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75989584
view 14386
2023.12.10 03:21
5515610313562183_1647709720.jpg
5515610366681773_474526003.jpg
'정신차려야 살지' ㅋㅋㅋㅋㅋ
진짜 막 마늘절구로 두들겨 맞는 느낌이야
2023.12.10 08:11
ㅇㅇ
모바일
살아가면서 힘내보자 좋다
[Code: 2c2f]
2023.12.10 08:12
ㅇㅇ
모바일
고기먹어랔ㅋㅋㅋㅋ 왜케커엽지
[Code: 0681]
2023.12.10 08:39
ㅇㅇ
모바일
왜 뭉클하지ㅜㅜ 진심어린 느낌
[Code: 2ee2]
2023.12.10 08:52
ㅇㅇ
모바일
성질을 죽여라ㅋㅋㅋㅋ
[Code: 37f1]
2023.12.10 08:55
ㅇㅇ
모바일
밥을 굶어봐야 돈이귀한줄알지ㅠㅠㅠ 뼈때리시면아파욧!!
[Code: c040]
2023.12.10 09:34
ㅇㅇ
모바일
내 마음이 편하면 한숨 안 쉰다
[Code: 4c96]
2023.12.10 09:34
ㅇㅇ
모바일
미루다보면 첩첩산중 나네…
[Code: 93b7]
2023.12.10 09:53
ㅇㅇ
모바일
미루다보면 첩첩산중이다ㅋㅋㅋㅋㅋㅋ
[Code: 0ff8]
2023.12.10 10:24
ㅇㅇ
모바일
캐톡임티 나오면 좋겠닼ㅋㅋㅋ 촌철살인 많네 ㅋㅋㅋㅋ
[Code: b25d]
2023.12.10 11:14
ㅇㅇ
넘좋아서 짤검색해봤는데 할매할배 손글씨 스티커로 굿즈 파네 따숩다
[Code: 6918]
2023.12.10 11:29
ㅇㅇ
모바일
따숩다
[Code: e80b]
2023.12.10 12:32
ㅇㅇ
모바일
ㅊㅊ알 수 있을까오?
[Code: d622]
2023.12.10 12:46
ㅇㅇ
모바일
신2어마켙 이라고 치면 나옴! 다시보니 엽서가 아니라 스티커네ㅋㅋ
[Code: 9cd3]
2023.12.10 12:40
ㅇㅇ
모바일
몰라 나도 이거 와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0360]
2023.12.10 14:13
ㅇㅇ
모바일
이거 다잇소랑 콜라보해서 다잇소에서도 판다는데 어디서 파는지몰겠다 ..
[Code: e159]
2023.12.10 16:46
ㅇㅇ
뭔가 글씨가 따뜻한 느낌이다
[Code: 2c7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