맛없고 비싸 진짜야;;;;;;
[Code: fce1]
2017.01.12 (21:03:10) 신고
ㅇㅇ
모바일
아닌데도 많은데...붕무룩... 적당한 곳을 찾는거 자체가 타지인에게 어렵다는 걸 나뿐인가 간과한듯하다
[Code: cb4d]
2017.01.12 (21:04:09) 신고
ㅇㅇ
모바일
나뿐인가는 뭐냐->나붕이 ㅎㅎㅎ
[Code: cb4d]
2017.01.12 (20:53:54) 신고
ㅇㅇ
1) 해운대 신세계 백화점 난 그냥 재밌게 구경하기 좋았는데 ㅋㅋ
2) 부산 시내 야경이나 전경 보려면 황령산 봉수대 꼭 꼭대기까지 올라갔다와라. 택시타던지 하면 됨. 진짜 270도 정도로 막히는 구석 없이 부산 시내 다 보임!
3) 동백섬 예쁨. 산책하기 좋다.
4) 달맞이고개에 셜록홈즈 카페였나 뭐 그런게 하나 있는데 거기 북카페라 책 읽으면서 차 마실 수 있고 분위기 괜찮았음. 근데 교통편 씹망..
5) 영화의 전당에 가서 영화 한 편 꼭 봐라 존좋
6) 보수동 헌책방 골목도 짧은데 그냥 걸으면서 구경하기 괜찮았음.
7) 박물관 좋아하면 한국근대사박물관 이었나? 보수동 책방골목하고 가까운데 거기 부산의 역사랑 근대사 잘 정리돼있어서 재밌게 보고 옴.
[Code: c19d]
2017.01.12 (20:55:11) 신고
ㅇㅇ
모바일
ㄴ 헐 붕붕이들 친절해..ㅠㅠㅜ나붕 푸산여행 아다잘떼고올게 코맙!!
[Code: 7d52]
2017.01.12 (20:56:21) 신고
ㅇㅇ
모바일
푸산에만 있는 푸산빵집투어ㅋㅋㅋ 해운대 옵스 곤트란 / 남천동 스위스 / 대연동 메츠 / 문현동 이흥용 / 부산진역 루반도르(범일동 현백 안에도 있음) / 중앙동 백구당 / 남포동 비앤씨
[Code: f3ee]
2017.01.12 (20:57:29) 신고
ㅇㅇ
모바일
부산 야경이 보고싶다면 남포동에서 길거리음식 탐방하면서 놀고 시간 떼우다가 저녁때 남포 롯데흑화점 옥상에 가라 전망 볼 수 있게 되어있음
[Code: a5ab]
2017.01.12 (20:59:58) 신고
ㅇㅇ
모바일
유엔묘지랑 문화회관 근처 모짜르트(경양식집 빽쭈쀼3떄1쵼왕 나와서 요즘은 자리없지만ㅠ 맛남) 그 근처에 부산시립박물관도 좋고 시립박물관 옆에 맛집많음.. 대연동 트윈스피그스프집은 비추
[Code: f3ee]
2017.01.12 (21:02:40) 신고
ㅇㅇ
모바일
영화의전당에 요즘 야외쪽에 쬐깐하게 일루미네이션 비슷한거 해놨어ㅋ 6시쯤가면 불켜서 예쁨ㅋ
[Code: fce1]
2017.01.14 (03:49:41) 신고
ㅇㅇ
모바일
부산 ㄷㄱ
[Code: caaa]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