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76481964
view 12436
2022.06.24 12:33
 
나오는 외국인의 70~80%가 백인 남자임 
어떤 프로는 그냥 90%가 백인남성 
개네들 좋으면서도 속으로 비웃음도 나올 듯 
 
2022.06.24 13:06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
[Code: e799]
2022.06.24 13:09
ㅇㅇ
모바일
햎 개념 7~80%는 백인남성임 어떤 시기엔 90%가 백인남성
[Code: bdb3]
2022.06.24 13:17
ㅇㅇ
모바일
99퍼 아녀? 지금 개년만봐도ㅋㅋㅋ
[Code: 001d]
2022.06.24 13:12
ㅇㅇ
전세계가 백남을 사랑하잖아
[Code: a203]
2022.06.24 13:17
ㅇㅇ
모바일
아니 이왜개...교주도 아니고
[Code: 5da0]
2022.06.24 13:18
ㅇㅇ
모바일
일반인 안 건드리면 병 생김?? 별걸 다 끌고오네
[Code: 5da0]
2022.06.24 13:18
ㅇㅇ
모바일
왜이래... 해연갤이야말로 백남선망 ㅅㅌㅊ인디
[Code: c9b7]
2022.06.24 13:39
ㅇㅇ
모바일
뭔... 백남만 교주인가 백남교주 모시는 비율이 높으니까 햎하면 다 백남선망하는 거라는 소리를 하면서 논리적으로 이상하다는 생각 못 하는 거임? 비백남 교주 모시는 붕들은 다 지워버리네
[Code: 087c]
2022.06.24 14:35
ㅇㅇ
모바일
왜 비율이 높겠음ㅋㅋㅋㅋ
[Code: 8bc4]
2022.06.24 16:05
ㅇㅇ
눈 가리고 아웅 오지네 ㅋㅋㅋㅋㅋㅋ
[Code: eda8]
2022.06.24 20:57
ㅇㅇ
모바일
ㅍㅋㅍㅋ
[Code: 0f97]
2022.06.24 13:25
ㅇㅇ
모바일
햎 백인 선호도랑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ㅋ
[Code: b6db]
2022.06.24 13:31
ㅇㅇ
모바일
똥이나 겨나 시발ㅋㅋㅋ
[Code: 75a1]
2022.06.24 13:37
ㅇㅇ
모바일
햎에서 이런 말을 왜 하냐는 소리는 하면서 이상함을 못 느끼나 그럼 세상 어디서든 백남선망 심하니까 이런 소리는 어디서도 못 하겠네
[Code: 511a]
2022.06.24 13:59
ㅇㅇ
모바일
다른 데도 아니고 햎에서 말하니까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야 말로 백남선망 개오지잖아 뭐임
[Code: b868]
2022.06.24 14:00
ㅇㅇ
모바일
뭔 햎에서 백남 좋아하는거랑 티비에 백남만 출연시키는거랑 진심 같다고 생각함???? 거기나 여기나 이러는건 햎이 방송국 수준이란 거임???
[Code: 86ed]
2022.06.24 14:03
ㅇㅇ
모바일
동북아시아인은 외국인으로 안쳐줘?
[Code: f6b8]
2022.06.24 14:06
ㅇㅇ
모바일
외노자로 칠듯
[Code: 487a]
2022.06.24 14:06
ㅇㅇ
모바일
예능이 일반대중의식 반영하는거지뭐....중연일연은 분갤시켜버리고 백인인어공주 흑인만들었다고 진저차별 갤플 달리는게 해연파는갤에서 한건데 미디어로 백남만 더 접하기 쉬운 대중들은 어떻겠음
[Code: 695c]
2022.06.24 15:04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ㅋㅋㅋㅋㅋ 존나 해연갤에서 이러네
[Code: 8547]
2022.06.24 14:12
ㅇㅇ
ㄹㅇ어쩌라고 글이네 니가 방송국에 항의하든지 ㅋㅋㅋ
[Code: 68ea]
2022.06.24 14:13
ㅇㅇ
모바일
전세계가 사랑하는 백남들이잖아
[Code: 74ad]
2022.06.24 14:16
ㅇㅇ
모바일
서양파티장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
[Code: a8ee]
2022.06.24 14:39
ㅇㅇ
모바일
어쩌라고 ㅋㅋㅋㅋ
[Code: 24ff]
2022.06.24 15:25
ㅇㅇ
모바일
진짜 지랄났네ㅅㅂ덕질 안하는 새끼들 다 꺼져
[Code: b082]
2022.06.24 17:44
ㅇㅇ
모바일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숨기지도않네 ㅅㅂ
[Code: ff72]
2022.06.24 15:32
ㅇㅇ
모바일
시장에 매물로 나온게 백남이 대부분이야 유색인종 교주 덕질 해봤냐 먹을 거 없어서 다 굶어 디졌어 그나마 요새 pc덕에 간간히 입맛 다시면서 사는데 뭘 존나 핀셋으로 딸친 마냥 씹소리 쳐 하고 앉았어
[Code: 57f5]
2022.06.24 16:46
ㅇㅇ
모바일
핀셋으로 딸치면 아프겠다( •᷄⌓•᷅ )
[Code: 7e83]
2022.06.24 18:47
ㅇㅇ
모바일
222 작품 흥하면 유색인종 교주도 교단비 복작복작해지는데 교주님 작품하기 힘드셔서 점점 색창 말라감.... 애초에 매물이 백남이 대부분인걸
[Code: 49fb]
2022.06.24 15:34
ㅇㅇ
모바일
ㅇㅁㅇㄱ
[Code: 564d]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