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436280
view 229
2017.01.12 04:51
몸에 멜라닌 색소 많아서 색소침착 잘되는 사람들은 피부에 쓰는 살색 종이테이프(흰색도 있긴 함)에 알러지인 경우가 많대..
어케 알았냐면 점뺐다가 테이프 때문에 가려워서 긁어가지고 색소침착을 얻으면서 피부과에서 들은 얘기임 ㅅㅂ ㅠㅠ
존나 가렵다 붙이지마..
나붕경우 손바닥 같은데는 괜찮은데 발등 손등 목 이런데는 백퍼 가렵더라 ㅋㅋ 알러지인줄도 몰랏네 ㅠㅠ
[Code: a400]
2017.01.12 (04:57:11) 신고
ㅇㅇ
모바일
오옹 신기
[Code: eb95]
2017.01.12 (04:58:32) 신고
ㅇㅇ
모바일
555 그런 알러지도 있구나
[Code: 5dd1]
2017.01.12 (09:56:40) 신고
ㅇㅇ
모바일
헐 나 그럼 손목 같은곳 얇은피부에 붙이면 존나 가려움 그거 혹시 의료용테이프에도 해당됨?? 링거 맞을때 바늘 고정하는 테이프 같은거,?
[Code: a1fb]
2017.01.12 (13:59:40) 신고
ㅇㅇ
모바일
응 그거 맞아 !
[Code: a400]
2017.01.12 (14:02:13) 신고
ㅇㅇ
모바일
헐 코맙 알러지였구나ㅠㅠ
[Code: c00f]
저장
Notice 개념글 추천수 조절 기능이 생겼습니다. [204]
돋긔
03-23 11507 37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7]
돋긔
06-03 387300 2503
828976 제시제이 노바디스퍼펙트 가사 존좋 모바일 ㅇㅇ 03:15 8  
828975 ㄴ제목에 ㅎㅣㄹㅌㅡㄴ한글자라도 들어갈시 듬성재인꿈꿈 모바일 ㅇㅇ 03:15 6  
828974 존나 센세가 삭튀한게 믿기지가않아서 매일매일 햎검해본다 모바일 ㅇㅇ 03:15 19  
828973 5.. 고슬밥들 없는 지금 모바일 ㅇㅇ 03:14 16  
828972 근데 미녀와야수 왜 검방하는거임.....? [8] ㅇㅇ 03:14 201  
828971 ㅃ 나붕 뭔갈 사고 싶은데 뭘 살까... 모바일 [3] ㅇㅇ 03:14 18  
828970 쿨타임 찼다 사스미 따먹는다 [2] ㅇㅇ 03:13 14  
828969 ㅈㅁㅁㅇ미ㅡ자도 창ㅡ구 이ㅡ체 한ㅡ도는 제한 없나? 모바일 [1] ㅇㅇ 03:13 27  
828968 반제 극장에서 또보고싶다 으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모바일 ㅇㅇ 03:13 9  
828967 불켰는데 바선생 나타났을때가 진짜 모바일 [2] ㅇㅇ 03:13 32  
828966 토미피터랑 에이사해리로 피터해리 사약먹인 새끼는 봐라. 모바일 ㅇㅇ 03:13 22 3
828965 백수된 내아내 보고싶다에요 [4] ㅇㅇ 03:13 33 1
828964 너 붕 모바일 ㅇㅇ 03:13 8  
828963 교주님의 존잘존예존귀존쎾짤 막 올리고 영업하고 싶은데 모바일 ㅇㅇ 03:12 16  
828962 ㄴ 돼지꿈 꾸게됨 모바일 ㅇㅇ 03:12 10  
828961 내 달, 밤새 하늘을 떠있게 해주지 [24] ㅇㅇ 03:11 422 32
828960 나좀 자게 해줘 모바일 ㅇㅇ 03:11 13  
828959 아...돈까스 먹고싶다 모바일 [2] ㅇㅇ 03:11 37  
828958 제시 색창 실화냐 모바일 [3] ㅇㅇ 03:11 72 1
828957 전에 뭔 가벼운 책 읽다가 유독 어떤 물건 끌리는 게 있잖아 모바일 [2] ㅇㅇ 03:10 63 4
828956 케이ㅡ팝 존나 마약뿌려놓나ㅅㅂ 모바일 ㅇㅇ 03:10 32  
828955 ㅃ ㅂㅏ스터즈 영화 많이 잔인해??? [8] ㅇㅇ 03:10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