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21819690
view 1253
2023.01.25 23:47
재생다운로드Tumblr_l_204548380473063.gif

재생다운로드Tumblr_l_204550557825510.gif

1 그레이 민소매에 저 반무테? 안경시발너무잘어울리잖아카를로스야... 랩탑? 탭? 봤다가 티케이 함 봤다가 다시 시선 돌리고 하는데 카우아이즈 너무 예쁘고... 일자 어깨 시발 든든하다 진짜


2 1짤에서 카를로스랑 초롱초롱하게 아이칸텍하다가 2짤에서 고개 폭 내려놓는 거 시발 폭 하는 거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 존나 이거 애교 아니야? 나붕만 지금 이거 애교로 느껴짐? 그런데 의도한 건 아니고 그냥 티케이 이 애교냥의 습관에서 자연스럽게 묻어나오는 애교라서 더 귀엽다고 ㅠㅠㅠㅠㅠ 영상 심각하니까 누울 때 눈썹 팔자 되는 것도 존나 예쁘고 쌍커풀도 예쁘고 걍 얘네는 걍 존나 너무 시발... 걍 타를로스 최고...
2023.01.25 23:51
ㅇㅇ
모바일
저 반무테 진짜 착붙임 저게 어떻게 저렇게 잘어울리지
[Code: 069b]
2023.01.25 23:53
ㅇㅇ
모바일
반무테 미쳤다고 너무 잘어울림... 저 짤들의 모든 것이 꼴리고좋음 타를로스 최고다
[Code: bea9]
2023.01.26 00:10
ㅇㅇ
모바일
카를로스 넓은어깨 너무 든든하고 빵실한 머리 귀여움ㅋㅋㅋㅋ 티케이 애교그자체
[Code: 7a80]
2023.01.26 01:28
ㅇㅇ
모바일
존나 카를로스 왕감자로 먹어도 존맛일듯..하..
[Code: 12d1]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