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선택하세요.

명탐정 코난: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

장르: 
감독: 
각본:  코우치 카즈나리 
출연진: 
작품 개봉년도: 
줄거리

니시타마 시로 캠프를 갔다 돌아오던 소년탐정단. 돌아오는 길에 새로 새워진 대형 건물 트윈타워 빌딩을 발견했다. 모처럼 구경이나 하고 가려고 잠깐 들렀다 코고로와 란 부녀를 만났다. 알고보니 트윈타워 빌딩의 건물주 토키와 미오는 코고로의 대학후배였던 것이다.



그날밤, 트윈타워 B동 67층 스위트룸에 머물고 있던 시 의원 오오키 이와마츠가 살해당한채로 발견됐고 그의 옆에는 깨진 술잔이 있었다. 이후 사건이 해결되기도 전에 하라 토키와 그룹 전무 이사이자 프로그래머인 하라 요시아키도 시체로 발견됐다. 그의 시체 옆에도 깨진 술잔이 있었다. 경찰은 금세 트윈타워 관계자를 노린 연쇄살인 사건이란걸 알게된다.



시간이 흘러 트윈타워 개관 당일, 이번에는 건물주 미오가 홀 무대에서 시체로 발견됐고 설상가상으로 지하 4층 TOKIWA의 메인컴퓨터가 폭발해버리며 A동에 화제까지 나고 만다. 경찰들은 사건조사는 잠시 미뤄두고 사람들부터 대피시키기 시작했고 코난은 단박에 진과 워커가 셰리(하이바라)를 제거하기 위해 건물에 폭탄을 설치했다는걸 알게된다. 그리고 오도가도 못하고 시한폭탄이 설치된 홀에 갇히는 신세가 되자 기막힌 탈출법을 떠올린다.
장르*
감독*
각본
출연진*
여러 출연진 입력이 필요한 경우 , (콤마)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작품 개봉년도*
상영OTT
국가
붕평 (4) # 명탐정 코난: 천국으로의 카운트다운
ㅇㅇ [Code: 3da9] 코난 초기 극장판은 다 좋지만 그 중에서도 최고
1년전
0
ㅇㅇ [Code: 6829] 후반 클라이막스 ㄹㅇ 클라이막스답게 스릴 쩔었음
1년전
0
ㅇㅇ [Code: a865] 전성기 시절 최고의 작화 스토리 추리 액션
1년전
0
ㅇㅇ [Code: e2f7] 코난 극장판 시리즈 중 최고라고 생각함
1년전
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