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c0a948711a6922620313dd0db5e7090a.jpg

송ㅡ해 님이셨음...

공항 의자에 앉아계셨는데 자꾸 송ㅡ해내추럴 생각나서 기둥 뒤에 숨어서 송ㅡ해님 훔쳐보면서 오열함... 진짜 웃음 참다가 운 적은 처음이었음...
[Code: bedd]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4]
돋긔
06-03 386276 2502
824679 드류 노트북부수는장면 다시보고싶다 모바일 [1] ㅇㅇ 13:40 56 1
824678 아담보고 휴 댄시는 연기천재라고 생각함.. 모바일 ㅇㅇ 13:40 37 5
824677 베일신 터미네이터 찍다가 욕하고 뛰쳐나간데가 크마 촬영장이었던겈ㅋㅋㅋ 모바일 [1] ㅇㅇ 13:40 59 3
824676 그래서 베일신 요즘 뭐하시냐 모바일 [1] ㅇㅇ 13:40 31  
824675 ㅃ 감독이야긴 나오니까 너붕들은 애드립 좋아함? [14] ㅇㅇ 13:39 113  
824674 촉호파2 vs 몽(빰)쉘 vs 오우예쓰 맛잘알의 선택은? 모바일 [3] ㅇㅇ 13:39 22  
824673 게이씨엔에서 해주는 킹스맨은 많이잘린거냐?? 모바일 [4] ㅇㅇ 13:39 91  
824672 야 근데 베일신 아메리칸사이코 땀흘리는 일화는 내가 상대역이었어도 소름 모바일 ㅇㅇ 13:39 58 3
824671 아 진짜 어떻게 나라들이 양옆 위로 다 지랄이냐 시발 모바일 ㅇㅇ 13:39 15  
824670 쇼1핑.ㅡ몰에서 주1문을 한번에 했는데 [9] ㅇㅇ 13:38 90  
824669 아뭔가 미세먼지때문데 중1국꺼 쓰기시러 모바일 ㅇㅇ 13:38 19  
824668 중국 공장 이전하라고 한 놈들부터 죽이고 싶음 모바일 [4] ㅇㅇ 13:38 137 3
824667 피곤하지만 킹스맨본다vs잔다 모바일 [1] ㅇㅇ 13:38 11  
824666 이번주 무나의 날이라서 영화상영표 늦게뜬다 모바일 [2] ㅇㅇ 13:37 55  
824665 너네 점심 뭐먹었냐 모바일 [8] ㅇㅇ 13:37 51  
824664 미국미친놈은 레오나 베일신이나 둘다 인생에 모바일 [1] ㅇㅇ 13:37 61 5
824663 별전쟁 난이거왜 뽀큐같냨ㅋㅋㅋㅋ 모바일 [1] ㅇㅇ 13:36 23 6
824662 스콜세지는 열정이 너무 멋지지않냐 이번에 느낌 모바일 [1] ㅇㅇ 13:36 52 6
824661 ㅇㄷㄱㄱㅁㅇ 별트렉 캡틴스로그 마테 양도 받고싶조 모바일 ㅇㅇ 13:36 15  
824660 콜린에즈라 Young and beautiful 6 모바일 ㅇㅇ 13:36 34 6
824659 ㄱㄴㅈㄱㅁㅇ베일 돼지년이 맥북이있다고? 모바일 [19] ㅇㅇ 13:36 782 50
824658 감독하니까 별건아닌데 루소즈 조눗이었던거 모바일 [3] ㅇㅇ 13:35 306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