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https://hygall.com/10504322
view 137
2017.01.12 18:05
IMG_8278.GIF

IMG_8286.GIF

IMG_8298.GIF

IMG_8283.GIF

IMG_8271.GIF

IMG_8299.GIF

IMG_8289.GIF

IMG_8300.GIF

IMG_8282.GIF

IMG_8301.GIF

IMG_8291.GIF

IMG_8273.GIF

IMG_8272.GIF

IMG_8280.GIF

IMG_8296.GIF

짤은 가지고있는것만
그 특유의 그림체가 몽글거린다고 해야되나
되게 말랑거리고 부드러운데 빠른모션취할땐 스피드도 느껴지는 그런거 음식으로 비교하면 푸딩이 움직이고 있는거같은 느낌?

막짤도 지브리에서 볼 수 있는 흔한_눈물 인데 저거 볼땐 이상한거 전혀몰랐음
그걸 진짜좋아했는데
[Code: 2f5b]
2017.01.12 (18:06:32) 신고
ㅇㅇ
모바일
존예야 지브리움짤ㄷㄱ
[Code: 34fb]
2017.01.12 (18:08:30) 신고
ㅇㅇ
모바일
하울존좋
[Code: 8d3b]
2017.01.12 (18:08:55) 신고
ㅇㅇ
하응 존좋
[Code: fd86]
2017.01.12 (18:20:35) 신고
ㅇㅇ
모바일
하울 존나 아름답다
[Code: 0f48]
저장
Notice [필독] 해외연예 갤러리 입니다. [1780]
돋긔
06-03 391625 2550
837563 세즈 뉴동 완전 이거아님??? 모바일 [5] ㅇㅇ 16:44 226 21
837562 붕붕이 인생 헛살아서 화가 난다 밴뮹 모바일 [2] ㅇㅇ 16:44 37  
837561 ㅃ 어제 낮잠자서 좆됐는데 오늘지금 너무 잠이온다 ㅅㅂ.. 모바일 [2] ㅇㅇ 16:43 41  
837560 피곤할 때 10분만 자고 일어나는 거 가능? [5] ㅇㅇ 16:43 70  
837559 ㅃ 혼밥 잘하는 붕 있냐 원래 남 눈치 안 봄? 모바일 [8] ㅇㅇ 16:43 147  
837558 을묘 매티 q매거진에 인텁 재밌음 모바일 ㅇㅇ 16:43 34 3
837557 요즘 거의 교주색창만 보다가 햎나가는듯 모바일 ㅇㅇ 16:43 39 1
837556 백인들 반이민 정서도 이해가는데 모바일 [5] ㅇㅇ 16:42 131  
837555 에디 안 그래도 야하게 생겼는데 표정 이렇게 지으면 씨발 ㅌㅌㅌㅌㅌㅌ [1] ㅇㅇ 16:42 186 15
837554 ㄱㅎㄱㅁㅇ 영화 카드 찾는다 ~ 모바일 ㅇㅇ 16:42 63  
837553 ㅃ저칼로리 고영양/단백질+전문가와 운동 하면 한달에 얼만줄아냨ㅋㅋㅋ 모바일 [3] ㅇㅇ 16:42 90  
837552 ㅃ 지금 머륙 중궈들 사이에 이북리더가 펄럭국사는 외구긴들 다 나가라 그 모바일 [3] ㅇㅇ 16:42 178 5
837551 언젠가 자본주의도 끝나는 시대가 오긴 하겠지? 모바일 [1] ㅇㅇ 16:42 39  
837550 롯시 분질 1+1 모바일 [1] ㅇㅇ 16:42 28 1
837549 아니 영화 찍을때 어떻게 찍길래 내 교주 존나 새벽 두시에 모바일 [2] ㅇㅇ 16:41 43  
837548 별전쟁8 프로모아트 레이가 쓰는 ㅇㅇ이 ㅇㅇㅇ이면 시발ㅋㅋㅋ 모바일 [1] ㅇㅇ 16:41 78 2
837547 ㄱㅃㅅㅂ 무순 쓴다고 모바일 [8] ㅇㅇ 16:41 143 1
837546 ㅈㅁㅁㅇ @@이는 마트에서 살아 이거도 유행어임? 모바일 [2] ㅇㅇ 16:41 103  
837545 오늘 미세 먼지 오져따리;; 모바일 ㅇㅇ 16:41 33  
837544 ㄱㄴㅈㄱㅁㅇ바선생극혐짤글 진짜혐짤인줄모르고 모바일 ㅇㅇ 16:41 33  
837543 히들이는 왜 하트곶아일까 모바일 [2] ㅇㅇ 16:40 33 1
837542 책상이나 서랍에 마테 굴러다니는 붕들아 주금소 마테커터기 좋음 모바일 [5] ㅇㅇ 16:40 42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