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3157
view 353
2017.01.12 18:45


파파한테 승질내는사진 별로 못본거같음

질풍노도의시기에는 승질좀 내고 그랬었나?

뉴짤들 많이봐서 좋긴한데 시달릴거 생각하니 웬지 좀  불쌍하기도하고

물론 허벌콜린이가 마음도 허벌창이어서 개의치 않는다면야 너무 좋겠지만 

내아내의 사생활은 좀 지켜주고 싶은것이 나으 솔찍헌 심정..

그래도 뉴짤나오면 네발로 달려가서 핥겠지 

[Code: 00ce]
2017.01.12 (18:49:14) 신고
ㅇㅇ
모바일
예전부터 파파들한테 승질내긴커녕 스윗한것만봐서 짜증나도 그냥 무시만하지 별리엑션 안하는듯하다
[Code: ba79]
2017.01.12 (18:53:26) 신고
ㅇㅇ
모바일
데뷔 땅 뜨고부터 단한번도 파파없이 살아본적이 없을테니...
[Code: 8b81]
2017.01.12 (18:58:18) 신고
ㅇㅇ
파파한테 항상 친절한데 제임스랑 같이 있을때 애가 아프니까 찍지말라고 뭐라 한적 있음ㅠㅠ
[Code: e95b]
2017.01.12 (19:02:48) 신고
ㅇㅇ
모바일
애들이랑 있으면 인상찌푸리고 달려가서 찍지말라고하더라
[Code: 96f7]
2017.01.12 (19:07:22) 신고
ㅇㅇ
모바일
콜린 누나한테 막말해서 화낸적있긴한데 기본적으론 친절한 편인듯
[Code: 67d2]
저장
Notice 앞으로 업데이트 진행시 이런 프로세스 약속함 [218]
돋긔
16:42 6069 574
Notice 글쓴이 표시 해제됐어요. [136]
돋긔
15:56 7163 261
Notice 코드시스템 변경사항 - 이제 코드가 매시간마다 바뀝니다. [283]
돋긔
10:34 7861 437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78]
돋긔
06-03 389846 2545
833573 맷뎅 오늘 시네마콘 다운사이징으로도 참석했네?!?!? 쉬펄 졸커ㅠㅠㅠ 모바일 [2] ㅇㅇ 19:05 20 4
833572 존나 오랜만에 피그바먹는데 알갱이 떨어지는거ㅅㅂ 모바일 ㅇㅇ 19:04 14  
833571 ㅅㅌㅁㅇ 붕붕이 뭔가 지금 공부하는 학문을 모바일 [1] ㅇㅇ 19:04 63  
833570 e삭 한개로는 배가 차지 않는 나, 롸정상인가요?? 모바일 [7] ㅇㅇ 19:04 92  
833569 ㅃ하늬원에서 골/반교정 받아본붕 있냐 모바일 [4] ㅇㅇ 19:04 44  
833568 임머놈들한테 웨그러냐 같이 덕질 하는 사람끼리 모바일 ㅇㅇ 19:04 35 3
833567 아담 레브년은 빗치스러운 면이 있음 모바일 [1] ㅇㅇ 19:04 13 1
833566 근데 임대는 어떻게 안 망하고 있냐 모바일 [3] ㅇㅇ 19:04 116  
833565 너넨 2~3시간 걸리는 일을하려고 왕복 5시간가냐 모바일 [2] ㅇㅇ 19:04 39  
833564 블러 13앨범 트랙리스트 책으로 만든거 예쁘다ㅠㅠ밴 모바일 [4] ㅇㅇ 19:04 48 6
833563 ㅃ박세즈 새삼 존잘이다 모바일 [2] ㅇㅇ 19:04 44 4
833562 ㅃ) 이얏! 콜플 티켓왔따!!!!! 모바일 [4] ㅇㅇ 19:04 89 1
833561 임머년들어 이왕하는거 어그로좀 제대로 끌어봐 모바일 [1] ㅇㅇ 19:04 40 3
833560 스토니로 삥꾸삥꾸한 애기봊가진 토니가 결혼후 토줌마 돼서 모바일 [5] ㅇㅇ 19:04 440 78
833559 토니스팁으로 각인하는 이야기가 bgsd 어나더 [4] ㅇㅇ 19:04 50 10
833558 유튜브 보다가 새드 키아누 인터뷰라고 제목이 떠서 클릭해봤는데 대존잘 모바일 [2] ㅇㅇ 19:04 33 4
833557 젠틀한 교수가 어리버리한 조교 따먹기vs 모바일 ㅇㅇ 19:03 16  
833556 뭔갤이야 내가 양도받은 토모 스타킹 보고가조 모바일 [1] ㅇㅇ 19:03 39 4
833555 혼란스러운 햎에 모바일 ㅇㅇ 19:03 23 5
833554 오오 그래24 콜플티켓 배송 출발했나봄 모바일 [2] ㅇㅇ 19:03 55  
833553 으응 씨팔 붕붕이 입 안쪽 씹었어 멍청ㅇ한 이빨색기 모바일 ㅇㅇ 19:03 8  
833552 무순에 달리는 댓글에 급나눌거 이거밖에 없지않냐 모바일 [8] ㅇㅇ 19:03 885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