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75111706
view 6852
2023.12.03 13:35
남자가 인간의 기본형이고, 여자는 미완성 자지를 가진, 즉 반쪽짜리 남자라고 생각했음
심지어 해부를 할 수 있게 된 이후에도 편견이 사실을 이겨버려서 눈앞에서 보고도 여성의 생식기관을 자지처럼 그리기도 했음


compediosa-0.jpg
Screenshot_20231203_021411_Google.jpg



ㅇㅅㅍ? 영화 혹성탈출 1편(곥) 보면서 계속 그 생각이 나더라
말하고 고등지능을 가진 인간이 눈 앞에 있는데도 부정하는 기존 학계 남성 인물(원로 수컷 원숭이..)들과,
받아들이기 어려워도 명백한 사실임을 받아들이고 그걸 입증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 과학자(암컷 원숭이..)
2023.12.03 13:44
ㅇㅇ
모바일
과학적으로는 여성이 기본형이고 남성에게 여성기 흔적 남은것도 킬포
[Code: ebc3]
2023.12.03 16:01
ㅇㅇ
모바일
ㄹㅇㅋㅋㅋㅋ 몸이 여자 되려다 실패한 유사인류 주제에..ㅋ
[Code: ab77]
2023.12.03 19:57
ㅇㅇ
모바일
ㄹㅇ 과학적으로는 아담이 이브의 일부 수준아님?
[Code: fe02]
2023.12.03 14:07
ㅇㅇ
모바일
Xy단체정병이다진심ㅋㅋㅋㅋ
[Code: ad81]
2023.12.03 15:00
ㅇㅇ
모바일
남자가 인간의 기본형인 이유: 자지
이거 진짜...남자들은 뭔 생각일까...?반쪽짜리 미완성 자지(ㅋㅋ)에서 태어난 주제에...왜...왜????????
[Code: d5a9]
2023.12.03 15:23
ㅇㅇ
모바일
걍 무식하다는 말 말고는 할게 없다
[Code: 7e20]
2023.12.03 15:46
ㅇㅇ
모바일
정말.. 그 성별의 존재 자체가 만악의 근원인듯ㅋㅋ
[Code: 3ab6]
2023.12.03 15:58
ㅇㅇ
모바일
ㄹㅇ반쪽자리 유사인류주제에 존나나댐ㅋㅋㅋ
[Code: c01c]
2023.12.03 16:31
ㅇㅇ
모바일
모든 생물은 이브가 먼저다
[Code: 7ddd]
2023.12.03 16:53
ㅇㅇ
모바일
그깟 살덩이가 뭐길래 그럴까 진심 이해가 안 됨
[Code: 3d5c]
2023.12.03 22:41
ㅇㅇ
모바일
ㅃ하게 혹성탈출 재밌나?! 볼까말까 고민중인데 궁금
[Code: 284e]
2023.12.03 23:17
ㅇㅇ
모바일
재밌음 어찌보면 플롯자체는 지금기준으로 약간 예상이 갈 수도 있지만 결말까지 가는 과정이 좋고 아무튼 추천함(빈곤한 어휘력..)
[Code: 6884]
2023.12.04 22:12
ㅇㅇ
모바일
오 ㄱㅅㄱㅅ!! 지금 봐야겠다...!
[Code: 9684]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