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506678011
view 9122
2022.11.10 22:01
안 그래도 앤갤 ㅈㄴ 리젠 적은 한줌단인데 둘긔가 샷따 내려서 아시발이렇게산산조각나는구나 ㅇㅈㄹ 했었는데 생각보다 ㄱㄴ에서 자주 만남… 심지어 앤갤 때보다 nn추도 훨 높아 ㅆㅂ ㅋㅋ 100념씩이나 가는 글이 매일 있다는 게 놀라움 아무리 생각해도 옆갤붕들이 눌러주는 듯 그래서 꿀갤...... 나쁘지 않아 사실 오히려 좋음
2022.11.10 22:02
ㅇㅇ
모바일
왜냐면 햎에있을정도로 무언가의 오진덕후라면 ㅌㄷ는 당연히 애기벌때 한번정도씩은 스쳐간 놈들이 많아서...
[Code: 0035]
2022.11.10 22:20
ㅇㅇ
모바일
바로 나
[Code: a0ca]
2022.11.10 22:28
ㅇㅇ
모바일
나 부름?
[Code: 9d55]
2022.11.10 22:31
ㅇㅇ
모바일
왜 가만히 있는 벌새끼 머리채를 잡냐
[Code: c21c]
2022.11.10 22:53
ㅇㅇ
모바일
아 아 놔줘요
[Code: 658e]
2022.11.10 22:54
ㅇㅇ
모바일
아 아 머리 놔라 아
[Code: 910f]
2022.11.11 00:49
ㅇㅇ
모바일
아 왜때려요
[Code: 40b4]
2022.11.11 01:06
ㅇㅇ
모바일
가만있는데 패는게 어딨어
[Code: 72e8]
2022.11.10 22:02
ㅇㅇ
모바일
오히려 꿀갤에서 머리풀고 달리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앤갤 열리면 그때도 지금처럼 달려줬으면 하는...작은 바람.....
[Code: fbaf]
2022.11.10 22:02
ㅇㅇ
모바일
다들 오나지다로...? 드라마영화코믹스겜밴뮹애니등등 다파는붕 여기있다
[Code: e469]
2022.11.10 22:05
ㅇㅇ
모바일
서코 열심히 다니던 시절이 있었는데
[Code: 2d28]
2022.11.10 22:15
ㅇㅇ
모바일
22ㅋㅋㅋ
[Code: 395e]
2022.11.10 22:23
ㅇㅇ
모바일
3333 오타쿠질은 ㅌㄷ로 시작했응께...
[Code: 42f7]
2022.11.10 22:26
ㅇㅇ
모바일
44
[Code: c3b5]
2022.11.10 22:53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서코 오랜만에 듣는다
[Code: 624c]
2022.11.10 22:07
ㅇㅇ
모바일
통합갤의 진정한 이점
[Code: 559c]
2022.11.10 22:08
ㅇㅇ
모바일
앤갤까진 안갔지만 옛날에 재밌게 본 기억들은 다 있어서 요즘 막 반갑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bef7]
2022.11.10 22:09
ㅇㅇ
모바일
솔직히 원나블이나 코난 같은 한세대를 휩쓴 만화는 덕후 아니어도 보고 알정도니 말얹거나 개추 누르는 사람 많을거고 매니악한거라도 여기선 ㅌㄷ ㄱㅇ 해연 겜 등등 온갖 장르 다 파는 사람들 모여있어서 더 그런거 같음ㅋㅋㅋㅋㅋ
[Code: 5a62]
2022.11.10 22:10
ㅇㅇ
모바일
약간 한조각의 오올블루 느낌임ㅋㅋㅋㅋㅋㅋ
[Code: 6906]
2022.11.10 22:18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47cf]
2022.11.10 22:18
ㅇㅇ
모바일
나 여기 한조각 글들 보고 지금 재입덕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딱 2부 되는 시점에서 탈락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b93d]
2022.11.10 22:24
ㅇㅇ
모바일
222이후로 진심 해연밖에 안팠는데 다시 정주행중임ㅅㅂㅋㅋㅋㅋㅋㅋㅋ
[Code: 10d7]
2022.11.10 22:34
ㅇㅇ
모바일
3333 걍 들어가는 글마다 정독하다가 이럴거면 보자 싶어서 정주행중임
[Code: 5cf0]
2022.11.10 22:44
ㅇㅇ
모바일
ㅋㅋㅋ한조각 글 자꾸 밟다보니 추억 떠올라서 재입덕함ㅋㅋㅋ
[Code: d3d4]
2022.11.10 22:45
ㅇㅇ
모바일
ㄴㄱㄴ
[Code: 85e6]
2022.11.10 22:55
ㅇㅇ
모바일
ㄴㄱㄴ 갑자기 다시보는 중 ㅋㅋㅋㅋㅋㅋ
[Code: c540]
2022.11.10 23:05
ㅇㅇ
모바일
ㄴㄱㄴ 얘네 왤케 진도 많이 나갔냐 ㅋㅋㅋㅋ
[Code: 479e]
2022.11.10 23:12
ㅇㅇ
모바일
나냐ㅋㅋㅋㅋㅋㅋ어인섬부터 다시읽는 중
[Code: 3223]
2022.11.10 22:23
ㅇㅇ
모바일
ㅌㄷ 알못인데 글 밟으면 꼭 눌러봄ㅋㅋㅋㅋ 재밌어
[Code: d9a6]
2022.11.10 22:35
ㅇㅇ
모바일
그놈이 그놈이지 뭐 애니보다가 락에 빠져들고 영어 하라고 하니까 미드도 보다가 해연덕질하는거 아니겠냐
[Code: ba0b]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