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30286120
view 904
2021.11.28 15:07

ㅊㅊ ㅌㅂㅍ

알만한 뻥은 알겠지만 카피페 같은거임 

강풀 톹 체루시 매뉴 꿀벌 뮤넨 바르샤 유베 여우네 독국대 잉국대 벨국대 
ㅌㅈ은 아재멍길 율리멍길 벨통토비 이영떵개이영 카2율리 헨도랄라나 놀드로보 다여델리 델리윙시 데리흐트데용 있는듯?

영곶이라 번역하기 쉬워보이는거+재밌어 보이는 걸로 아무거나 무작 위로 골라왔기 때문에 색창 빠진거 말해주면 코맙 
자연스럽게 읽히라고 의역했는데 오역있으면 지적 코맙2222

ㅅㅂ 자꾸 짤이 잘못 첨부돼서 삭제하고 재업한다 ㅅㅂ ㅅㅂ 




KakaoTalk_20211128_123513426.jpg

운트 : *재채기*
리식 : 널 저주해
운트 : .... 왜 '블레스 유'라고 안하는 거야?
리식 : 할로윈 시즌이니까
운트 :
리식 : *휴대폰으로 디스이즈할로윈을 재생함*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1.jpg

델리 : 에릭과 나는 더 이상 친구가 아냐
다여 : 우리가 사귀는 걸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글자그대로 나쁜 방법이네.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2.jpg

토비 : 헤이, 얀, 가게에 가는데 내가 뭐 사다주길 원해?
얀 : 내 삶의 의지
토비 : 메르텐스는 이탈리아에 있어.. 내 말은, 네가 원한다면 내가 그를 데려 올 순 있어.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4.jpg

칠리 : 여기가 더운거야 나만 더운거야?
운트 : 너(가 핫해)
칠리 : 뭐?
운트 : 뭐?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5.jpg

슈테겐 : 널 사랑해
레노 : 엄, 됐어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6.jpg
카2 : 나랑 율리 관계는 좀 복잡하고 꼬여있어. 가끔 우리는 친구인데, 가끔 아무일도 없이 서로의 목을 조르고 싶어.
레노 : ㅇㅋ, 내가 조언해줄게. 친구를 가까이 두고 적은 더 가까이에 둬, 거의 키스할 정도로 가깝게 
카2 :
카2 : 그거 너랑 슈테겐 이야기야?
레노 : 응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7.jpg

헨도 : 왜 너네 혀가 보라색이야?
로보 : 슬러쉬 마셨거든. 난 파란색
놀드 : 난 빨간색
헨도 : 아
헨도 :
헨도 (깨달음) : OH
랄라나 :
랄라나 (아직 혼란스러움) : 서로의 슬러쉬를 마신거야?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8.jpg

태풍 : 해리(윙시)가 오늘 학교에서 나쁜 말을 했어. 걔가 ****라 했다고
델리 : ㅅㅂ 믿을 수가 없네!
다여 : 어디서 ㅅㅂ 그런 말을 배워온거야?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09.jpg

7 : (큰 상자를 들고있음) 어느날 내가 다섯 마리의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온다면 뭐라고 말할거야?
태풍 :
태풍 : 박스 안에 뭐 들었어
7 :
태풍 : 쏘니, 박스 안에 뭐 들었어
7 :네가 알거라 생각해 

KakaoTalk_20211128_123513426_10.jpg

헨도 : 랄라나와 내가 아이를 가졌어.
놀드 : 그거 잘됐-
헨도 (입양신청서를 탁자에 올려놓으며) : 너야, 여기 사인해 


KakaoTalk_20211128_123551756.jpg

아자르 : 토비, 너 왜 이렇게 더워하고 땀을 흘려?
토비 : 나 얀한테 당했어!.... 성적인 거 말고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1.jpg

토르강 : 너네 모두 쓸데없는 걸로 말싸움 그만해! 특히 너, 에덴!
토르강 : *쿵쿵거리며 방밖으로 나감*
에덴 :
얀 :
크루투아 :
토비 :
덕배 : 그냥 쓸데 없는걸로 말싸움 계속 하면 안돼? 그게 제일 흥미로운거같아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2.jpg

토비 : 집은 불타고 있는데, 나와 케이크만 구할 수 있다면 넌 뭘 택할래?
얀 : 이건 불공평해, 케이크는 다리가 없잖아.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3.jpg

아재 : 나랑 결혼해 보시지?
멍길 : 안 넘어가, 바보 레비
아재 : 그럼 내가 이겼네
멍길 : 뭐?? 그렇게는 안돼! ㅅㅂ 나 바로 너랑 결혼할거야. 지금 당장 교회도 알아볼거야. 넌 네가 그런식으로 이길 수 있다 생각하지? 천만에!!
괴포동 : *마른 세수*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4.jpg

윙시 : 으 , 내 아이스크림이 녹고있어
델리 : 왜냐면 네가 하-
다여 : 왜냐면 지구 온난화 때문이지, 고마워 델리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5.jpg
데용 : 내가 닿지 못하면, 필요하지 않아.
데리흐트 : 그럼 더 이상 키스 안 할거야?
데용 : 허리 굽혀라, 임마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6.jpg

카2 : 난 평생 친한 친구가 없었어.
미히 : 내가 너의 친한 친구가 되어줄게!
카2 :
카2 : *율리에게 돌아와서* 난 평생 남자친구도 가진적 없었어.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7.jpg

헨도 : 뭘 숨기는 거야?
놀드 : *필사적으로 자켓을 여미며* 아무것도 
자켓 : *짖음*
놀드 : 약이야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8.jpg

파브르 : 내가 떠나 있는 동안엔 마르코, 네가 책임자다.
멍길 : 네!
파브르 : *속삭이며* 우카시, 네가 실세야
피스췍 : 당연하죠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09.jpg

살라 : *맘속으로* 잠깐만, 쟤가 나한테 빠진걸까? 빨리 나쁜 농담을 해서 웃는지 보자
살라 : 왜 해골이 파티에 갈 수 없었는지 알아? 같이갈 사람(몸)이 없었거든 
로브렌 : 그거 꽤 웃긴데
살라 : *맘속으로* 별로 적합한 테스트는 아니었어. 이 농담은 완전 웃겨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0.jpg

카2 : 내 전체 삶 동안 사랑해란 말을 두어명의 사람과 내가 만난 모든 당나귀에게 함.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1.jpg

케인 : 너네 도대체 어쩌다가 체포당한 거야?
델리 : 나도 몰라! 우리 아무 잘못도 안했어!
윙시 : 경찰이 우릴 불러 세우고 '종이?' 라고 물었는데 델리가 '가위'라 대답하고 차끌고 가버렸어
델리 : 이 고자질쟁이가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2.jpg

래쉬포드 : *하품* 유령이 실제로 있단 걸 믿을 수 없네
놀드 : 그래, 네가 10월에 하품할 때 마다 유령이 네 입안에 거시기를 넣어.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3.jpg

반스 : 그냥 가볍게 들이대봐
매디슨 : 알았어 할 수 있어
*잠시 후*
칠리 : 잘 했어! 하이 파이브!
칠리 : *매디슨과 하이파이브함*
매디슨 : *손가락을 깍지낀다*
칠리 : 뭐-
매디슨 : 너와 사랑에 빠졌어..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4.jpg

떵개 : 난 뛰어난 게이더가 있어, 잠깐 보면 그 사람이 게이인지 아닌지 구분할 수 있지
아재 : 이영이가 너 오랫동안 짝사랑 했어
덩개 : 걔가 뭐??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5.jpg

피케 : 헤이, 늦어서 미안, 나 늦잠잤어
메시 : 지금 오후 4시 반이야, 대체 몇시에 잔거야?
피케 : 오후 두시
메시 :
메시 : 미팅은 한시 였어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6.jpg
헨도 : 그래 놀드, 네 차례야. 두 개의 진실과 하나의 거짓말하기
놀드 : 좋아, 내 눈은 검은색이고 로보는 개자식이라 생각하고 누군가를 살해할 계획이야.
헨도 : *웃으면서* 이거 전 보다 조금 어려운-
로보 : 쟤 눈 갈색이잖아
헨도 :
헨도 : 너 뭐-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7.jpg

리식 : 재밌는 게임 있어! 너네 이름과 성의 첫 글자를 바꿔봐. 어떻게 돼?
카이 : 하이 카베르츠
타미 : 에이아미 티브라함(맞나..?)
칠리 : 첸 빌웰
운트 : 메이슨 마운트.. 이 게임 그냥 바보같아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8.jpg
아재 : 좋아, 너와 내가 결혼했다고 말하자고
멍길 : 우린 결혼 안했어
아재 : 진정해, 그냥 그러는 척 하는거야
멍길 : 그러는 척 하기 싫어
아재 : 맘에들거라 무서워?
떵개 : 쟤네 맨날 저래?
맟츠 : 응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19.jpg

멍길 : *바나나 껍질을 벗기며* 선생님 제가 자켓을 벗겨드릴까요?
맟츠 : 다른 사람은 네 말을 못 듣는다고 생각하는 거야?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20.jpg

토비 : 무서워 해도 괜찮아 윙시. 모든 사람은 뭔가를 두려워 해
윙시 : 너 조차도?
토비 : 아니 


KakaoTalk_20211128_123551756_21.jpg

칠리 : 다른 세제마다 다른 맛이 난다고 생각해?
카이 : 응
칠리 : 네가 아무 생각없이 빠르게 대답했단게 날 무섭게 만들어;;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3.jpg

*드라이브 스루로 들어옴*
멍길 : *뒷 사람 음식을 계산하며* 제가 그를 섹시하다 생각한다고 전해주세요.
패스트푸드직원 : ㅇㅋ
율리 : *창가쪽으로 운전해 옴*
패스트푸드직원 : 당신 음식은 저 앞사람이 계산했어요. 그가 당신 핫하대요.
율리 : *눈을 굴리고 미소지음* 제 남자친구에요.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4.jpg

제시 : 왜 내 잘못인 것 처럼 쳐다보는 거야?
마커스, 델리 ,놀드 : 왜냐면 네 잘못이니까!
제시 : 그래, 너네가 맞을지도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5.jpg

*이영이가 아재한테 멍길이를 암살하라고 보냄*
이영 : 너 멍길이 죽여야 해
아재 : 알았어, 나 멍길이한테 키스할게
이영 : 아냐, 멍길이를 죽이라고!
아재 : 키스할게!
이영 : 아니! 내 말은-
아재 : 멍길이한테 격하게 키스할게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6.jpg

델리가 펩토크 (격려연설)을 하며 : 들어라 얼간이들아!
델리 : 넌 아냐 윙시 넌 천사고 네가 있어서 행복해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7.jpg

델리 : 하지만 난 특별해
무리뉴 : 아니 델리, 내가 스페셜 원이야.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8.jpg

요리스 : 누가 펩토크(격려연설)할 차례야?
케인 : (한숨)...델리
델리 : ㅅㅂ 다 조져버리자 근데 죽지는 마 
7 : (눈물을 닦으며) 인상적이야 



KakaoTalk_20211128_123612432_09.jpg

무사(뎀벨레)와 얀이 트레이닝하러 걸어옴
7 : 너네 어디 갔다 왔어?
무사 : 우리 포이스랑 카워피 데리고 쇼핑갔어
얀 : 걔네가 과자 먹고 싶다고해서
7 (주위를 둘러보며) : 어디에-
얀 : ㅁㅊ 무사 우리 걔네 가게에 두고 왔어 


KakaoTalk_20211128_141308512.jpg

미히 : 내가 미안
이영 : 뭐를?
미히 : 오 너 아직 부엌에 안 들어갔네 


KakaoTalk_20211128_141308512_01.jpg

케디라 : 내가 피자 위에 수박을 올려봤어. 솔직히 말해서 이거 꽤 괜찮은데!
디비 : 저 사람이에요, 경찰관님. 네 저기에 있는 남자요. 달아나기 전에 쏴버리세요.

KakaoTalk_20211128_141308512_02.jpg


얀: 그래, 너네 모두 내가 평화주의자 인 거 알거야, 이 말은 전쟁에 관심 없다는 뜻이고 어쨌든, 하지만 만약 혁명이 다가온다면 난 너네 모두를 부셔버릴거야.
얀 : 넌 아니고, 토비
토비 : *활짝웃음*

KakaoTalk_20211128_141411786.jpg

디비 : 와플은 복근 있는 팬케이크야
베르나르데스키 : 가끔 네 머릿속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해 




놀당대.. 
2021.11.28 15:13
ㅇㅇ
메시 : 지금 오후 4시 반이야, 대체 몇시에 잔거야?
피케 : 오후 두시
메시 :
메시 : 미팅은 한시 였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9591]
2021.11.28 15:46
ㅇㅇ
멍길 : *바나나 껍질을 벗기며* 선생님 제가 자켓을 벗겨드릴까요?
맟츠 : 다른 사람은 네 말을 못 듣는다고 생각하는 거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 슨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85ab]
2021.11.28 15:49
ㅇㅇ
여우네 색창도 추가해주라! 번역 코맙 존잼 ㅋㅋㅋㅋ
[Code: 85ab]
2021.11.28 15:55
ㅇㅇ
ㄱㅆ ㅇㅋㅇㅋ 코맙! 추가했어!
[Code: c67b]
2021.11.29 03:11
ㅇㅇ
모바일
ㅋㅋ 매더 귀엽닼ㅋ
[Code: a5f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