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75103278
view 6480
2023.12.03 12:07
오랜만에 지산 부활시키고 헤드로 노엘을 컨택한 상황에 한 명이 총대메고 횡령하는거야 그렇게 푸파 부르고 푸파온다고 도둑들한테 언질해서 도둑들 부르고 비틀즈한테 연락해서 퀸온다고 구라치고 비틀즈 섭외하고 퀸한테는 비틀즈 온다고 구라까서 퀸 섭외 완, 빝오면 리암도 와야지 그김에 와싯 재결합 시키고 와싯 재결합을 어그로로 블러를 부르는거야 키햐 양일 헤드로 블러랑 와싯 먼저 발표하고 어그로를 조지게 끈 다음 레핫칠 악틱 상상용 콜플 뮤즈 메탈리카 부르고 계속 어그로의 어그로를 끌어서 락밴드 총집합 시키고 설탕공장 파산 신청하면됨 어차피 지산 라인업 존나 빵빵해서 외국애들 많이 오겟지 그럼 걔네들이 지산 주최가 어디라고? 설탕공장??? 만두먹어 하고 팔아줄걸 그리고 지산 락페 라이브 실황하면서 씨지발 용아맥으로 개봉해서 돈 보태면됨 그럼 파산은 면할지도
2023.12.03 12:09
ㅇㅇ
모바일
로지컬. 정답. 최소 수능만점붕
[Code: 0bfe]
2023.12.03 12:23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붕이 ㄱ1획자ㅣ정부 들어가야 하는데ㅋㅋㅋㅋ(드립임)
[Code: 2de9]
2023.12.03 12:31
ㅇㅇ
모바일
ㅋㅋㅋ
[Code: 3c18]
2023.12.03 12:46
ㅇㅇ
모바일
아 ㅈㄴ 첫줄부타 어이없어서 ㄱㅇㄱ
[Code: 71c7]
2023.12.03 13:11
ㅇㅇ
모바일
너 대통령해라
[Code: 6453]
2023.12.03 13:23
ㅇㅇ
모바일
저 라인업이면 부지 내에서 비비고 레토르트만 팔아도 아무도 욕 안할듯
[Code: 7f44]
2023.12.03 13:54
ㅇㅇ
모바일
ㅇㅈ 왕교Ja 4개 육처넌 팔아도 사먹음
[Code: da38]
2023.12.03 14:29
ㅇㅇ
모바일
야 나두 솔직히 아는 맛이라 더 괜찮은거 같아
[Code: 5926]
2023.12.03 13:59
ㅇㅇ
모바일
아 ㅅㅂ 이거 왤케웃김ㅋㅋㅋㅋ 하고 쳐웃다가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니까 납득가서 더웃김 ㅅㅂㅋㅋㅋㅋ
[Code: 5824]
2023.12.03 14:45
ㅇㅇ
모바일
ㅇㅈ ㅂㅂㄱ 국밥부스 만두부스 동그랑땡부스 튀김부스 따로 내고 그것만 팔아도 쌉가
[Code: d642]
2023.12.03 14:01
ㅇㅇ
모바일
하버드
[Code: ddc4]
2023.12.03 14:16
ㅇㅇ
모바일
너............너 나사에 있다가 탈출했지
[Code: aa98]
2023.12.03 14:17
ㅇㅇ
모바일
터키에 4천억 꼬라박아서 망하나 지산에 4천억 꼬라박아서 파산 면하나 그게 그거면 쌉후자 아니냐
[Code: 1b55]
2023.12.03 14:39
ㅇㅇ
모바일
하버드 학력셀털 너무하네 박박 디라라임;;
[Code: 6f3f]
2023.12.03 16:08
ㅇㅇ
모바일
야진짜 진심 비비고 존나 사먹을테니까 지산부활해,,,,,,
[Code: e3b8]
2023.12.03 16:31
ㅇㅇ
모바일
ㅊㄹ?
[Code: e344]
2023.12.03 16:41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7ea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