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331654639
view 4913
2020.10.19 05:46
교주에 대한 사랑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붕새기들을 보면 사람은 사랑으로 살아가는게 실감되는듯 사랑이 삶을 살아가고 버티게 해준다...
2020.10.19 (05:47:36) 신고
ㅇㅇ
모바일
(´▽`ʃ❤ƪ)
[Code: a79d]
2020.10.19 (05:47:45)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작품에 대한 사랑으로 힘든시기 버틴적있음
[Code: 59ae]
2020.10.19 (05:48:25)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f0f7]
2020.10.19 (05:48:54) 신고
ㅇㅇ
모바일
(っ'-')╮=͟͟͞♡
[Code: 1924]
2020.10.19 (05:48:55) 신고
ㅇㅇ
모바일
약간 딴소리같긴 한데 그래서 인터스텔라가 조았음...
[Code: 99db]
2020.10.19 (05:56:54)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ㄹㅇ 처음엔 아 뭐래ㅅㅂ 이랬는데 갈수록 뭔가... 사람 사는 거 결국엔 사랑이 답이구나 생각들면서 좋아하게 됨ㅋㅋㅋㅋㅋ
[Code: 1385]
2020.10.19 (05:54:04)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5bf6]
2020.10.19 (06:51:01)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지금은 약간 덕질이 안뜨겁긴한데 힘들때 버팀목이었던 기억으로 덕질을 끊질 못하겠어 덕질이 밥은 안맥여줘도 정신적으로 해줄건 다해주는듯ㅋㅋ
[Code: 22c7]
2020.10.19 (08:24:47) 신고
ㅇㅇ
ㄹㅇ덕질은 보조배터리고 소화기임 혐생 ㅈ같을때 버틸 예비동력이고 혐생에 ㅈ같은일로 불났을때 급하게 끌수도있음ㅋㅋ
[Code: 7820]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