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69042637
view 761
2017.10.16 20:15
IMG_3243.GIF
IMG_3059.GIF
해리가 늦둥이라 러브랑 4살정도밖에 차이 안 나는 삼촌이면 좋겠다. 어렸을 땐 유전병 때문에 러브나 니처보다도 작고 약했던 거면 좋겠음. 해리는 형인 뎅니가 있긴 하지만 워낙 나이차이가 많이나니까 그냥 외동처럼 자랐을 거고, 유전병 때문에 더 까탈스럽고 늘 혼자였을거임. 러브는 빌데인네 장남답게 쟈근삼촌도 잘 챙겨줬겠지. 그래서 둘이 어렸을 때 부터 좀 각별한 사이인데, 러브가 먼저 해리한테 다른 마음 품을 것 같다.

해리는 의외로 그런 쪽에서 둔한 편이라 사춘기 때 러브가 일부러 알파향 퐁 퐁 품기면서 중이병짓해도 러브 마음 눈치 못챘을듯... 오히려 예전이랑 다르게 알파 느낌이 확 나는 러브가 좀 불편해져서 점점 피하게 됐을 거야. 근데 또 재앙의 주둥아리는 어디 못 버리고ㅋㅋ 러브 만날 때 마다 별의 별 걸로 다 어그로 끌겠지ㅋㅋㅋ 약간 얘 느이 집에는 오스코프 없지?ㅎㅎㅎ 같은 느낌으로..

해리는 그냥 장난치는 거고, 러브도 해리가 그렇게 스스럼없이 대하는 게 자기 뿐이라는 걸 잘 알지만 내심 해리도 자길 알파로 생각해주길 바라고 있었을 거야. 그러던 중 해리가 스타크네 피터랑 결혼 얘기 오가니까 헷까닥 돌아버리는 러브 보고싶다.

싫다고 바둥거리는 몸 힘으로 내리누르고 바르작대는 다리 단단히 잡아 올려선 꼼짝도 못하게 꽉 안은 채 허리만 털어대면, 해리는 아무 반항도 못하는 제 스스로한테 무력감을 느끼겠지. 근데 원래도 자기혐오 심하고 자학적인 행동 자주 하던 해리는 그런 상황에서 더 심하게 달아올랐던 거지.

러브는 해리가 자기랑 자는 게 끔찍하게 싫어서 계속 눈물만 줄줄 흘리는 줄 아는데, 실은 입 열었다가 어떤 방언이 터져나올 줄 몰라서 입 꾹 다물고 울기만하는 해리면 좋겠다. 무슨 일이 있어도 입만 살아서 나불대던 해리가 조용하니까 러브는 괜히 더 나쁜 말들로 해리한테 수치심 주겠지. 그럴수록 해리는 더 달아오르고..

그러다가 러브가 해리 앞도 자기 거랑 같이 쥐고 한들면서 쾅 쾅 박아올리면, 해리가 정신없이 앙앙대면서 싫다고 애원할거야. 그러면서 아래는 꽉 조여오는 해리 때문에 곧바로 쏟아낼뻔한 러브가 허리를 살짝 뒤로 빼고 물러나는데, 연신 싫다고 중얼대는 해리가 바들바들 떨면서 자기도 모르게 허리 살살 움직여 러브 거 물었다가 뱉었다가 하겠지.



그럼 러브가 더 돌아서 짐승처럼 박아댈거고, 정신차려보면 해리는 이미 정신 나가서 골아떨어져있는 상태일거야. 온 몸은 빨갛고 파랗고 난리일 거고 눈도 퉁퉁 부어있겠지. 그래서 러브는 자기가 해리 ㄱㄱ했다고 생각하는데, 해리는 살면서 처음으로 자기 성적 취향을 알게 된 거면 좋겠음ㅋㅋㅋ 그래서 그 날 이후로 러브는 계속 해리한테 죄책감 가지고, 해리랑 만날 일 있으면 피하고 그래서 환ㅡ장하는 해리 보고싶다ㅋㅋ

결국엔 나중에 사람까지 시켜서 오스코프 회장실로 러브 납치해오겠지. 너 왜 나 피하는 거냐고 물어보면 러브는 입만 우물우물대면서 아무 말도 못할 거고ㅋㅋ 거기에 환장한 해리가 다른 알파 이름 들먹거리면서 나 걔랑 진지하게 만나볼 생각이라고 ㅇㄱㄹ끌어대면 내내 반성하던 러브새끼 또 눈알 헷까닥 돌아가서는, 회장실 유리책상에 해리 엎어두고 바지만 내려서 박겠지.

해리는 평소 일하던 곳에서 조카한테 박히고 있는 그 상황 자체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꼴릴거야. 발가락이 자꾸 오므라들고 다리 힘은 빠져서 책상만 긁으면서 겨우 서 있는데, 러브랑 키차이가 워낙 많이 나니까 여간 힘든 게 아니겠지. 해리가 힘들다고 칭얼대면 러브가 해리 한쪽다리 책상 위에 올려놓고 쳐올리면 좋겠다. 해리는 그 자세가 왠지 싸구려 ㅍㄹㄴ에나 나올법한 자세같고 자기가 무슨 ㅊㄴ라도 된 기분이라 더 미칠 것 같겠지. 머리끝까지 찌릿찌릿한 느낌에 이 악 문 채 이런 거 이상하다고 애원하면 러브는 이래선 안된다고 생각하겠지만 해리 뒷목 꽉 잡아 고정한 채로 몇 번 더 박아넣겠지. 그 회장실 유리책상을 압박감에 끙끙대던 해리가 사정해놓은 체액들이 엉망으로 만들어놓고, 그 광경이랑 힘빠져서 주저앉은 해리랑 번갈아서 바라보던 러브는 자기가 또 삼촌을 ㄱㄱ했다며 자괴감에 빠지는데, 해리는 저 눈치없는 놈을 어째야하나 싶어서 멘붕올듯ㅋㅋㅋㅋㅋ

나중에 어찌저찌 오해 풀리고 나면 러브는 달달떡 치고싶어하는데 해리 성적 취향 때문에 괴로워하면 좋겠다ㅋㅋㅋ 해리가 부추겨서 자기도 모르게 폭력적으로 잣죽 쑤긴 하는데 끝내고 나면 현타와서 광광 우는거....

나중엔 러브가 해리 해감시켜줘서 더이상 잣죽으로 자기 학대 안해도 되는 것도 좋음. 사랑받는 기분 느끼면서 잣잣하면서도 충분히 느끼는 해리인데, 그냥 러브 놀리고싶어서 가끔씩 예전처럼 가학적인 짓 해달라고 조르거나 ㅇㄱㄹ끄는 거 존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데인 러브해리
2017.10.16 (20:20:22) 신고
ㅇㅇ
모바일
와 시벌 미친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센세 진짜 꼴잘알 완벽한 근친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Code: 1789]
2017.10.16 (20:21:14) 신고
ㅇㅇ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b47f]
2017.10.16 (20:29:58) 신고
ㅇㅇ
센세 발목 좀 허전하지 않아? 내가 지하실에 뭐 좀 준비해놨는데 같이 갈래?
[Code: 001a]
2017.10.16 (20:30:19) 신고
ㅇㅇ
모바일
앵슷인쥴 알고 들어왔는데 해피엔딩ㅋㅋㅋㅋㅋㅋㅋ 러브 쾅쾅 박아놓고 죄책감 흑흑ㅠ 하는 거 존컼ㅋㅋㅋㅋㅋㅋㅋ
[Code: 26bd]
2017.10.16 (20:42:44) 신고
ㅇㅇ
모바일
러브해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ccb9]
2017.10.16 (23:04:12) 신고
ㅇㅇ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Code: cbdf]
2017.10.17 (08:26:28) 신고
ㅇㅇ
와 미친 자학적 성향 있어서 흥분하는 해장님 개씹존꼴 러브 눈도는거 좋아....... 러브해리 최고야..............
[Code: 3cde]
2017.10.18 (04:15:24) 신고
ㅇㅇ
모바일
우리 센세 러브해리학 박사네 박사야
[Code: 407f]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