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742119
view 391629
2013.06.03 22:02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해외 배우/가수/밴드/모델/영화/드라마/연극/연예인/스타/이슈 등
해외연예 관련 이야기를 하는 게시판입니다
잡담이나 일상, 문화생활, 관심주제, 고민글 등 자유로운 주제의 글도 가능합니다.

해연갤은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공간이며 유저들끼리 정한 여러 규칙들이 있기에
해연갤을 처음 방문하신분들은 눈팅을 통해 게시판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게시판 활동을 하시기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꼭 읽어주세요.

철저한 익명성을 지향하며 친목행위를 금지하고있습니다
카톡,SNS,연락처,학교,직업,얼굴,이름,나이 등 자신의 신상정보 언급 금지
만남,정모,현피 등 사이트상에서 개인적으로 연락하거나 현실에서 만나는 행위 금지

친목행위뿐만 아니라 친목을 유도하는 행위 또한 금지하고있습니다
아는척, 친한척, 자신을 드러내는 말, 댓글반응 유도 등
예시1: 내가 아까 XXXX글 썼던 사람인데~
예시2: 너 아까 AAAA글 쓴 애 아니야?
예시3: 반응좋으면 2탄 간다~ 전방에 함성 3초 시좍~~!!

해연갤 내에서만 쓰이는 단어(은어)의 뜻을 물어보지마세요
게시판 문화와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하지 않고 활동을 한다는 증거입니다.
예시1: "너붕붕"이 무슨뜻이야?
예시2: "ㅎㅂㅈㅇ"가 뭐임?

다른사람의 취향을 존중해주세요
해연갤에는 당신이 싫어하는 인물의 팬들도 있습니다
당신에겐 노잼이었고 실망한 작품이지만 그작품이 인생의 명작인 팬들도 있습니다
비난이나 부정적 의견은 꺼내지도 말라는것이 아닙니다. 타인의 취향을 무시하지마세요.
해연갤은 안티사이트나 토론사이트가 아닌 팬 커뮤니티임을 기억해주세요.
예시1: AA가 좋다는 글에 굳이 AA가 싫다는 댓글을 쓰는 행위 등

다른 커뮤니티(사이트/카페/갤/게시판 등) 비하 발언 금지
극단적인 정치/종교/남녀/지역 혐오 및 비하 글 도배는 자제해주세요
모두가 즐거운 해연갤을 위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해연갤은 반말 사용을 기본으로 합니다
(매너를 무시하라는것이 아님)

처음 방문하신분들을 돕기위해 일부만 정리했을뿐, 이 외에도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눈팅을 통해 규칙과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활동 하시기를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해연갤 글작성시 파일 첨부는
파일 1개당 5mb, 글 1개당 20mb 한도 내에서 갯수 상관없이 할 수 있다.

글/댓글에 표시되는 [Code]는 해연갤의 개인식별 시스템이며
IP와 글 작성 날짜를 섞어 암호화한 값을 앞4자리만 표시한것이다
IP가 변경되지않더라도 [Code]는 1일 주기로 변경된다
Code는 노출되어도 개인신상정보와는 전혀 상관없다.

광고, 도배, 분란조장, 규칙위반 글이나 댓글을 보면 신고버튼을 누르자.
여러명이 신고 할 경우 해당글이 블라인드 되고 작성자는 10분간 일시차단 된다
병신글엔 먹이대신 신고를.

회원가입시 댓글알림, MY페이지, 필터링, 데이터절약모드, 야간모드 등 편의기능이 제공되며
글작성시 비밀번호나 도배방지문자를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

해연갤 회원가입시에는 아이디/비밀번호만 설정하면 된다.
그외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요구하지않으며 아무런 인증절차도 없다.

해연갤의 서버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있으며
국내 수사기관에 협조 하지 않는다.

이 글에 달린 댓글의 내용은 대부분 거짓이다.

[Code: Love]
2017.03.26 (15:32:06) 신고
ㅇㅇ
도널이내아내
[Code: a9a5]
2017.03.26 (15:32:11) 신고
ㅇㅇ
시발 공지도 해당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
[Code: 07e8]
2017.03.26 (15:32:22) 신고
ㅇㅇ
@@@@@@@@@@@에단 그린 호크가 내 아내인게 참트루@@@@@@@@@@@
[Code: 323f]
2017.03.26 (15:32:56) 신고
ㅇㅇ
~데이빗 듈리스가 내아내~
[Code: a5bb]
2017.03.26 (15:33:21) 신고
ㅇㅇ
크 막줄까지 완벽하다 돋긔혹시 귀가 초록색이냐
[Code: ba2d]
2017.03.26 (15:33:28) 신고
ㅇㅇ
크 막줄까지 완벽하다 돋긔혹시 귀가 초록색이냐
[Code: ba2d]
2017.03.26 (15:33:36) 신고
ㅇㅇ
크 막줄까지 완벽하다 돋긔혹시 귀가 초록색이냐
[Code: ba2d]
2017.03.26 (15:33:48) 신고
ㅇㅇ
에즈라 나랑 섹스했다!!!!!!!!!!!
[Code: 9a44]
2017.03.26 (15:33:49) 신고
ㅇㅇ
휘쇼 내 육변기~
[Code: 38b0]
2017.03.26 (15:33:52) 신고
ㅇㅇ
우유내아내 제나이즈마인
[Code: 72bd]
2017.03.26 (15:34:09) 신고
ㅇㅇ
@@@@@ 아담 내아내 @@@@@
[Code: 359c]
2017.03.26 (15:34:18) 신고
ㅇㅇ
이젠 전체글도 안보이넹
[Code: 82bc]
2017.03.26 (15:39:33) 신고
ㅇㅇ
@@@@@@@에이사 내아내@@@@@@@
[Code: e561]
2017.03.27 (00:14:03) 신고
ㅇㅇ
김파인 내아내
[Code: c529]
2017.03.27 (20:08:10) 신고
ㅇㅇ
칼어빵 내우봉가@@@@@@@@@@
[Code: 01c9]
2017.03.27 (22:59:54) 신고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보솤ㅋㅋㅋㅋㅋㅋㅋ
[Code: 4d06]
2017.03.28 (00:45:55) 신고
ㅇㅇ
김파인 내챙
[Code: ac30]
2017.03.28 (12:03:18) 신고
ㅇㅇ
삼주니 내아내~~
[Code: 78f3]
2017.03.28 (14:19:21) 신고
ㅇㅇ
올리를가졌다
[Code: 84b0]
2017.03.28 (16:27:17) 신고
ㅇㅇ
에디 내아내 리얼임
[Code: dd19]
2017.03.28 (21:21:08) 신고
ㅇㅇ
퀸토 내챙 내 좃없으면 못사는 챙년
[Code: 8506]
2017.03.29 (00:07:13) 신고
ㅇㅇ
김 파 인 내 아 내
[Code: d02f]
2017.03.29 (10:42:40) 신고
ㅇㅇ
[Code: f346]
2017.03.29 (10:52:50) 신고
ㅇㅇ
아담 내아내
[Code: a575]
2017.03.29 (11:01:34) 신고
ㅇㅇ
!!
[Code: 40d2]
2017.03.29 (11:09:08) 신고
ㅇㅇ
바코 내챙년~~~
[Code: 4524]
2017.03.29 (12:12:38) 신고
ㅇㅇ
ㅋㅋㅋ
[Code: 1535]
2017.03.29 (15:07:37) 신고
ㅇㅇ
빵발내아내
[Code: de5b]
2017.03.29 (20:54:44) 신고
ㅇㅇ
콜 린 퍼 스 내 아 내
[Code: 1101]
2017.03.30 (00:45:31) 신고
ㅇㅇ
ㅎㅎ 존조 내꺼
[Code: 7fea]
저장
Selected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1629 2550
837567 ㅃ 가난할수록 살빼기 힘들다는 건 맞는 소리 같음... [56] ㅇㅇ 16:45 2766 97
837566 ㅃ갤러리 정리중에 이런걸 발견함ㅋㅋㅋㅋㅋㅋ 모바일 ㅇㅇ 16:45 40 2
837565 해리피터 결혼해 소니 뒤져 모바일 [4] ㅇㅇ 16:45 121 16
837564 아 시발 럽액2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 ㅇㅇ 16:45 262 26
837563 ㅅㅌㅁㅇ 아 갑자기 존나 흑역사 생각난다 모바일 [2] ㅇㅇ 16:45 57  
837562 ㅃ 예전에 이 말 듣고 뭔 개소리야; 이랬는데 요즘 들어서 모바일 [3] ㅇㅇ 16:45 106  
837561 세즈 뉴동 완전 이거아님??? 모바일 [5] ㅇㅇ 16:44 226 21
837560 붕붕이 인생 헛살아서 화가 난다 밴뮹 모바일 [2] ㅇㅇ 16:44 37  
837559 ㅃ 어제 낮잠자서 좆됐는데 오늘지금 너무 잠이온다 ㅅㅂ.. 모바일 [2] ㅇㅇ 16:43 41  
837558 피곤할 때 10분만 자고 일어나는 거 가능? [5] ㅇㅇ 16:43 70  
837557 ㅃ 혼밥 잘하는 붕 있냐 원래 남 눈치 안 봄? 모바일 [8] ㅇㅇ 16:43 147  
837556 을묘 매티 q매거진에 인텁 재밌음 모바일 ㅇㅇ 16:43 34 3
837555 요즘 거의 교주색창만 보다가 햎나가는듯 모바일 ㅇㅇ 16:43 39 1
837554 백인들 반이민 정서도 이해가는데 모바일 [5] ㅇㅇ 16:42 133  
837553 에디 안 그래도 야하게 생겼는데 표정 이렇게 지으면 씨발 ㅌㅌㅌㅌㅌㅌ [1] ㅇㅇ 16:42 187 15
837552 ㄱㅎㄱㅁㅇ 영화 카드 찾는다 ~ 모바일 ㅇㅇ 16:42 63  
837551 ㅃ저칼로리 고영양/단백질+전문가와 운동 하면 한달에 얼만줄아냨ㅋㅋㅋ 모바일 [3] ㅇㅇ 16:42 90  
837550 ㅃ 지금 머륙 중궈들 사이에 이북리더가 펄럭국사는 외구긴들 다 나가라 그 모바일 [3] ㅇㅇ 16:42 178 5
837549 언젠가 자본주의도 끝나는 시대가 오긴 하겠지? 모바일 [1] ㅇㅇ 16:42 39  
837548 롯시 분질 1+1 모바일 [1] ㅇㅇ 16:42 28 1
837547 아니 영화 찍을때 어떻게 찍길래 내 교주 존나 새벽 두시에 모바일 [2] ㅇㅇ 16:41 43  
837546 별전쟁8 프로모아트 레이가 쓰는 ㅇㅇ이 ㅇㅇㅇ이면 시발ㅋㅋㅋ 모바일 [1] ㅇㅇ 16:41 7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