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3990
view 127
2017.01.12 18:52
아예 쌩초짜는 아니여서 평범한 대화는 가능한데 원래 대화는 손짓 발짓도 함께하는 거라 고오급 회화로 이어지질 못하는 느낌?
그래서 어디가서 프리토킹 가능! 이라고 말하기는 힘든 것 같음..
그럼 뭐 비즈니스 영어회화반같은델 가야하나? 근데 거긴 ㄹㅇ 비즈니스적인것만 가르쳐주는건가 일상회화에서 더 나가본적 있는붕 없냐 ㅠㅠ
[Code: 7b54]
2017.01.12 (18:54:08) 신고
ㅇㅇ
모바일
나붕은 화.상회1화 했는데 기술이나 고오급 지식은 안알려줘도 프으리토오킹은 하기 좋앗음
[Code: f69f]
2017.01.12 (18:56:3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이건 생각을 못했네 학원만 찾아보곸ㅋㅋㅋ 함 알아봐야겠다 코맙!!
[Code: 7b54]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5]
돋긔
06-03 386856 2502
826996 젊어빵 제이미 꼴포 너무 많지 않냐 모바일 [2] ㅇㅇ 21:28 23 2
826995 요즘 낮에 블루종이나 청자켓 가능??? 모바일 [8] ㅇㅇ 21:28 122  
826994 갑자기 왜 잠이 몰려오지 모바일 ㅇㅇ 21:28 5  
826993 미인탑갤에 이게 빠질수야 없지 모바일 [2] ㅇㅇ 21:28 58 6
826992 오늘 한시다돼서일어났는데도 벌써 또 졸립다... 모바일 ㅇㅇ 21:28 5  
826991 베일신아 베일신아 머리를 내밀어라 모바일 ㅇㅇ 21:28 11 1
826990 ㅃ 길냥이 밥주는데 등치큰놈이 애기냥이 밥 다 뺏아먹어서 속상함 모바일 [4] ㅇㅇ 21:27 101  
826989 핀 옆에 다른 어린 배우 누군지 몰랐는데ㅋㅋ 모바일 ㅇㅇ 21:27 27  
826988 ㅈㄱㅁㅇ 자베르 뚱돼지 [5] ㅇㅇ 21:27 47 9
826987 센세가 언제쯤 오실까ㅜㅜ 모바일 ㅇㅇ 21:27 23  
826986 ㅈㅁㅁㅇ 그림붕인데 모니터 쓰리스타 사도 상관ㄴㄴ? 모바일 [7] ㅇㅇ 21:27 55  
826985 나의 커여운 토니를 봐줘! [2] ㅇㅇ 21:27 37 9
826984 너붕들 애니위꼴짤은 안조아하냐2222 모바일 ㅇㅇ 21:27 20  
826983 너붕붕 모바일 ㅇㅇ 21:27 16  
826982 빵탐 존로이 존 취미가 가드닝 같은 거였으면 좋겠다 모바일 [1] ㅇㅇ 21:27 33 10
826981 킬리언 눈동자가 예쁜 짤들 ㅉㅌ 구경하고 가조우 모바일 [3] ㅇㅇ 21:27 23 4
826980 ㄴ언급인물 돼지 (^(00)^) 모바일 [1] ㅇㅇ 21:26 22  
826979 따땃 블루 아델 이짤 개쩌는듯 모바일 ㅇㅇ 21:26 45  
826978 센세가 보고싶어 센세만 오매불망 그리는 붕붕이 모바일 ㅇㅇ 21:26 29  
826977 으으으으응 커여워 ㅠㅠ 모바일 ㅇㅇ 21:26 11  
826976 새끼밴뮹비인데 교주앨범 처음사봄 모바일 [3] ㅇㅇ 21:25 34  
826975 ㅅㅂ 잘 가는 인쇼에 원하는 색상 입고 안돼서 다른색 주문했는데 [6] ㅇㅇ 21:25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