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153625546
view 234303
2018.10.22 16:20
logo.jpg

검색시 특정 키워드를 제외할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A라는 단어를 포함한 게시물 중 B라는 단어는 제외한 결과를 보고싶다면
A -B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구글 검색연산자와 유사한 방식입니다.
A -B -C -D -E 와 같이, 여러단어를 제외할수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A 띄우고 -B 입니다.
A-B 라고 검색시 "A-B" 자체가 검색됩니다.


맞는 예시

test1.png

틀린 예시

test2.png

^^

2018.10.23 09:27
ㅇㅇ
모바일
와 쩐다
[Code: df59]
2018.10.23 13:16
ㅇㅇ
모바일
헐 존좋 팀돋긔 사는동안 많이 버새오
[Code: c463]
2018.10.23 20:06
ㅇㅇ
모바일
👏👏👏👏👏👏👏👏👍👍👍👍👍👍👍👍
[Code: 5645]
2018.10.23 21:33
ㅇㅇ
모바일
👍🖖👍🖖👍🖖👍🌈👉👌
[Code: 7d5a]
2018.10.23 22:41
ㅇㅇ
모바일
와ㅠㅅㅂ존나좋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
[Code: 73eb]
2018.10.23 22:52
ㅇㅇ
모바일
미친 존좋
[Code: e57f]
2018.10.24 02:49
ㅇㅇ
모바일
구글링 시스템 오져따리
[Code: cd73]
2018.10.24 02:50
ㅇㅇ
모바일
돋긔포함 개발진 운영진 모두 돈길만 걸으새오
[Code: cd73]
2018.10.24 06:27
ㅇㅇ
모바일
이건 진짜 오지고 지렸다 ㄷ ㄷ ㄷ 제발 돈길만 걸어서 천년만년 해먹으새요
[Code: ea46]
2018.10.24 21:17
ㅇㅇ
모바일
존좋!
[Code: 6fb1]
2018.10.24 23:47
ㅇㅇ
모바일
존좋
[Code: 1540]
2018.10.25 01:30
ㅇㅇ
모바일
존좋ㅠㅠㅠㅠㅠㅠㅠ개발진들 적게일하고많이버는돈길 걸으세오ㅠㅠㅠㅠ
[Code: 4a97]
2018.10.25 02:23
ㅇㅇ
모바일
존나 천잰가봐 ❗️❗️❗️❗️‼️‼️‼️‼️‼️‼️‼️‼️‼️‼️‼️‼️‼️
[Code: fc3f]
2018.10.25 17:58
ㅇㅇ
모바일
와 ㅅㅂ 네이버보다 낫다!!!!!!
[Code: 141a]
2018.11.01 20:25
ㅇㅇ
모바일
붕붕 그거 아니..? 네이버도 가능하단다...
[Code: 9ac5]
2018.10.25 19:23
ㅇㅇ
모바일
헐.... 싱기방기
[Code: 945f]
2018.10.26 01:03
ㅇㅇ
모바일
와 미쳤다 존좋
[Code: c3c6]
2018.10.26 10:15
ㅇㅇ
모바일
미쳐따 개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수고가 마나오 돈 존나 많이벌어라ㅠ
[Code: b7a3]
2018.10.26 18:55
ㅇㅇ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c45c]
2018.10.26 20:20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c88]
2018.10.26 20:21
ㅇㅇ
모바일
ㄹㅇ 돈방석에 앉으세오 제발
[Code: 5c88]
2018.10.27 01:42
ㅇㅇ
모바일
미쳤다 개존좋
[Code: 6b83]
2018.10.27 03:59
ㅇㅇ
모바일
ㄱㅅㄱㅅ
[Code: f74c]
2018.10.27 13:16
ㅇㅇ
모바일
사는 동안 적게 일하고 많이 버소서 들숨에 부가 날숨엔 명예가 함께하소서 햎복지 최고다
[Code: 10ba]
2018.10.28 02:10
ㅇㅇ
모바일
대박
[Code: d9a2]
2019.01.09 11:50
ㅇㅇ
모바일
원래 있지않았나 싶었는데 걍 공지띄운거였구낰ㅋㅋㅋㅋ
[Code: 962c]
2019.01.09 11:51
ㅇㅇ
모바일
문의하는 사람들 많았나 뭐가 달라졌나 계속봄
[Code: 1002]
2019.01.09 11:52
ㅇㅇ
모바일
퍄퍄
[Code: b9e0]
2019.01.09 11:59
ㅇㅇ
모바일
내 (아내 뎅니)
돋긔팀 많이 버시오
[Code: 1732]
2019.01.09 12:03
ㅇㅇ
모바일
문의하는 사람들 많았나보네 ㅋㅋㅋ빨간글씨로 다시 띄우고
[Code: 3b1c]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