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96178213
view 236337
2020.05.30 20:07

logo.jpg


1. 일본연예 게시판 (https://hygall.com/japan)

일본연예 위주의 덕질을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신규게시판입니다.


2. 라이프 게시판 (https://hygall.com/life)

커뮤니티가 덕질과 관련 없는 사회 이슈등의 주제로 과열되는것을 완화하고
사회/이슈 주제의 전용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토론하기를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타게시판에 도배되는 사회/이슈 게시물은 라이프갤로 이동됩니다.

라이프갤의 개설이 커뮤니티의 분란을 줄여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2020.05.30 20:07
ㅇㅇ
모바일
오잉
[Code: 3132]
2020.05.30 20:07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24ae]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7608]
2020.05.30 20:08
ㅇㅇ
.....?
[Code: 8aa8]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Code: efef]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머르겠다 진짜ㅋㅋㅋㅋㅋㅋ이제 본인 맘대로 한다는건 알겠는데 그래도 말은 미리 하지ㅋㅋㅋㅋ
[Code: efef]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Code: 9982]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모여 원래 예정된겨?
[Code: cd99]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ㄴㅇㄱ
[Code: ea40]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며용
[Code: ffcd]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롸?
[Code: 5f2c]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허미
[Code: 0a43]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엥....일연굳이
[Code: c292]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오...?
[Code: 3ec4]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아이구 그래 니맘대로 혀라
[Code: 8c75]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Code: a363]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갑자기??
[Code: dc04]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네?
[Code: 9c5d]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
[Code: 0664]
2020.05.30 20:08
ㅇㅇ
ㄴㅇㄱ
[Code: 7426]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며용
[Code: 8315]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오잉
[Code: a7b2]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Code: a363]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라이프갤?
[Code: de00]
2020.05.30 20:08
ㅇㅇ
에?
[Code: c5a6]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내(아내 토로)
[Code: a130]
2020.05.30 20:08
ㅇㅇ
내(아내맥카이)
[Code: 6d0c]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내(아내션오)
[Code: 4163]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2번 ㄹㅇ 필요함
[Code: 81a2]
2020.05.30 20:08
ㅇㅇ
모바일
허미 일연게시판 생기냐
[Code: a1e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