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gall.com/296178213
view 285506
2020.05.30 20:07

logo.jpg


1. 일본연예 게시판 (https://hygall.com/japan)

일본연예 위주의 덕질을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신규게시판입니다.


2. 라이프 게시판 (https://hygall.com/life)

커뮤니티가 덕질과 관련 없는 사회 이슈등의 주제로 과열되는것을 완화하고
사회/이슈 주제의 전용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토론하기를 원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게시판입니다.
타게시판에 도배되는 사회/이슈 게시물은 라이프갤로 이동됩니다.

라이프갤의 개설이 커뮤니티의 분란을 줄여가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내(아내블러)
[Code: 991c]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좋다 따흑....
[Code: b27b]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난 좋음
[Code: 4d75]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사회이슈 게시판 결국 생겼구나
[Code: c879]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ㅇㅋ
[Code: 6c47]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400f]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기준 명확한디..?
[Code: 60b9]
2020.05.30 20:16
ㅇㅇ
모바일
아 미안 내가 말을 이상하게 함 강제이동 시킨 다는게 에바라는 건데
[Code: 400f]
2020.05.30 20:15
ㅇㅇ
존나 명확한데 뭐 ㅋㅋㅋㅋ
[Code: ff3e]
2020.05.30 20:13
ㅇㅇ
라이프갤 어그로 존나 꼬이겠네
[Code: e68a]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좋다
[Code: f523]
2020.05.30 20:13
ㅇㅇ
난 다 좋음ㅇㅇ
슾때도 남초 유저 유입된다~고 반대했는데 슾도 잘 돌아가잖아? 오히려 슾 관련으로 다른게 문제였지. 만드는거 찬성임ㅇㅇ
[Code: 551f]
2020.05.30 20:13
ㅇㅇ
모바일
~~~여기까지 박칼럼과 내 결혼식 하객명단~~~
[Code: d7bc]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ㅗ기레기 아웃ㅗ
[Code: 64c8]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2번은 좋은데 1번은 ㅠㅠㅠㅠ 개붕적으로 줖 나눈것도 ㅠㅠ했는데 일연 ㄹㅇ 한줌단이라 ㅠㅠㅠ
[Code: c010]
2020.05.30 20:14
ㅇㅇ
강제이동 기준 모호해질거같은데 차라리 성인버튼처럼 유저투표(?)식으로 옮기는건 별로인가
[Code: 7638]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근데 라이프게 같은 거 만들자는 얘기 최근에 여러번 봐서 일단 해보면 어떤지 알듯
[Code: f40c]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2 존좋
[Code: 2221]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중연 일연 제외한 해연 게시판도 있으면 좋겠다
[Code: 8f58]
2020.05.30 20:15
ㅇㅇ
모바일
그게 본햎아녀?
[Code: a8e5]
2020.05.30 20:16
ㅇㅇ
모바일
그게 본햎이잖아
[Code: 8073]
2020.05.30 20:16
ㅇㅇ
모바일
설마 중연일연글 보기 싫어서 걔네 제외한 해연게시판 있으면 좋겠다는거임?
[Code: 8073]
2020.05.30 20:18
ㅇㅇ
모바일
중연 일연도 전용 게시판 있는데 그 외도 전용 게시판 있으면 좋지
[Code: 8f58]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라이프게시판 좋다ㅇㅇ 선거나 코로스나 뭐 그런 본래 주제에서 동떨어진 것들 옮겨 놓으면 딱 좋을듯
[Code: b8b3]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내(아내로정님)
[Code: e91c]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잘됐다 여긴 그냥 해연덕질이나 하는곳이좋겠음
[Code: 548c]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난 여러 게시판 왔다갔다 못 하게 되던데... 여러 이유로... 따흐흑
[Code: c8ae]
2020.05.30 20:14
ㅇㅇ
머 어떻게든 굴러가것지
[Code: 2180]
2020.05.30 20:14
ㅇㅇ
모바일
일연 ㄱㅅㄱㅅ ㅜㅜㅜㅜㅜㅜㅜ
[Code: cc23]
2020.05.30 20:14
ㅇㅇ
와 2번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잘 생각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de: b9ae]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