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415246506
view 9812
2021.09.23 21:44
Korean-Tattoos-120-e1602986731859.jpg

fridline_chuck.jpg

Best-Korean-Tattoo-Designs-And-Ideas.jpg.webp.jpg

hey6zwtkt4f31.png

557b8f0693d06.image.jpg

06ff8c385e2f0fe240905d79f03c4934.jpg

자기이름이나 자식이름 한글로 쓴거 많더라
그리고 태권도 타투 한 사람 생각보다 많더라
쏭챨리씨 타투가 시끄러워욧!!
2021.09.23 21:46
ㅇㅇ
모바일
와 2는 진짜 눈깔아야될 거 같음
[Code: 6e08]
2021.09.23 21:47
ㅇㅇ
모바일
힙하네 ;;
[Code: b22e]
2021.09.23 21:48
ㅇㅇ
모바일
아..몇개는 좀 내외하고 싶다고욧…
[Code: af13]
2021.09.23 21:48
ㅇㅇ
모바일
에브렌씨는 혼혈인가
[Code: e0c1]
2021.09.23 21:50
ㅇㅇ
모바일
아악......디자인은 둘째 치고 한국 타투 잘 하는 사람 많은데 조심해서 받지 맴찢
[Code: 845c]
2021.09.23 21:50
ㅇㅇ
모바일
에미는 대체 왜 나온겨
[Code: 3761]
2021.09.23 21:50
ㅇㅇ
모바일
이름이 에미인듯ㅋㅋㅋㅋ자기이름 많이 하더랔ㅋㅌ
[Code: 6c39]
2021.09.23 21:51
ㅇㅇ
모바일
에이미 아니었을까
[Code: 1cd2]
2021.09.23 21:52
ㅇㅇ
모바일
이름이 emmy인거 아닐까 근데 저거 등에한건가??
[Code: d9a0]
2021.09.23 21:50
ㅇㅇ
모바일
2짤 먼가 힙햌ㅋㅋㅋ
[Code: 5a7b]
2021.09.23 21:51
ㅇㅇ
모바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58df]
2021.09.23 22:04
ㅇㅇ
모바일
22
[Code: 6a84]
2021.09.23 21:52
ㅇㅇ
모바일
와 레터링은 진짜 하면 안 되겠다ㅋㅋㅋㅋㅋ
[Code: f048]
2021.09.23 21:56
ㅇㅇ
모바일
에브렌은 좀 괜찮은듯
[Code: 91d6]
2021.09.23 22:10
ㅇㅇ
모바일
그나마 제일 나은듯..
[Code: b2e2]
2021.09.23 22:02
ㅇㅇ
모바일
난 한글타투는 좋은데 글씨체 제발...
[Code: 1958]
2021.09.23 22:04
ㅇㅇ
모바일
전부 다 타투이스트가 외국인이었나봄.....한글 자모 균형 안 맞는게 아무래도 한글 모르는 사람이 한듯ㅠㅠㅠㅠ
[Code: c0c4]
2021.09.23 22:05
ㅇㅇ
모바일
글씨 자기가 써 갖고 갔나.....ㅠㅠㅠㅠ
[Code: 2898]
2021.09.23 22:06
ㅇㅇ
글씨체가 너무 구려... 다들 벌칙으로 한거 아니고 찐인가싶을정도임 송찰리 저 분은 어쩌다 저도안으로 타투를 하셨을까 ㅜㅜ
[Code: 8349]
2021.09.23 22:20
ㅇㅇ
모바일
ㄱㅇㅁㅇ 그 ㄱㅇ껀데 거부는 거부해 이거 타투한거보고 절대 레터링 타투는 안하기로 마음먹음
[Code: 747e]
2021.09.23 22:21
ㅇㅇ
모바일
송챨리 무섭..
[Code: a707]
2021.09.23 22:25
ㅇㅇ
모바일
와 송챨리 내가 본 그 어떤 이레즈미보다도 무서움ㅋㅋㅋ큐ㅠㅠㅠ
[Code: 1497]
2021.09.23 22:32
ㅇㅇ
모바일
송챨리 무슨 일이야...
아니근데 하나같이 폰트 머선129
[Code: 7eb8]
2021.09.23 22:40
ㅇㅇ
영어권애들 영어로 타투할때 저런 느낌일까... 아니근데 걔네는 영어타투 잘만하던데???
[Code: 16aa]
2021.09.23 22:46
ㅇㅇ
모바일
몇개는 존나 쎄보임..... 사진에 얼굴 나오지도 않았는데 도저히 눈도 못 마주치겠음
[Code: 591e]
2021.09.23 23:01
ㅇㅇ
모바일
어음....사랑해 ㅂㅈ?
[Code: 887a]
2021.09.23 23:13
ㅇㅇ
모바일
송챨리 가짜광기 아니고 진짜 광기 같음..
[Code: 5ae1]
2021.09.23 23:23
ㅇㅇ
모바일
송챨리 무슨 흉가에 걸린 글씨같냐....
[Code: 2fb9]
2021.09.24 00:20
ㅇㅇ
모바일
이래서 내가 레터링을 못함… 시발…
[Code: 09d2]
2021.09.24 02:05
ㅇㅇ
모바일
묘하게 살짝 힙해보임 ㅅㅂ
[Code: 24f7]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