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11792
view 2135
2017.01.12 18:46
c792aec61e0801a66111b34c86813223.gif
한니발이 윌 존나 좋아했을거같다.


윌이 프랭클린처럼 걍 한니발의 평범한 내원환자인데

약간 애정결핍? 집착증세 있어서 막 한니발이랑 친구하고싶다고 하고, 오페라 따라다니고 희귀 식재료품 상점도 쫓아다니는거임.

한니발은 처음엔 좀 귀찮아 하지만 얼굴이 존나 이쁘니까 걍 봐줌


근데 봐주는것도 정도가있지 점점 증상이 심해지고, 나중에는 막 일상 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너무 들이대서 딴 의사한테 리퍼 보내야 하는 시점이 올거같다


한니발이 어느날 상담 끝내고 할 말이 있다면서
이제 윌이랑은 상담 못할거같다.
윌의 건강을 위해서 다른 의사에게 보낼거다고 하는데


사스미가 막 짤처럼 눈물 뚝뚝 흘리면서


'한박사님..저 리퍼 보내지 마세요...전 박사님이 좋아요 안갈래요ㅠㅜ 슴먹ㅜ'

하는데 그 모습이 넘나 망충하고 예뻐서

바로 그 자리에서 사스미 아다 따먹을듯


그리고 나선 막 노콘안싸당하고 카우치에서 색색대고 있는 윌한테, 한니발이

그렇게 나랑 떨어지기 싫으면 내 집에서 살림이나 하라면서 트로피 허즈번드 시킬듯ㅋㅋ


그리곤 오페라 발레 기타등등 발티모어 사교파티장에 아이캔디로 매일 끼고 다니면서 물고빨거같다.


약간 망충한 윌은 결혼하고 엄청 행복해하면서 집에서 애기 기르고 살림하며 잘 살듯


근데 윌이 집착증 있는만큼 질투도 엄청 심해서
맨날 점심도시락 싸서 한니발 사무실로 감시하러 올거같음.

그리고 동네 와이프들 모임에서 들은 남편 단속하는 비법이라면서 이상한 것만 많이 주워들어서

한니발이 바람 못피게 정1력을 빼놯야 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점심시간 내내 한니발 물고 빨고 난리 칠듯.


한니발은 뭐 윌이 존나 이쁘니까 다 봐주겠지

솔직히 저렇게 얘쁜애가 막 자기좋다면서 다리벌리고 앵기는데 뭘 어쩌겠어 한박사가 뭔 힘이 있나..



나중에 드라마처럼 공감장애가진 프로파일러 프랭클린을 만나긴 하는데

프랭클린 상담시간을 원작처럼 저녁으로 잡으니까 윌이 한니발보고 지금 바람피는거냐면서 누구랑 맨날 밤 10시가 넘어서까지 만나는거냐! 왜 저녁을 그사람이랑 먹냐 집에 와이프가 기다리고 있는데! 부터 시작해서
박사님 나한테 애정이 식은거냐고 어떤년이냐고 울고 불고 난리가 나겠지.

결국 한니발은 프랭클린과 상담은 다 취소하고 행복한 윌과 단란한 가정을 지키기 위해 살인마 프랭클린 육성 프로젝트를 포기하는거 보고싶다




결론은 걍 한니발 존나 얼빠라고 윌 이쁘다
[Code: 28e0]
2017.01.12 (18:47:33) 신고
ㅇㅇ
모바일
윌 얼굴이 예뻐서 ㄹㅇ ㅋㅋㅋㅋㅋㅋ
[Code: 4979]
2017.01.12 (18:51:04)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ㅈ 윌사스미 얼굴이 모든걸 설명해준다
[Code: 59d5]
2017.01.12 (19:27:36) 신고
ㅇㅇ
모바일
ㅠㅠㅠ진짜 존나예쁘다고ㅠㅠㅠㅠ
[Code: faa2]
2017.01.12 (19:31:01) 신고
ㅇㅇ
모바일
별명 한번 잘 지었다 ㄹㅇ 사스미
[Code: 8082]
2017.01.12 (19:31:46) 신고
ㅇㅇ
모바일
사스미 슴먹슴먹 레알 개조녜
[Code: ee3a]
2017.01.12 (20:18:06) 신고
ㅇㅇ
공감장애가진 프로파일러지만 뭣보다 얼굴이 존나 윌이라서....
[Code: 2439]
2017.01.12 (20:56:56) 신고
ㅇㅇ
모바일
ㅇㄱㅆㄹㅇ 윌이 평범한 내담자였어도 결국 부둥부둥했을듯 얼빠 박사님...
[Code: 1c0a]
2017.01.13 (01:36:37) 신고
ㅇㅇ
모바일
얼굴이 존나 개연성있어서 납득
[Code: 199a]
2017.01.17 (15:05:53) 신고
ㅇㅇ
모바일
얼빠 ㅇㅈ
[Code: 6947]
저장
Notice 개념글 추천수 조절 기능이 생겼습니다. [204]
돋긔
03-23 11569 370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67]
돋긔
06-03 387346 2503
828738 분붕ㅇ아!!! 모바일 [3] ㅇㅇ 02:27 41  
828737 밴비들아 빝 tomorrow never knows 같은 노래 모바일 ㅇㅇ 02:26 16  
828736 제시 곰국 먹고 싶다 모바일 [4] ㅇㅇ 02:26 70  
828735 레이첼 여신 자몽소주 먹은 거 레이첼 여신 아니었네... 모바일 [17] ㅇㅇ 02:25 1741 95
828734 ㅃ 앱 1카드 탈퇴는 안해도 되겠지 모바일 [1] ㅇㅇ 02:25 100  
828733 제시 필모 추천해줄 수 있냐 모바일 [12] ㅇㅇ 02:25 49 1
828732 변신소녀물 안좋아하냐?! 짤털한다!!222 모바일 [3] ㅇㅇ 02:25 84  
828731 중경삼림 보고잔다vs 그냥잔다 모바일 [1] ㅇㅇ 02:25 20  
828730 토민호 셰프민호와 그의 단골 토마스 보고싶다 모바일 ㅇㅇ 02:24 31 5
828729 ~ 밤이 깊었습니다 모두 조조영화를 취소해주세요~ 모바일 [1] ㅇㅇ 02:24 22  
828728 개년에 제시가 막 있어 모바일 ㅇㅇ 02:24 23  
828727 나붕 햎검색어 중에 ㅎㅂ은 3위밖에 안돼 모바일 [3] ㅇㅇ 02:24 123  
828726 에즈라 곤조 너무 꼴리는 장면 많지않냐. [1] ㅇㅇ 02:24 41 4
828725 커크가 본즈를 다시 보게되는 계기가 생기면 좋겠다 모바일 ㅇㅇ 02:24 206 40
828724 제시 아직 애아빠아니야? 모바일 [7] ㅇㅇ 02:24 117  
828723 빹러들아 나빹 너무 무섭다... 모바일 [4] ㅇㅇ 02:24 47 4
828722 난 내가 밴비가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 모바일 [3] ㅇㅇ 02:24 62  
828721 오랜만에 매맥 달렸더니 또다시 하디뽕이 찬다 모바일 ㅇㅇ 02:23 12 1
828720 빤스라인에 큰 종기나서 괴롭다 모바일 [1] ㅇㅇ 02:23 30  
828719 주휴수당 안주는 건 똑같은데 사람좋은 사장한텐 끝까지 받아내야겠단 모바일 ㅇㅇ 02:23 64  
828718 ㄴㅅㅍ 대조녜 차여신이 나오는 미스슬로운 보고왔다 모바일 ㅇㅇ 02:22 24  
828717 로맨스영화 추천해줄 붕붕?!?! 모바일 [7] ㅇㅇ 02:22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