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378083
view 1756
2013.08.13 22:29
학교나 다른 곳에서 괜히 해코지 당할까봐 좀 걱정되고 애들이 참 무슨 죄인지
[Code: 8690]
2013.08.13 (22:30:40) 신고
ㅇㅇ

애들 생각하니까 미쳐버릴 거 같다 씨발

[Code: c415]
2013.08.13 (22:31:30) 신고
ㅇㅇ

지금 저 찌라시 기사 덧글도 다 피해자는 애들이라는 식으로 쓰였더라....그거 보고 진짜 울고 싶어졌다...다들 그 여자랑 리암을 번갈아가면서 욕하고 있어. 당연한 거겠지만

 

[Code: c7af]
저장
Notice 앞으로 업데이트 진행시 이런 프로세스 약속함 [217]
돋긔
16:42 6042 573
Notice 글쓴이 표시 해제됐어요. [135]
돋긔
15:56 7123 261
Notice 코드시스템 변경사항 - 이제 코드가 매시간마다 바뀝니다. [283]
돋긔
10:34 7834 435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78]
돋긔
06-03 389838 2545
447634 그레덴스 국장님이랑 크레덴스랑 서로 해감해주는 게 보고싶다 어나더 [15] ㅇㅇ 01-25 1165 99
447633 ㅅㅂ!!!!!!푸키몬알깠는데SSS급임!!! 모바일 [4] ㅇㅇ 01-25 3453 97
447632 뜬금없이 콜린 사우나가서 맞는형식의 마사지?받은거 생각난다 모바일 [24] ㅇㅇ 01-25 2423 155
447631 아 방금까지 망가봤는데 기분 존나 더러워 죽을거같음 모바일 ㅇㅇ 01-25 164  
447630 요즘 떵차 가고 벤츠 온다는 말을 체감중인 것 같아 모바일 ㅇㅇ 01-25 98  
447629 ㅅㅌㅁㅇ 어깨우에노 주작 보고왔는데 모바일 ㅇㅇ 01-25 73  
447628 푸키몬 삭제할까 모바일 [3] ㅇㅇ 01-25 227 1
447627 시발 커피 몇모금 마셨다고 잠이 안온다 모바일 [1] ㅇㅇ 01-25 33  
447626 다 쥬근 뱃색창에 랜덤 짤털 4444 [1] ㅇㅇ 01-25 109 3
447625 시발 원래 이 시간에 이사하냐 모바일 [3] ㅇㅇ 01-25 116  
447624 ~오늘의 날씨~ 모바일 ㅇㅇ 01-25 52  
447623 이야 분부니 ㅇr라리 잡았어!!! 모바일 ㅇㅇ 01-25 46 3
447622 ㅅㅍㅈㅇ 반제에서 골룸을 대하는 태도는 샘이랑 파라미르가 모바일 [3] ㅇㅇ 01-25 1031 68
447621 수인이라는 단어를 머글들이랑 얘기할 때 뭐라고 대체해야되냐 모바일 [8] ㅇㅇ 01-25 218  
447620 다이어트용빵 존나맛없는데 배고플때먹으니까 개존맛 모바일 [1] ㅇㅇ 01-25 101  
447619 파스타지가만든것도 아닌데 워마박아 올리는새끼 뒤졌으면 모바일 ㅇㅇ 01-25 52  
447618 쿨타임 찼다 칼빵 아니라도 칼어빵 데몬즈 짤 보고가라 모바일 [1] ㅇㅇ 01-25 209 15
447617 뭔가 지금 칼어빵 입덕 부정기 같다 모바일 [4] ㅇㅇ 01-25 138 4
447616 블루베리 먹을까 아님 루테인 먹을까 모바일 ㅇㅇ 01-25 25  
447615 피아노로 치기쉬운 코드 들어간 팝송 뭐있을까 모바일 [1] ㅇㅇ 01-25 36  
447614 2디나 1.5디 최애캐릭 두명만 적고가라 모바일 [10] ㅇㅇ 01-25 108  
447613 다 쥬근 뱃색창에 랜덤 짤털 3333 ㅇㅇ 01-25 7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