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86453722
view 474
2024.03.03 15:56
IMG_2902.jpeg

IMG_2901.jpeg

한 번도 안해본 몸뚱아리인데 조깅이나 달리기 좀 해볼까하거든..? 장소는 근처에 초등학교 있어서 밤에 10~30분 뛰게.. 근데 혹시 잘 멀라서 그러는데 그냥 냅다 달리면 됨..? 그리고 당연히 개소리인 건 아는데 운동화 이런 거 (저거 아님 비슷한 걸로 찾아옴) 두개밖에 없는데 새로 사야겠지..ㅋㅋ
2024.03.03 15:57
ㅇㅇ
모바일
ㅇㅇ...
[Code: 556f]
2024.03.03 15:58
ㅇㅇ
모바일
당연한......^^ 그리고 러닝자세 유튭찾아보고 참고해라 코어없으면 자세무너져서 관절상함
[Code: 2994]
2024.03.03 15:58
ㅇㅇ
모바일
저거 신고 뛰면 발목나가고 족저근막염 올듯ㅋㅋㅋ
[Code: 2dd3]
2024.03.03 15:59
ㅇㅇ
모바일
저런거 신고 달리면 뒷꿈치 무릎 나가서 치료비 nn만원... 러닝화 사자
[Code: e43e]
2024.03.03 16:00
ㅇㅇ
모바일
운동화 러닝화로 장만해..
[Code: 3dea]
2024.03.03 16:03
ㅇㅇ
모바일
러닝 냅다뛰면 무릎나가니까 조심하고 근력 병행해
[Code: b697]
2024.03.03 16:07
ㅇㅇ
모바일
저거 절대 안됨. 나이키 페가수스나 써코니 브룩스, 뉴발 1080,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등등 러닝화 브랜드 입문라인 중에 한켤레 사고 달리기 자세나 프로그램은 런데이 어플 30분 달리기 도전 따라가기 추천. 뛸 때 냅다 학교에서 100미터 달리기 하듯 뛰면 안되고 천천히 달려야 함
[Code: 0c98]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